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가장 해로운 신화 중 하나이다

이것은 모든 것의 가장 해로운 신화들 중 하나이다. 당뇨병을 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깨끗하고 건강한 소비, 매일의 운동, 그리고 혈당을 정기적으로 관찰하 윤재승 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질병의 모든 측면에 철저히 관여해야 한다.

오직 당신은 당뇨병을 다룰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제2형 당뇨병과 체중 문제 사이의 연관성을 이해하라. 다양한 음식 종류와 인슐린 저항성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스스로 교육하지 않는 한 체중을 줄일 수 없을 것이다. 인슐린 저항성은 제2형 당뇨병의 절대적인 일부분이다. 내장 지방은 단지 허리를 도는 지방의 롤이 아니거나, 아마도 피하 지방 비세랄 지방은 내분비 기관으로 생각되며, 체중을 대표하는 당뇨병과의 주요 연결고리일 것이다. 이득

팁 1: 당신이나 당신의 아이를 돕기 위해 어떤 종류의 자원이 제공되는지 배우기 위해 의사와 상의하는 것이 가장 첫 번째 단계다. 당신의 지역 의료 시설도 마찬가지로 자원이나 당뇨병 지원 시스템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중요한 요소는 당신의 아이가 끔찍한 병을 앓고 있다고 느끼게 하지 않는 것이다. 고삐를 잡고 당신의 아이가 그들의 병을 되돌리도록 돕기 위해 어떻게 삶의 조정을 할 수 있는지를 알아내는 것이다.

포도당 검사에서 80세 이상의 단식 혈당으로 자신을 발견하는 것은 2형 당뇨병을 일으키지 않는다. 그것은 당뇨병 위험을 낮추기 위해 당신이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혈액 검사만이 당뇨병이 존재하는지 확인하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그것은 제1형과 제2형 당뇨병이 모두 당신에게 실수를 할 수 있게 한다.

이것이 바로 당뇨병 위험을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인 이유다.

육체적으로 활동하려고 하는 거야? 얼마나 자주? 한 번에 몇 분씩? 너는 네가 하는 일을 즐기고 있니, 아니면 지루해졌니?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충성스러운 운동을 한 후에 그것을 건너뛰기 위한 변명을 발견하는 것이 간단하다면, 당신은 당뇨병에 걸렸다.

반면에, 만약 당신이 첫 번째 장소에서 2형을 야기시킨 것과 똑같은 건강하지 않은 삶의 방식을 계속 살 수 있는 치료법을 찾으려고 한다면, 나는 그것이 마약이든, 절차든, 허브든, 신비로운 산딸기든, 영양 보충제든, 당신의 생활방식을 바꾸지 않고 2형에 대한 치료법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생활방식을 바꾸지 않고 설정에서 비롯된 신화가 변화하는 것이다. 제2형에는 치료법이 없다. 그것을 없앨 병에서 가져갈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물리적 활동은 제2형 당뇨병에서 벗어나게 하고, 신경병증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뇌력의 감소를 증가시켜, 당뇨병에 의한 피로가 매일의 운동을 방해하지 못하게 할 것이다.

사람들은 자신의 보살핌에 만족하지 않을 때에도 친숙한 의사들과 함께하는 경향이 있다.

당신은 친숙함의 편의 구역에서 벗어나야 할지도 모르지만, 그것이 당뇨병에 걸리지 않게 한다면 그럴 자격이 있다.

자신의 질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당뇨병 환자들은 매일 4-5번 혈당을 확인한다: 오전에 발병하면, 아침 식사 후 2시간, 점심 후 2시간, 저녁 식사 후 2시간, 그리고 밤을 위해 은퇴하기 전에, 이것은 어떤 음식이 당신의 혈당을 수용된 수준을 검토하게 하는지 알아내는 방법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식단을 바꾸고 당신의 혈당 수치를 높이는 음식을 먹는 것을 중단한다.

당신은 당신의 혈당 수치를 조절하기 위해 당신의 식단에 어떤 음식이 도움이 되는지 그리고 어떤 음식이 그것을 더 악화시키는지 이해하십니까? 당신은 전형적으로 충분히 소비하고 있는가? 칼로리를 너무 많이 제한하려고 했는가? 물을 충분히 소비하고 있나요?

탄수화물은 혈당 수치를 높이는 것이고 고과당 옥수수 시럽은 당뇨병 환자에게 특별히 위험하다. 빵이 완전 밀이라고 해도 하루에 사과가 의사를 멀리할 수도 있지만, 당뇨병이 있다면, 그것은 대부분의 곡물, 파스타, 빵, 시리얼, 설탕을 제거하려는 시도를 가장 확실하게 바람직하지 않은 수준으로 올릴 것이다. 그리고 식단 계획에서 나온 열매 이외의 과일은 식사 후 75-90에서 120-2시간 사이에 있다.

만약 당신의 설탕이 식사 후 140개가 넘는다면, 당신의 음식 선택사항을 재고하라.

당뇨병에 걸렸을 때는 반드시 소비 습관을 바꿔야 한다.

이것은 올바른 음식을 소비하고 설탕이 많은 음식을 멀리하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당신이 자주 소비하는 설탕이 많은 음료를 포함한다.

그것은 당신이 섭취하는 방법처럼 보인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에 익숙해질 것이고 당신이 갈망하는 것들을 즐길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건강하고 건강한 식단을 먹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 치료법은 당신의 섬 세포에 의해 만들어졌음에 틀림없는 인슐린을 주입하는 것이다. 생명을 구하는 치료법은 아니다. 개인은 평생 인슐린 주사를 필요로 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