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현명한 투자로서 유동성이 부족하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현명한 투자로 부동산을 파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유동성이 부족하며,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다양한 투자 기법을 활용하지 않고 성장하는 돈을 투자하는 훌륭한 방법론이었다. 특히 기능적 수익 금융 레버리지가 활용될 수 있다.

첫째, 부동산 가격은 크게 하락하고 있다.

2011년 1분기와 2010년 1분기에 비해 주택 가격 하락을 밝혀낼 것이다. 둘째, 시장 형태가 좋지 않다는 큰 지표다. 둘째, 전매 부동산은 전매가가 전매가 36%에서 이번 크리스마스에 39%로 증가했다. 비록 전매가가 더 저렴하기 때문에 구매자들에게 더 바람직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담보 대출자들은 계속해서 1톤의 뱀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런 것들을 염두에 두는 것은 여분의 돈을 잃지 않고 부동산 투자에 접근하는 방법을 고려할 때 정말로 중요할 것이다.

멘토가 당신에게 어떤 질문을 던지든 도울 수 있다는 것을 확신시키는 멘토가 있으면, 당신이 어떤 질문을 던지든, 당신이 투자 과정을 통해 한 방울씩, 도덕적인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지식을 얻고, 추가로 당신이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투자자는 그들이 가진 멘토들에게 많은 성공을 빚지고 그들의 존재에 대해 많은 것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점점 더 성공하게 만들고 있다

경제의 현재 상황은 보통 투자자들을 휴일에 몰아붙인다. 사실, 최근 며칠에서 몇 주 안에 부동산에 들어가는 실제 행성 수를 크게 줄여야 한다.

전국부동산협회는 그들의 협회에서 114%의 효율성을 기록했다. 이것은 몇몇 사람들이 이 산업에 얼마나 겁을 먹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을 위해 투자자들이 결정한 동탄 W-SPACE TOWER 것에 대해 대리인에 대해 언급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일 수 있다.

그러나 집을 찾고 구매자를 찾기 위해 개인을 찾는 위치에서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하지만, 훨씬 더 많은 것을 팀을 사용하여 당신에게 부동산과 구매자를 가져다 줄 가치가 있는가?

개인이 투자자에게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자산을 분석하는 기본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부동산 팀을 결합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할 때 충분히 알아야 합니다.그게 다입니다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가장 필요로 할 때, 은퇴하는 동안, 당신이 받을 꾸준한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될 것이고 결코 당신에게 감소하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의 회사를 훔치는 꿈을 꾸기 위해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을 연구할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는 친구를 가질 것이고 그들은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뻣뻣해졌다. 내가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흥분시키고 헌신적으로 만드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단지 당신이 대부분의 것을 고려하게 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이런 종류의 세미나들 중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와 이해를 할 수 있다.

내가 한 세미나에서 돌아올 때마다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아마도 나가서 8-10을 할 것이다.

부동산을 계속 관리하고 관리하기 위해 많은 것을 섭취한다.

매달 좋은 수입원이 있는 지경에 이르렀을 때, 당신은 개인을 위해 부동산 관리 회사를 고용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배우자에게 익숙해졌던 일들을 자유롭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임대 지불을 받고 몇몇 세입자들을 다루는 것을 포함한다.

그럼, 어떻게 모든 걸 고칠 수 있을까? 쉽게 나는 편지의 끝에 다음을 추가했다(서명과 PS 이전에). 만약 당신이 응답하지 않는다면, 나는 당신의 집이 구매가 아니라고 가정할 것이다.

내가 정신을 차릴 때까지 내가 머물렀던 것과 같은 지위,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더 잘 모르기 때문에 매년 싸우는 것과 같은 지위.

그녀는 흥분(보통 엄청난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을 하고,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위대한 공동체, 그리고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빌린 자금을 기꺼이 소유할 용의가 있는 주인에 대해 이야기했다. 주인은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그 집을 소유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4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요즘 경제 풍토에서 부동산 투자에서 도둑질을 꿈꾸고 싶은 무리가 있는 계열사는 항상 어떤 삼촌을 배우게 될 것이다. 삼촌은 친구를 소유하고 결국 그들의 집을 임대하게 되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마지막으로, 진정한 노력이 또 다른 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