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평균적인 잠재적인 주택 소유자가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대출을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은 평균적인 잠재 주택 소유자가 이용할 수 있는 많은 대출을 받게 될 것이다. 당신은 이자만 대출, 고정금리 대출, FHA 대출, 조정금리 대출을 여기에 추가하면, 당신은 부동산 금융 투자 대출뿐만 아니라 재금융 대출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실제로 이전에 집을 소유한 개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대출이다.

표면적은 은행들이 주택 소유자들을 지원하고 싶어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표면적은 이것이 그들의 이익에 남을 것이라고 믿을 것이다. 은행들이 주택 소유자에 대해 동정심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놀랄지도 모른다. 이것은 단지 그들이 시작한 압류의 수를 보면 증명될 수 있다.

그 수는 놀라울 정도다!

예를 들어, 그들 중 대다수는 당신이 자본을 몇 개 설치하도록 요구할 것이다. 부동산의 100%가 비용이 들 정도로 적은 계획들. 이것은 처음에 약간의 자본을 건설해야 하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자금을 조달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연구는 중요한 또 다른 중요한 점은 두 가지 주요 유형의 주택 대출이 있다는 것이다. 첫 번째는 설정금리, 다른 하나는 조정금리.

약간의 연구를 통해 몇 가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하나는 숨겨진 요금을 주의하는 것이다. 그것은 때때로 더 많은 양으로 이용 가능했고, 특히 일부 주택담보대출 제공자들이 제공하는 가장 저렴한 저금리에 대해 말이다.

역모기지 대출은 62세 이상의 개인이 주택자산에 비해 대출할 수 있게 한다.

그러나 표준 주택담보대출과는 달리, 주택 소유자가 이전하거나, 사망하거나, 매각될 때까지 역모기지로 지불할 수 없다.

우리 모두는 자금 조달에 관한 한 다른 욕구를 가지고 있고, 그것은 모든 구별을 할 수 있다.

휴가를 가야 하는 몇몇 개인들이 있고, 다른 사람들은 다른 약속을 충족시켜야 한다.

예를 들어, 대출자에게 직접 가거나 주택담보대출 중개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 중개인은 선택을 통해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발견합니다

일반적으로 주택담보대출의 대가가 3가지 유형 중 선택되더라도, 대가는 일반적으로 수령자에게 어떻게 지불될 수 있는지에 대한 수많은 선택과 선택이 있다.

수령자는 부금, 동시 지불로 지불될 수 있다.

이것은 주로 현재 주택에 있을 수 있는 1차 주택대출을 갚아야 하는 사람들에 의해 선택된다. 이 항목들의 이자율은 시장 금리를 따를 것이다. 이는 대출 비용이 경제를 따르는 사람들을 변동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시장 금리인상률에 대한 그들만의 생각을 형성하기 위해, 이러한 거래는 대출을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가능성을 믿는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주택담 장기전세대출 보대출의 재정이 고정된 금액의 현금을 제공함으로써 작동한다는 것입니다.그 현금을 빌리면, 이자를 부과받고, 임기를 가지게 됩니다

주택담보대출의 올바른 유형을 선택하라. 그 기간에 따라 선택할 주택담보대출의 많은 부분이 있다.

대출의 전체 비용은 당신이 그것을 지불하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기간에 달려있다.

만약 당신이 30년 만기 고정금리 주택담보대출과 같은 정말 긴 기간을 가진 주택담보대출을 선택한다면, 당신은 이것이 당신이 지불한 모든 이자를 축적할 때 가장 비용이 많이 드는 주택담보대출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 전체에 살 계획이라면 대출의 길이, 당신은 이것이 고정금리 이자를 보장받기 때문에 가장 완벽한 대출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짧은 시간 동안 담보 대출을 받을 계획이라면 조정금리로 주택 담보 대출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낫다.

이러한 주택대출 분류는 처음에는 낮은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 가치는 상승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월별 지불해야 하는 돈의 양은 이자에 따라 오르거나 떨어질 수 있다.

그것은 행운에 관한 모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이 기회를 잡기를 원하기 때문에 은행은 당신의 지불을 거의 가치있지 않게 할 것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비용 효과적이다.

약간의 연구 결과를 통해 몇 가지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한 가지 명심해야할 점은 숨겨진 요금을 주의하는 것입니다.어떤 경우에는 더 많은 양으로, 특히 일부 주택 담보 대출 제공 업체가 사용하는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없어지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집이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몇 년 동안 쌓아온 형평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그것을 제공할 수 있다.

자연적으로 당신은 여전히 살 곳이 필요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주택 담보 대출이 없다면, 당신 자신의 집에서 사는 것은 보통 가장 싼 방법이다.

다음 지불 유형은 정기적인 월 지불입니다.이 유형의 지불을 선택한 대다수의 사람들은 현재 집을 정산했으며, 만족을 위해 매달 약간의 추가 수익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3 가지 중 마지막은 주택 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