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직업 환경의 본질 때문에 직업병으로 고생하고 있으며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업 환경의 성격 때문에 직업병으로 고생하고 있으 스웨디시 며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질병 상태 중 일부는 기본적인 행동과 관행을 통해 수행 될 수 있습니다. 혈액 순환과 림프액 운동은 신체 부위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건강한 음식을 먹는 것은 내가 느끼는 것(고통, 피로, 섬유근통, 우울증, 분노, 불행, 둔함)을 먹기 위해 먹을 수도 있고, 내 몸을 건강하게 하기 위해 먹을 수도 있다.

그녀는 내가 그녀를 기분 좋게 하고, 강하게 하고, 효과적이고, 더 완전하게 살아있게 하는 음식을 먹기를 원한다.

그러나 이러한 측정은 개인이 가장 좋은 신체 형태로 간주하는 것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서구 세계와 마찬가지로 문화적 요소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중상 모략 여성들이 남성에게 더 호소력을 발휘합니다. 아프리카 문화에서는 과체중이 아닌 신체가 가장 큰 신체로 간주 될 수 있지만 다소 다를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사람의 특정 신체 부위를 덮는 직물, 시트 또는 담요의 얇은 층을 활용합니다. 신체에서 흡수 및 압착 과정의 혼합은 우수한 피부 결과로 이어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이러한 접근 방식으로 제공되는 이완 절차를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저항 훈련은 또한이 신체 유형의 여성이 보통 섬세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러한 여성들은 또한 수영을 운동으로 사용하여 그러한 곡선을 세울 수 있습니다

전략 # 2 – 상반부에 집중하십시오. 몸의 하반부에있는 의복을 단순하게 유지하기를 원하지만 상반부에는 밝은 색상, 꾸밈음, 스팽글 등으로 탑을 찾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뜨거운 접착제 무기로 걷고 잠재적으로 우레와 같은 허벅지에서 빗나가기 위해 임의의 반짝이는 물체를 맨 위에 붙이기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의 것은 범위의 희미한 소리 일 것입니다. 다소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일관되고, 빠르고, 효율적이고, 체중 운동을 한다면, 당신은 몇 년 동안 당신을 따돌렸을지도 모르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외모를 갖게 될 것이다.

어깨는이 체형에 코트를 가장 잘 보이게하기 위해 사랑스러워해야합니다. 그 이유는 어깨 패드, 주름진 어깨 디자인 및 턱이있는 재킷과 함께하십시오. 상반부와 목선에는 모피 칼라가있는 세부 사항이 필요합니다. 어두운 바닥을 안정시키기 위해 밝은 색조 또는 밝은 색의 상단을 사용하십시오. 톤이있는 몸을 얻으려면 피부 세포에서 지방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매일 식사를 5 또는 6 부분으로 자르면 더 작은 식사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하루 종일 에너지를 제공하는 제한된 칼로리를 유지하도록 신체를 자극합니다. 반면에 하루에 3 끼를 정상적으로 섭취하면 신체는 가능하지 않은 다양한 칼로리를 처리해야하므로 칼로리 저장소를 비정상적인 지방으로 유지해야합니다.

저자인 제임스 레드필드James Redfield는 자신의 저서 “천상의 예언The Celestine Prophecy”에서 인간 발달의 미래를 제9통찰inth Insight이라 부르는 것으로 설명한다.

그는 우리가 그렇게 선택한다면, 우리는 우리의 진동을 정확히 같은 선택을 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감지되지 않는 수준으로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마음대로 우리를 영적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을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 정도의 진동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두려움을 없애야 할 것이다.

누군가에게 너무 가까이 서있는 것은 불쾌감을 느끼게합니다. 적어도 4 피트의 간격을 유지해야합니다. 이제 자연스럽게 친구와 함께있을 때 또는 팬과 함께이 경계를 넘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와 이야기하는 동안 누군가가 그의 세포, 펜, 종이 또는 무언가를 가지고 노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가 당신이 말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그가 당신을 피하려고 시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물건으로 재미를 느끼거나, 단순히 손을 움직이면 부주의한 태도의 표시가 드러납니다. 어떤 비용으로도이 제스처를 피해야 합니다.

곧, 우리는 우리가 이것을 했다는 것을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진정 무엇이고 왜 여기에 오기로 선택했는지를 잊어버렸다. 우리는 우리가 살고 있는 육체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리의 동물적인 몸 속에서 지구상에서 우리의 경험에 대한 이야기였던 어두운 시대를 시작했다.

우리의 대다수를 위해, 가벼운 몸으로 체격에서 개량은 사람마다 변화하는 꾸준한 절차이다 개인적인 노력과 신성한 은총의 조합은 그것에 관하여 그것을 가져오는 것처럼 보인다 이 신성한 은총은 지금 지구로 투입하는 빛의 거대한 양의 모양으로 나타나고 있다 이 빛의 유입은 우리의 세포와 DNA에 있는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우리가 우리의 육체 안에 더 많은 빛을 붙들 수 있게 할 것이다 이 개량이 일어나는 때, 우리는 전기 존재의 경험을 느낄지도 모른다 또는 진동 아니면 우리는 전혀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시작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