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내가 당신에게 공황과 불안 발작을 끝내는 주된 이유가 다음을 위해 필요하다고 말한다면 당신은 충격을 받을 것인가?

만약 내가 당신에게 공황과 불안 발작을 끝내는 주된 이유가 예스에게 요구되는 것이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충격을 받을 것인가? 나는 그것이 모순되고 우스꽝스럽게 들리는 것을 알지만, 우리는 분명히 해야 한다.

공황 발작에 대한 치료는 가능합니다 공황 발작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공황 발작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무섭게 보일 수도 있지만 어쨌든 당신을 해치지 않을 것입니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황 발작의 방향으로 뛰어 들어라. 그것이 일어나서 거기에서 자신을 떼어 놓으십시오. 관찰자가 되어 장치에 저항하지 마십시오.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두려움은 천천히이 위치에서 사라질 것입니다

아드레날린으로 인한이 급속한 구조는 당신이 죽을 것 같은 느낌을 줄 수도 있고 당신이 미치기를 원하는 느낌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두려운 경험입니다.이 압도적 인 느낌은 뜨겁거나 차가운 홍조,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및 발한을 동반하여 당신을 무력감과 자유롭게 느끼게 할 것입니다. 이러한 감정은 약 15 분 동안 작동하지만 여러 가지 공황 발작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수천 명의 사람들의 거대한 선택 중 하나입니다. 미국에서는 거의 5 %의 사람들이 더 많은 형태의 불안 장애를 앓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산발적인 불안과 공황 발작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들에게는 매우 쇠약해질 수 있는 일일 수 있습니다. 빈번한 공황 발작은 의학적으로 불안 장애로 간주됩니다

위협 수준을 확인하기 위해 주변을 재빨리 스캔한다고? 순간적으로 밀실공포증을 느끼고 낯선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자폐성장애 있는 모든 사람들은 팅글링이 당신의 팔다리를 침범하고, 당신은 머리가 가벼워지고 어지러워졌고, 누군가가 가장 두려워하는 것을 두려워할 때 새로운 엄청난 공포의 돌진을 따라갔다. 여기 당신의 다음 공황 치료제가 온다.

그리고 많은 환자들은 실제로 회사 가족, 친한 친구 및 직장 동료를 사용하여 문제를 숨 깁니다.이 공격은 대개 약점, 성격 결함 또는 정신 질환의 징후라는 잘못된 개념으로 수행됩니다. 이러한 공황 발작 중 어느 것도 행동 문제가 아니며 다른 것도 없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좋아, 실질적으로 말하자면, 약물에 기반한 해결책을 사용하지 않고 공황장애를 멈추는 사람? 음, 넌 기술이 필요해, 여기 네가 시도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장애를 주변 사람들로부터 숨기는 것이 당신을 도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어도 가족과 공유한다면, 아마도 그들은 왜 당신이 사용했던 삶을 멈추게 되었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문제에 속한 좋은 이해와 당신이 느끼는 방식을 얻는다면,이 사람들은 당신이이 특별한 것을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고립되어 있다고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이 텍스트를 보여주지 않겠습니까? 언제든지 긍정적인 전망을 유지하십시오. 이것은 효과적인 예방 적 전망입니다 긍정적 인 생각이 당신의 마음을 차지하도록 허용함으로써, 기회는 더 이상 두려움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부정적인 생각은 당신의 시스템에서 성공적으로 추방 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받은이 기본적인 재 방문 칭찬을 수행하거나 어린 시절의 놀라운 사건을 회상함으로써

그들이 말하기 때문에 지식은 힘입니다 공황 발작에 대한 자조는 모든 것에 대해 스스로를 교육 할 것입니다 그들에 대한 기사를 읽고 온라인으로 연구하고 당신이 관심있는 것을 발견 할 수있는 것을 들으십시오 공황이나 불안 발작 전후에 당신의 생각과 프로그램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다면, 사람은 분명히 다음에 그것이 사람에게 일어나고 있다고 믿을 때 무엇을 시도해야하는지 거의 확실하게 알아낼 것입니다

창조적 인 시각화는 상상력을 재교육하고보다 긍정적 인 과정을 밟을 수있을 때마다 도움이되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그 문장은 강렬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이러한 공격 중 하나에서 당신을 씻어주는 끔찍한 두려움과 혼란을 설명하기 위해 오지 않으며, 불안 환자가 어떤 식 으로든 이러한 공황 발작을 멈추게하는 이유를 정확하게 설명합니다. 신체가 일어나는 데 사용 되더라도 결코 바람직하지 않은 경향이 없습니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 열쇠는 관용을 키우는 것입니다. 폭행이 끝날 것이라는 인내심을 가져야하며, 공황 발작을 신중하게 돌릴 수있는 기술을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전략과 함께 방아쇠를 알아낼 수 있습니다. 방아쇠를 식별하고, 계획을 세우고, 노력과 관련된 것을 넣고, 계획을 세우는 것입니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질병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체적으로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일부 심장 상태는 특히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 항진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뿐만 아니라 밸브 폐쇄와 관련하여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hypo가 아님) 첫 번째 상태, hyper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