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개인 재정은 당신의 삶에 도움이 되는 용도를 통해 이루어진다.

당신의 개인 재정은 당신의 삶에 도움이 되는 사용을 통해 확장된다. 돈은 무생물의 주요 기술적 구성 요소고 특정 금융의 도구는 돈 판매자이다. 그러나 반드시 개인 재정의 가장 큰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습관은 돈보다 중요할 수 있다.

만약 채무 수집가와 접촉하게 된다면, 대출 제공자와 접촉할 의향을 표명하라. 당신의 빚은 아마도 적은 액수의 현금에 대해 구입했을 것이다. 그래서 탄수화물이 당신이 원래 빚진 작은 조각만을 변제하더라도, 그들은 아마도 여전히 진짜 돈을 벌 것이다.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많이 사용하지 않은 것에 대해 당신의 빚을 없애라.

왜 평범한 걸로 보죠? 음식의 경우, 더 많은 시간이 소비되는 몇 달이 있을 것이다. 에어컨, 히터 등과 같은 시간이 지나면서, 일년 내내 우리의 전형적인 습관에 근거하여 더 현실적인 월간 양에 도달할 것이다.

이러 선물거래방법 한 원인을 피하기 위해 항상 지불하거나 지불 기한이 지나면 대부분의 회사는 이제 온라인 지불 옵션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마지막 순간에 지불하기를 기다릴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관련된 비용을 찾을 수 있지만, 당신이 연체료와 금리를 고려할 때 이것은 당신이 돌려받을 수 있는 최소한의 제한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재정 목표가 무엇인지에 대한 돈이 필요한 것을 이해하는 것은 가능한 일인가? 왜 이런 일에 신경을 쓰죠? 일단 그것이 명확해지면, 개인 재정은 개인이 되고 최고의 자금을 조달한다.

개인 금융 대출을 받기 전에 사람이 해야 할 가장 좋은 일은 조사를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정확한 재정적인 관점을 알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불안하고 그 돈 상황에 대해 불안해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을 당신의 부채에 더 많이 넣을 수 있는 재정을 서둘러 얻도록 유도한다.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고 있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이미 쇼핑에 대해 언급했지만, 대부분 식료품 구매에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과일 주스를 많이 마시고 그것이 반값에 팔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2개 대신 4개 또는 작은 12팩 대신 24팩의 물을 구입하는 것이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일 매일 대량 구매를 하지 않는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신용카드 빚에 빠져드는 동안 수천 달러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런 특정한 맥락에서, Id는 당신에게 반드시 급여나 신용카드 빚을 통합하는 일을 하도록 충고한다.

분별 있는 사람은 그가 받는 것보다 비용을 줄여야 한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다.

만약 당신이 저축을 초과한다면, 일반적으로 매달 바람직하지 않은 수입을 만든다고 한다.

이, 매달 서서히 부채에 빠지는 부채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보통 거의 부채에 잠긴 것을 발견하는 하루

나는 다시 내 자신을 불태웠다. 아마도 손을 씻거나 설거지를 하면서 불태웠는가? 따뜻한 물을 사용하는 모든 것을 생각해 보라. 나는 당신의 물이 너무 뜨거워서 그 밑에 손을 넣을 수 없다고 믿는다. 당신의 손을 잡기에 너무 뜨겁든 아니든, 당신의 물의 온도는 너무 높아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고 있다.

나의 개인 재정적인 도움말은 뜨거운 온수기에 대한 설정을 조정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은 100도 정도가 되지 않지만, 반짝이는 접시를 사기에 충분할 정도로 따뜻하다.

사실, 개인 금융 서적은 몇 개 더 돈이다. 개인을 때리지 않고는 바위를 굴릴 수 없다. 무엇이 한 권의 책을 훨씬 더 좋게 만드는가? 1997년 이후로 나는 일년에 10-15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다. 100권이 넘는 책들, 단지 10권만이 내 삶에 진정한 변화를 만들었다. 많은 다른 사람들은 상품이었다. 나는 한 권에 10달러씩 지불한다는 것을 안다.

운영시 다른 사람들은 꽤 선의일 수도 있지만, 그의 행동의 결과가 무엇인지에 대해 완전히 무지할 수도 있다(예: 할머니는 당신이 기껏해야 이중 교차 조정 가능한 금리 모기지들을 감당할 수 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시스템은 다른 사람들의 충고를 신뢰하지 않는다. 당신은 오히려 현금을 통제하고 개인 금융 관리에 관한 몇 가지 기초에 대한 연구를 해야 한다.

9) 그 책이 당신이 이미 이해한 것을 다시 한 번 해 보는 것일 수 있는가? 많은 금융 서적들, 특히 같은 신발 작가의 책들은 단순히 다른 청중들을 위해 재포장된 같은 자료를 재포장하는 책들일 뿐이다.

여기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거야? 송장에 매수당하고 있잖아!주목하라, 당신의 개인 재정 문제는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을 해치고 있다!그것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모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망연자실한가?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여러분의 정서적 안녕을 갖는 것과 완전히 얽혀있고, 그것들은 임상적 우울증과 공포증의 발달로 인해 증가할 수 있다.

개인 금융 블로그라고 하면 가장 적합하게 된다. 그들은 젊은이들을 배치하는 금융 기술의 원천 역할을 하고 보통 이해하기 쉽다. 이것은 이것이 의미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