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사람들과 연관이 있나요? 예산을 준비함으로써 재정 자원이 어디에 쓰이고 있는지 분명히 알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시겠습니까?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것이 낭비되고 있는 곳에서 처음으로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과 연관이 있나요? 예산을 준비함으로써 재정 자원이 어디에 쓰이고 있는지 분명히 알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시겠습니까? 당신은 처음으로 배울 것이다, 가능한, 당신 자신의 것이 낭비되고 있는 곳. 그 깨달음이 온 사람은 당신 자신의 재정 지식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매우 능숙하다.

이러한 문제들은 시장에 대한 이전의 경험이 없다는 것이 매우 혼란스러운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현재 은행에 갈 때마다 우리가 기대해야 할 확실한 상품들을 경건하게 하는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반드시 해야 할 우려를 끊임없이 묻지 않도록 오명이 붙어 있다.

비록 당신이 화려한 계획을 가지고 있을지라도, 당신이 잠재적으로 재정적 어려움을 찾을 수 있는 특정한 해들. 당신의 연체료가 언제 시작되는지, 또한 당신이 허용된 기한을 몇 일 초과하는지 배우는 것은 항상 현명한 생각이다. 1년 계약에 서명하기 전에 그 조건을 알아두어라.

대출 계약서, 특히 상환 일정을 주의 깊게 읽고 이해하며, 실제로 이 주택 금융 대출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대출 세부 사항은 훌륭할 수 있지만 수표를 지불해야할 경우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여유가 없습니다. 계약서에 서명하기 전에 결정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개인 금융 블로깅은 내가 지금까지 받아본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돈을 절약하고 쓸 수 있는 기회를 향상시켰다. 그 이유의 핵심 이유는? 왜냐하면 당신은 단순히 추상적인 돈의 원리 이상의 것을 당신에게 제시하고 있고, 당신은 실제 사람들의 개인적인 전문지식을 자신의 돈 처리에 얻고 있고, 그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원칙에 따라 떠나는 논평과 피드백에서 벗어나서, Ive가 단순히 개인 금융 블로그를 읽음으로써 며칠 동안 앉아 있던 특정한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린다는 것을 가르쳤기 때문이다.

그들은 특정 은행과 대출 상품의 조항에 대해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그들이 그 과정의 시작 부분에서 했던 것에 비해 더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금융 회사들과 의사소통하기 더 쉬운 위치에 있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고객이 구매하는 제품에 대해 표준 옵션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 검색 및 신뢰할 수 있는 조직을 찾고자 한다면,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기업에 수백만 명이 해당 제품과 관련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실현 가능하지 않은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는 동방이 아니다. 따라서 가장 편리한 방법은 당신이 채무 제거 또는 감소라고도 불리는 것을 의식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부 부채를 지우는 환상적인 과정을 묘사하는 말이다. 이제, 용서받을 수 있는 신용 잔액의 양은 시장 변동과 관련된 요인에 의존한다.

50%는 당신이 삭제된 부채의 50%를 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일반적인 수치다. 알다시피, 저축을 덜 갚아야 할 때 개인 금융 상황에 손을 다시 잡는 것이 훨씬 쉽다!

다음은 비용과 연계된 지출 목록을 작성하라. 이 시점에서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단지 좋은 의미로 노력하라. 당신은 당신의 결제가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일용비와 월용비로 분리되어야 한다.

게다가 이것은 당신의 돈을 예산으로 쓸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계획은 가까운 미래에 재정적인 부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개발하고 그것을 꽤 잘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확실히 재정적으로 밝고 행복한 장기를 검토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효과적인 계획을 세울 수 없다면, 나 자신을 위한 웹페이지는 당신이 파산할 매우 끔찍한 재정 상태에 가장 잘 들어맞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저축예산에 라인 항목을 포함하라. 이 시점에서 종종 돈 계획에 소홀히 하는 것. 당신의 수입의 3%도 무에 대한 개선이기 때문에, 일정 기간 동안 저축에 들어가는 비율을 점차 증가시키고, 진정한 비상사태를 위해 예약될 때 최소 10%의 저축 계좌에 도달할 때까지 점진적으로 저축을 증가시킨다. 그들은 온수기가 고장나거나 아마도 온수기가 고장나면 상점 카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차는 수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더 이상 증가하지 않고 짐을 져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일단 이런 세부 사항들이 나오면, 보험료를 줄일 수 있는 위치에 오게 된다. 어떻게 그렇게 하는 겁니까? 두 가지 비용의 목록을 모두 작성했기 때문에 체크오프된 물건을 제거하거나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친구들과의 여행을 생각할 때, 그것은 그것들을 완전히 제거하거나 매달 한 번에서 5주에서 8주에 한 번으로 줄일 수 있다. 국내선물대여계좌

그것은 가치있거나 가치가 없는 도구를 넣는 도구를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확립했다. 예를 들어, 부도덕한 도구를 추가로 발사하거나, 집을 요리하거나, 집을 따뜻하게 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해야 한다.

그것은 모두 h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