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이 마케터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진정한 부동산 사업가가 되고, 두 번째가 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원하는 돈과 관련된 것을 더 악화시키기 시작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질 것이다.

일단 당신이 마케팅 담당자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위해 생각을 바꾸고, 진정한 부동산 사업가가 되고, 두 번째가 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원하는 돈과 관련된 것을 더 악화시키기 시작할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질 것이다.

새로운 투자자들이 상업용 부동산 투자와 같은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들은 올바른 상업용 부동산 투자는 경험이 없는 투자자들이나 심지어 직접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라, 전문가들이 전문가가 될 수 있도록 허용한다.

당신의 전문가 팀은 당신의 경험이 부족하고 실제 정보 부족의 위험을 없앨 수 있다.

당신이 부동산 투자 경력의 다음 단계에 도달할 수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투자 경력에서 다음 단계에 도달할 수 있다.

시장은 이미 제안을 통해 어떻게 길을 개척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성공적인 장기 산업 투자자들에게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어떤 사람들은 여러 개의 임대 부동산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기술 수익을 뒤집는 것이 아니라, 먼저 잔여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구성한 다음, 타이밍이 맞을 때 현금으로 인출한다.

이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모델로 삼을 수 있는 기술이다.

당신은 그 부동산에 대한 담보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부동산을 소유할 수도 있지만, 당신은 항상 더 많은 이자를 사용하여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훨씬 더 많은 구매 혜택보다 훨씬 더 많이 운영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종류의 수익이 월마다 들어오고, 이익을 낼 때마다, 그것이 유일한 목표다.

부동산 투자는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식을 정확하게 수집하고 여기에 있는 변호사와 대리인을 꾸려나가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그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여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이미 많은 거래를 했고, 실패의 선택을 알고 있는 것은 또한 잘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가 오랫동안 소유했던 당신을 도와라. 무장을 하고 전쟁에 뛰어들어라.

이와 비슷한 벤처기업으로의 도약을 결정하는 데 충분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개인은 혁신적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필요한 함정을 피할 수 있다.

부동산 투자로 옮겨가는 것은 흥미진진하고 수익성이 좋을 수 있다.

개인은 긍정적인 측면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측면도 기꺼이 다루어야 한다.

고정기 uppers 이것들은 유용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조깅이나 수영에 있어서도 매우 창의적일 수 있다.

반면에, 당신은 당신의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할 준비가 되었는가? 나는 고정자 어퍼와 아주 잘 해낸 친구가 있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다행히도 이런 식으로 많은 의사 결정이 진행 중이다.

한편, 정보 부동산 투자를 알고 수집하는 것만이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여기서도 투자 계획은 실제로 쉽게 수정되고 소수의 경우는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맨발로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부동산 투자 의도가 간단하지만 쉽지 않다는 현실적인 목표를 인터넷에 내놓는 우성 테크노파크 수원 정자 다. 부동산은 부동산을 통해 빠르게 재산을 얻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최근에

드라이브로 그 장소를 만들어야 한다.

드라이브로, 멋진 랜드마크가 당신에게 나타날 수 있다.

실망과 애도에 대한 책임이 있을 수 있다.

하나는 당신의 존재로 이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성공에 대한 요구를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가? 그리고 이 성취는 불행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온다. 그리고 어려움은 미래에 긍정적으로 당신의 불행을 겪는 사람들에게 온다. 그것은 끔찍한 해결책이 아니다. 그것은 이해한 삶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계속 밀고, 운전하고, 다음 날 당신의 시간에 당신의 시간을 빼앗는 것을 도울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은 항상 당신이 할 수 있는 그런 것들을 할 수 있고 기꺼이 올 수 있다.

자, 저는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마인드 아래서 놀라운 기회 기능을 제공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지만, 처음에는 양복을 입는 것뿐만 아니라 성장했지만, 그 후 일주일 내내 60시간에서 80시간을 일하고 싶어. 나는 다음 19가지 원칙을 충족시킬 회사를 설립할 수 있는 능력을 원했다.

당신은 정확한 재산에 대한 집을 고려한다.

당신이 그 부동산을 소유하지만, 당신은 매달 지불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실제 이자를 더 많이 지불하기 위해 포함될 것이고, 쉽게 운영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월별 수입이 있고, 이익을 내고 있는 한, 그것이 유일한 목표다.

한편, 전통적(Traditionally, 2007-2009년은 아니다) 많은 개인들이 부동산에 익숙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부동산 투자에 편안하다(그들은 매일 그것을 시각화하고 집에서 자랐을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