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처음 언급할 것은 한 계열사의 마케터와는 상관없지만 당신은 그것과 연관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첫 번째 언급은 한 계열사 마케터와 관련이 없지만 일반적으로 WordPress MU MU MU는 멀티 유저로 알려져 있으며, 한 도메인에서 수백에서 수천 개의 블로그를 확실히 실행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

그것은 단지 그들 자신의 서버가 있는 슈퍼 기업가를 찾고 블로그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기업, 그룹, 조직에만 적용된다. 당신이 많이 알아야 할 규모에 도달할 때까지 당신은 블로그 네트워크를 운영한다.

WordPress MU에 대한 더 많은 것

결론적으로, 저는 워드프레스가 검색 엔진의 최적화와 많은 양의 트래픽을 구축하는 것과 관련하여 항상 약간 앞서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Jakob 블로그 로드를 빠르게 수행하기 위해, 나는 헤더나 바닥 그래픽을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디자인은 본질적으로 새로운 코트를 사용하여 기본 워드프레스 테마를 사용하기 때문에, 단지 약간의 그래픽 디자인 작업만 하기 때문에, 사실, 나는 그것의 두 열 효과로 블로그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하나의 그래픽을 만들 필요가 있다.

당신의 블로그 포스트 페이지는 어두운 파란색 *몸의 배경을 중심으로 떠다닐 것이다. 그물

이제 도메인 이름을 구입하든 상관없이 많은 호스팅 회사가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도메인 이름을 추가하지만 도메인 이름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를 찾습니다. 블로그를 어느 단계에서 이동하고 싶을 수도 있으므로 도메인 이름 등록자는 호스팅과 분리되어야 합니다

브라우저 내부 수익 서비스를 통해 플러그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를 자동화하여 대시 내부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관리할 수 있는 기회 또한 WordPressorg 라이브러리 Mullenweg에 있는 플러그인에 대해 클릭 한 번 설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또한 다가오는 주제에서 이와 같은 기능을 포함시키는 목표를 언급했다(즉, 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검색, 설치, 업그레이드 등).

이제 워드프레스가 그렇게 인기를 끌게 된 이유 목록에는 문서를 설계하는 것 이상의 추측이 필요하다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이제 SEO에서 추측을 너무 멀리 보기 시작했다.

워드프레스를 설치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퍼멀링크를 뒤집는 것이다. 그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한다면, 워드프레스는 당신의 URL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WordPress 블로그를 추가하는 것을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친숙하게 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양질의 트래픽을 가져오고, 다양한 검색 엔진 거미를 당신에게 다시 이동시키는 것을 도울 것이고, 신디케이트될 수 있다.

이 마지막 점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자.

이제 워드프레스가 그렇게 인기를 끌게 된 이유들 중 하나는 추측을 실제 디자인 페이지로 가져가기 때문이다. 이제 SEO에서도 추측을 꺼내기 시작했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테마가 있는 사용자 지정 도구를 제공합니다!WordPress를 대체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던 사람처럼 오랫동안 닫혀 있어 웹 사이트나 블로그를 빠르고 일반적으로 초과하는 만큼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블로그에서 돈을 벌고자 하는 모든 블로거들은 애드센스로 눈을 돌리고자 한다.

애드센스 계정을 승인받는 가장 편리한 방법은 블로거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었지만, 현재 블로거들은 그들의 애드센스 계정을 블로거 페이지로 승인받는 것을 어렵게 발견하고 있다.

반면에, 자기 호스트 워드프레스 블로그의 또 다른 장점은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웹로그를 받는 것이다.

비록 나는 제이콥 블로그 디자인의 단순함을 발견했지만, 그것은 모든 사람들에게 어필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현란함을 좋아한다.

비싼 워드프레스 드레스를 사 http://mtpolice888.com 는 것은 보통 더 느린 로딩 블로그지만, 그들의 블로그의 외관을 꾸미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달성될 수 있는 추가적인 방법들을 가이드라인으로 제공한다.

이제 스크립트를 성공적으로 설치하려면 브라우저를 WordPress 폴더에 wp-loginphp 파일로 지정하고 사용자 이름 관리자와 결합하십시오. 어려운 암호 중에 생성된 암호는 경우에 따라 프로파일 섹션에서 변경할 수 있다.

27과 관련된 키 내에는 이전 대시보드 재설계를 사용하여 사용성에 대한 테스트 부족에 대해 사과함으로써 시작된 대시보드 재설계 멀렌웨그가 포함된다. 이 경우 피드백에서 편집 기능으로 제거할 수 없었던 많은 사용자 불만사항과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데 훨씬 더 집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