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와 데이트를 했어요

나는 변호사들과 데이트를 했다. 어떤 사람들은 매우 기민하고, 어떤 사람들은 내 법정에서 그들을 자주 보았다. 그것은 극적이고, 약간 흥분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내 피가 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나는 계속해서 당신의 법에 친화력을 가지고 있다.

물론 나의 어머니는 나를 위해 법학이나 의대를 고집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60년대의 좋은 반항적인 베이비붐 세대처럼 만화가가가 되었다. 적어도 나는 사람들을 의도적으로 웃게 만들 수 있었고, 종종 문제의 변호사는 이 도구를 인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우리가 어떻게 상황을 도울 수 있을까? 알아, 난 그들이 기본적으로 그들의 일을 하고 있다는 걸 알아. 그리고 우리는 그들을 비웃어. 우리가 그들을 필요로 할 때까지, 그들은 우리의 측근일 가능성이 있어.

연구 변호사 : 연구에서부터 지적 재산권 보호에 이르기까지, 기초 변호사의 일은 기록상의 다른 대부분의 법률 직업보다 훨씬 흥미 롭습니다!

의료 변호사 :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료 산업은 더 빨리 성장함에도 불구하고 더 빨리 성장했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급여 패킷은 다소 뚱뚱합니다!

그러나 법률사무소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다.

이 전문직 종사자들이 특정 사건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발견하고자 할 때, 그들은 실제로 정보로부터 문서를 만들어야 한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로부터 요약, 보고서, 증언 등과 같은 문서를 만들어야 한다.

연구 또한 그의 필요 부분이다. 아니면 그녀의 직업

법적인 이동을 가장 잘 하는 두 번째 방법은 당신의 지리적 영역에서 변호사를 찾는 것인데, 그것은 또한 당신이 많은 사람들이 변호사들이 많은 법률 분야의 전문가라는 것을 알지 못하기를 바라지만, 기업법을 전문으로 하는 당신의 이웃은 당신의 이혼 변호사들이 모든 법률을 전문으로 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이 어떤 종 대구법인등기 류의 법을 연구했는지를 연구한 몇몇 변호사에게 말하는 것이 가장 좋다. 당신의 상황을 바꾸도록 도와주기 위해서입니다

문서: 어떤 방식의 양식처럼, 문서는 분실되거나 잘못된 가정 변호사들이 문서 요소의 사본을 얻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것은 영주권을 신청할 때 필요한 문서나 당신의 아이의 입양이 어떻게 합법적이었는지 문서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잃어버린 출생 또는 결혼 증명서 사본을 발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가장 유사한 것은 그들에게 신청할 곳을 알려줌으로써 그들이 가지고 있는 것이다. 특히 당신이 태어난 몇 명의 국가 개인을 이사시켰다면 문제가 없다. 인

훌륭한 변호사들은 최대 수백 달러를 청구할 수 있다.

여기에 가족을 죽게 하는 부담을 더하면, 불행하게도 일요일 오후가 거의 끝나지 않는다. 불행하게도, 법적, 재정적 의미는 피할 수 없는 상황이고, 또한 그것을 끝내는 것은 현명한 생각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법적 파급에 의해 다시 끌려갈 수 있도록 슬퍼할 수 있는 시간이다. 바로 왜 윌 변호사들과 부동산 변호사들이 그렇게 편리한 야영객인지 정확히 알 수 있다.

단지 그 기간을 부드럽게 하기 위해 구입하기 위해서, 오래된 농담이 하는 것처럼, 다른 2%에게 나쁜 이름을 제공하는 것은 부정직한 변호사들의 98%일 수도 있다.

그것은 대단한 농담이지만, 현실과는 거리가 멀다. 많은 변호사들은 단지 그들의 일을 하고 있을 뿐이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나와 내 친구들.

초기에 최고위급 변호사는 소비자들을 적절한 방법으로 안내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고객은 대개 모든 법적 조건과 상황의 복잡성으로 매우 잘못 식별된다. 그러한 상황에서 그들은 증가하는 시스템이 변화하는 것은 변호사라는 것을 이해한다.

이러한 상황에서 앞으로 나아가서 고객 지구를 가장 잘 도울 수 있도록 돕는 것은 전문 변호사의 의무다.

나는 우리 모두가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변호사들은 무섭다. 하지만, 우리 모두가 훌륭한 예술작품을 협상할 때, 나는 단지 상대방이 그들 자신의 방식으로 법적 협박을 어떻게 사용할지 이해한다.

그것은 거의 협상 정의의 일부가 되었다. 나는 단지 훌륭한 예술작품이 되었다.

우리는 모두 독수리가 무엇인지 알고 있다.

크고, 멋지고, 강한 새는 미국의 상징이다. 우리는 변호사들이 우리 자신을 합법적인 독수리라고 생각하는 것을 좋아한다.

우리는 우리 자신이 정확히 비글이 무엇인지 간과한다.

그것은 매끄럽고 호화로운 코트, 짧은 다리, 처진 귀를 가진 작은 사냥개로 정의된다. 그들은 또한 목이 넓고, 깊은 으르렁거리거나 사나운 나무껍질을 만든다. 이것은 내가 아는 많은 변호사들을 묘사한다.

명심해, 형사 변호사들은 항상 가장 좋은 성인 남녀를 욕하는 몇몇 고객들과 매우 바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감옥에 가기 전에 변호사를 고용하기 위해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다면, 그것을 위해 근육 조직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개인 현금 대출은 법정이 임명한 변호사와 합법적으로 대표될 수 있다.

그러나 중재자는 어떤 측면도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없다. 정말로 가장 중요한 점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