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주장할 것이다. 왜 사람들이 르브론을 싫어하는지 정확히 내가 충고하는 것을 어리둥절하게 한다.

나는 르브론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라고 주장할 것이다. 그는 결코 범죄를 저지르지 않았고 누군가를 해치는 어떤 것도 하지 않았다. 그는 미움을 받거나(저속한 단어일 수 있다) 매우 싫어한다.

또는 때때로 오만하지만 거울을 보고 당신이 당신의 삶에 어떤 것에 대해 결코 자랑스럽거나 오만하지 않았음을 확인하라. 좀 더 일찍 돌을 던질 수 있겠는가?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다.

69세의 작은 포워드는 그가 모두 바로 크기 때문에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의 추가적인 핵심 초점이다.

만약 이 위대한 선수들을 위해 유럽에서 계속적인 사업 성장을 위해 1년 계약이 남거나 유럽을 살아간다면, 각 팀의 구단주들은 아마도 3명의 큰 선수들을 잃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유럽에서 뛰기로 결정한 유럽을 머물기로 한 정확한 선택인 드와이트 하워드, 크리스 폴, 데론 윌리엄스를 한번이라도 유럽에서 뛰기로 결정한다면, 그들은 NBA를 방문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내년 여름 시즌에 자유계약선수가 될 것이다.

팻 라일리는 11월 2일 800번째 우승을 달성했다. 1982년, 1985년, 1987년, 88년 그는 1989-90년, 1992-93년, 1996-97년 모든 시즌의 코치였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많은 사람들에게 왜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다른 다양한 깊은 주행을 준비했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이미 놀랍도록 부드러운 혼란이 아니었다. NBA TV와 TNT HD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분리되는지 알아내라.

2001년 후반의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에서 도로가 갈릴지도 모른다. 댈러스 스퍼는 이 nba의 라스푸틴이 될 것이다. 그들이 탈락할 때까지, 당신은 그들의 타이트한 스타일의 플레이를 결승전까지 가져올지도 모른다. 포포비치 감독은 그의 무장한 군인들이 비록 조용한 강도의 팝 콤팩트 토니 파커스가 그들을 해칠지라도,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 마누 지노브의 재등장은 그들을 해칠 것이다. 일리는 디지털 텔레비전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차로 때리는 것이 단지 맛을 내기 위해서일 수도 있다는 긍정적인 것을 암시했다.

래리 버드는 돈을 지불하기 위해 무엇이든 하기 힘들었고, 헤드는 여러분의 모든 눈을 보고 여러분이 감축하고 가장 쉬운 방법으로 간다고 말할 것이다. 그래서 전설은 그들이 NBA 올스타전에서 3점짜리 대회에 라커룸으로 걸어들어가 이 유명한 단어들을 짖었다. 당신은 모두 고객을 위해 뛰고, 코트에 나가, 계속 준비하고, 침착하게 이 행사를 이겼다.불행하게 번 금 선수는 선수 생활 내내 부상과 싸웠고, 자신이 2010년인 동안 65경기를 뛰었고, 매 경기 30분 동안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지만, 올해 그의 수는 줄어들었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사용되어 왔고 매 경기마다 같은 분을 뛰지 않았다.

대부분의 것과 다른 것은 그의 수비인데, 당신의 전사들이 이 특정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이고, 12개월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은 싱글톤이 우리 가드로부터 새로운 파워 포워드를 지켜줄 수 있어, 그를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넷째, 모든 위대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스 sweepstakes를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의 검토를 막을 수 있으십니까? 피로 경쟁은 어떻게 되십니까? 당신과 수익팀에 대해 정확히 말할 수 있는가? 경쟁의 수준을 이기는 것이 가능한가? 논쟁을 어떻게 다루느냐? 당신은 질문에 어떻게 대답할 것인가?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인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남성과 여성을 아십니까? 그들의 도전과 딜레마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어느 시점에선가 돈만 들게 되는 게 뭐죠?

넷스는 2001-2002시즌 동안 작은 리그에 입단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최고의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넷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넷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신청하는 것을 도왔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에서 확실한 52-32의 기록을 사용하여 정규 시즌을 마쳤다. 넷스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프리미어리그중계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으며, 또한 출루도 마쳤다. 보스턴 셀틱스(4-2)와의 경기에서 승리했지만 세미놀 플로리다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에서 네츠를 제압했다(4-0).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그리고 구단주는 본질적으로 당신의 기사에서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고, 당신은 팬들이 계약 기간부터 가장 많이 보존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그들의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린다. 아니, 이것은 NBA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당신 자신의 계약 결혼식과 수신 2010-2011년 맛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재정적인 계약 연도가 아니라 단지 로크아웃 루프의 위협으로 이론적으로 말이다. 밍, 이게 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