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른 요인은 귀하가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한 서비스로 취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실패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이 결코 진정한 서비스로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취급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실패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처음 온라인으로 시작했을 때, 그들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 대해 심각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적절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procastinates 당신이하고있는 일에 심각하지 않을 때 실패 할 것입니다 그래서, 진정한 서비스처럼 조직을 치료하십시오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의 서비스를 성장시키기위한 전략을 계획하고 실행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귀하의 제휴 마케팅 조직을 진정한 비즈니스처럼 취급하기 귀하는 제휴 수익 또는 회사 수익이 될 수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처음에는 귀하와 저처럼 Super Affiliates가 작게 시작합니다.

당신이 구입하지 않은 제품을 평가하는 경우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끊임없이 항목의 스크린 샷, 사용자의 다른 리뷰 (승인과 함께), 항목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제휴사로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모든 항목에 대해 진정으로 알아야합니다

따라서 확장 성이 뛰어납니다.한 번에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있으며, 이는 더 매력적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하나 또는 2 개의 게시물을 올리고 특정 키워드에 대해 순위를 매기려고 시도합니다. 더 많은 관련 장기 키워드를 대상으로 점점 더 많은 콘텐츠를 제작하는 데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기보다는 백 링크를 만들고 SEO 활동을 하는 데 매달릴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어딘가에 원시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려고하면 많은 사람들이 클릭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아 넣을 지 전혀 모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정말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필요로하는 첫 번째 것은 사이트입니다

당신은 실제로 제휴 마케팅에 자신의 멀리 갈 필요가 있습니까? 오래 지속되는 온라인 회사를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첫 번째 중요한 팁을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폰트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수익의 관점에서 만들 수있는 것에 놀랄 것입니다 사실 때문에 이러한 항목의 평균 주문 가치는 $ 100 이상이며 수수료는 일반적으로 35 %입니다, 나는 강조하고 약물 및 제약 항목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제품이 있지만 제약 품목은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쉽습니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또 다른 것은 특정 틈새 시장이 당신을 조금 흥미롭게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이 특정 틈새 시장에서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당신이 시작할 때, 당신은 거의 돈이 없고 당신의 일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예비 콘텐츠를 직접 생산해야합니다. 특정 틈새 시장이 당신에게 완전히 외계인 인 경우 특정 틈새 시장에 비해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들이 오기를 원하지만, 당신은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원한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소중히 여긴다는 것을 이해하게 하고, 그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한다면, 당신은 당신을 통해 실제로 물건을 산 사람들이 어떤 종류의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방법을 결정하는 한.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오도록 하라. 당신은 그 과정에서 당신 자신과 그들을 돕고 있다.

아마도 제휴 항목과 관련된 다양한 저 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하는 약 30-50 페이지의 자료를 가지고 나면 사이트에 대한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이 방법은 여러 게시물을 올리는 것보다 훨씬 나은 결과를 얻는 훨씬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판매를 얻을 때만 지불하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당신의 돈의 가치를 잃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의 시간 가치가 있습니까?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 있다.

당신은 온라인 마케팅 접근법에 대한 이해를 가진 계열사가 필요하다. 단지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을 상상하는 사람들만이 아니다.

두 번째 경우에는 광고에 투자 한 모든 돈과 시간을 낭비했습니다 캡처 페이지를 실제로 설정 한 경우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잠재 고객의 이름과 이메일을 기록 할 수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계속해서 마케팅을 수행하고 결국 판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 일반적으로 마케팅에서는 개인이 구매할 수있는 평균 7 노출을 처리합니다 당신은 단지 하나의 직접적인 노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장기적인 조직으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들릴 수 있지만 추세에 기반한 마케팅에는 자체적인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트렌드에 관해서는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