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블로거들에게 블로그의 디자인은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블로거들에게 블로그의 디자인은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이유로 WordPress는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하고, 나는 그것을 어떻게 작동시킬지 사람들에게 알려줄 것이다. 먼저 인터넷에 대해 말하고 WordPress 테마를 찾는 것은 WordPress+테마와 같은 제품을 Google에 시도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꽤 멋진 WordPress 테마를 가진 많은 웹사이트를 찾을 것이다. 그리고 레이아웃을 업로드하고, wp-content/themes/your-에 파일을 디자인한다.

새 레이아웃 이름 파일 프리젠테이션 섹션에서 새 테마를 선택하고 블로그에서 이제 대체 룩을 가진 장치를 활성화하십시오!

당신의 워드프레스 CMS를 통해 생성된 중복 콘텐츠의 첫 번째 증거는 당신의 사이드바에 위치할 수 있다.

카테고리 페이지는 보통 카테고리 페이지와 월간/일간 아카이브 페이지는 당신의 기사가 특정한 주제를 게시한 것을 저장한다.

카테고리 그러한 페이지들은 독특한 내용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들은 단지 당신의 이전 주제의 모음일 뿐이고 일간 아카이브 또한 게시일까지 당신의 이전 기사들을 단순히 그룹화한다.

때때로 주어진 날로부터 유일한 게시물이 있을 때, 그 페이지의 아카이브 페이지는 당신의 이전 기사들을 그룹화한다.

날짜를 같이 쓰는 게시물은 완전히 똑같다

웹호스트 계정 정보와 함께 Cpanel 웹호스트 도메인을 통해 Cpanel에 로그온하십시오. Cpanel Frontpage에서 파일 관리자 또는 레거시 파일 관리자를 클릭하십시오.

마지막으로, WordPress look은 블로그 시청자들에게 특별히 친숙하다. 관절염이 WordPress를 자신의 블로그 콘솔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WordPress look에 익숙해진 독자들이 많아서 WordPress를 활용하면 전 세계 웹 사이트를 쉽게 돌아다닐 수 있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보다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가장 큰 장점은 기능이 없다는 것이다. 비용 효율적인 블로그 플랫폼은 블로그 경력을 시작한 블로거들에게 좋은 선택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워드프레스가 최선의 선택이다.

WordPress가 매우 인기가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호스트는 WordPress 플랫폼을 설치하는 스크립트를 제공합니다. 호스트가 CPanel을 사용하는 경우 Fantastico 아이콘을 클릭하여 WordPress 스크립트를 설치하십시오.

블로그에서 돈을 버는 블로거들은 항상 애드센스로 눈을 돌린다. 애드센스 계정을 승인받는 방법은 블로거 온라인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었지만, 현재 블로거들은 블로거 인터넷 페이지를 사용하여 애드센스 계정을 승인받기 힘들다. 반면에, 자기주도 워드프레스 블로그에 관한 또 다른 것은 애드센스 계정에 대한 웹로그 승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여기서 왼쪽 화면에 표시된 Public_HTML 폴더를 클릭하고 Public_HTML 파일 아래에 나열된 DOMAIN 폴더를 클릭하십시오. Great, 거의 완료됨 WP-CONTENT 폴더를 클릭하면 WP-CONTENT 폴더를 열 수 있으며 플러그인 디렉토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음 선택사항이 표시된 WP-CONTENT 폴더가 직접 표시됩니다. 계속하여 플러그인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위에서 다운로드한 두 개의 파일을 복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지연하지 마십시오. 방금 크룩을 저장한 폴더를 열고 PLUGINS 디렉토리가 포함된 드래그 및 드래그를 드래그하여 드래그하십시오. 개인이 드래그한 플러그인 폴더를 사용하여 이 폴더에 드래그 및 드롭하십시오!FTP(File Transfer Protocol)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웹 호스팅 프로필에 고정한 다음 업로드하십시오. WordPress 블로그를 추가할 도메인과 폴더에 파일 설치(여러 도메인이 호스트된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구글에서 클릭을 검색하면 Adobe 웹 사이트 리더 # 1 위치에 있습니다. 물론 Adobe는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습니다. 정확히 얼마나 많은 웹 사이트가 Adobe Reader 소프트웨어를 완전히 무료로 링크하는 앵커 텍스트 클릭을 사용합니까? 아마 수백만 명일 거야!

둘째로, WordPress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시스템에 대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간단한 검색으로 WordPress Plugins를 위한 Google을 통해, 플러그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되는 플러그인과 관련된 것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즉, 소셜 북마크 관리 아이콘, 웹사이트 댓글 구독, 블로그 게시물의 추가 1면을 지정하는 것과 같은 기능을 웹사이트에 추가할 수 있는 것이다.

2007년에는 지금까지 1090건의 약속이 있었다. 2008년에는 2840명의 젊은 커플들이 최근 11건의 발표를 했다. 워드프레스 먹튀폴리스 팀은 또한 5명의 풀타임 멤버인 Might WordPress가 현재 2008년 11월에 발표될 예정이기 때문에 성장팀을 늘리는 3명의 새로운 핵심 개발자들을 추가했다.

하지만, 지식이 풍부한 블로그를 만드는 주제, 가장 확실한 선택은 워드프레스 블로그 플랫폼이다.다른 블로그 플랫폼과 달리, 자기주도적인 워드프레스 아이디어로 할 수 있는 수천 가지가 있다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은 웹 사이트 운영에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허용한다.

그들은 단지 abo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