아시아의 결혼 생활은 2400 년이 넘는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관습에 따라 전통이 바뀌 었습니다.

아시아 결혼 생활은 2400 년이 넘는 짧은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통은 에너지의 통과와 관련이 있습니다. 결혼식 파티와 결합 된 많은 최신 자료가 있습니다. 요즘 아시아에서는 결혼식이 전통적인 방식과 현대적인 방식이 혼합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장소, 장식, 몇 가지 전통, 좋은 결혼식이 아시아 결혼식의 명성에서 발견되었습니다. 변경되지 않은 유일한 것은 풍부한 문화와 재미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아시아에서의 관계, 특히 인도와 파키스탄의 결혼 예식에 참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떤 유형의 작은 결혼식은 당신이 계획하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개인은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그것들을 밝히고 실제 배우자에게 자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의견이 당신의 계획을 망치게하지 않도록 허용됩니다. 그것을 기억하십시오!

결혼식을위한 또 다른 훌륭한 야외 사이트는 도시와 주립 공원입니다. 훨씬 더 큰 도시 표준에 거주하는 경우 여러 공원을 사용할 수 있으며 많은 공원이 다른 공원보다 예식에 더 효과적입니다. 예를 들어 합리적인 개인 공간이 없을 수도 있고 원하는 교통량이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공원에는 결혼식 선택을 위해 아름다운 반 개인 지역이 있습니다.

세미 정장 결혼식은 정식 결혼 예식에서 부유한 발걸음입니다. 세미 정장 결혼식의 남자들은 예식이 주간 또는 저녁 시간에 있든간에 정장을 입어야 합니다. 신부의 경우 A 라인, 트럼펫 또는 칼집 웨딩 드레스를 착용하십시오. 전형적인 매우 정장적인 볼 가운입니다. 채플 길이 또는 스윕 기차, 수의사와 함께 중간 정도의 장식이 적절할 수 있습니다. il 및 진주 신부 보석 전체 또는 차 길이 드레스는 모든 준 공식 결혼 의식에 허용됩니다.

큰 이벤트 호의로 창조적 인 느낌 당신이 해변 결혼식을하는 경우, 그러나 방문자에게 바다 포탄 또는 다채로운 모래 병의 가방을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손님에게 미니어처 화분 식물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종류의 호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완벽한 결혼식 호의를 찾기 위해 기간을 소요

일단 당신이 당신의 모든 구매에 현금으로 당신은 모든 것을 함께 넣어해야합니다 때 당신은 저렴한 예산 결혼식을 계획 할 때 당신은이 상황을하기 위해 교통을 고용하기보다는 일을 할 것입니다 한 가지 방법은 실제로 각각의 가족과 친구들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꽃꽂이를 함께 배치하고, 장식하고, 결혼 예식 케이크, 비디오 테이프를 만들고, 비디오를 찍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신부 팀 내에서 체중 감량 제한 나는 각 측면 영역에 하나 또는 두 개를 추천합니다 작은 신부 파티는 당신이 더 나은 필요로 할 것입니다 더 적은 꽃다발과 boutonnieres를 의미합니다 당신은 교회와 리셉션 커뮤니티 홀에 필요한 장식의 종류를 결정해야합니다 마지막 계획은 사진 작가가 될 수 있습니다

해변이 당신의 결혼식 장식을 고무 시키십시오 장식은 호화롭거나 저렴할 수 있으며, 당신의 취향과 저렴한 비용으로 우아한 해변 유리와 모래를 양초와 바다의 색으로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또는 열대 꽃과 티키 횃불은 완전히 다른 방향으로 테마를 고려합니다 작은 결혼식을위한 아이디어를 기다리고 있다면, 아마도 일정 예산 내에서 결혼식을 계획하기로 결정했을 것입니다 작은 결혼식을 계획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또한 당신은 사람들이 바람을 쐬려고 할 때 당신이 계획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거나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하 코엑스웨딩박람회 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것이 결혼식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라.

가족과 함께 손님을 사용하여 사용되는 의류는 여름 시즌에 착용했을 드레스와 완전히 달라야합니다. 아름다울 수있는 것이 중요 할지라도 안전이 가장 중요합니다. 백리스와 끈이없는 것은 그러한 이벤트에 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이힐을 착용하면 착용자의 위험이 증가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자연의, 아주 어려움없이 숄이나 두꺼운 웨딩 드레스를 착용하는 것은 겨울 재앙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솔루션 중 일부일 수 있습니다 얼음 보석을위한 이동은 테마에 완벽하게 맞을 것입니다 겨울에는 밝은 색상이 아름답게 보일 것입니다 장소를 따라 밝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첫째, 꽃의 종류는 꽃 장식을위한 가장 중요한 측면으로 간주됩니다 결혼식과 리셉션의 테마를 염두에두고 꽃의 유형을 선택하십시오 잘 발달 된 몸은 더 강합니다 완전히 반대 꽃은 장식을 망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하나는 장식을위한 꽃을 선택하는 동안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결혼식을위한 꽃과 확실히 연결되어 있고 다른 하나는 특별한 휴가를위한 이상적인 종류의 꽃을 선택합니다

결혼식에 2만 달러가 들지 않아도 될 수도 있고 200만 달러가 들 수도 있어!그리고 그것들은 500달러의 비용이 들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