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적인 기준에 따라 투자하는 투자 옵션 내에서 10년 동안 2만 달러의 투자를 한 것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 내에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50년 또는 그 이상 폭발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큰 문제가 일어났다고 생각한다.

특별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는다.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살펴보자.

실제 부 수원 정자 우성테크노파크 동산 투자에 더 관여하고 싶다면, 눈에 보이는 발표를 하라.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 전문가들과 함께, 기본적으로 저축으로 성공할지 여부를 변화시키는 검증된 고경량 시스템과 함께 하는 것이다.

게다가, 부동산 투자는 높은 사용을 제공한다.

이것은 당신이 집을 구입하기 위해 여전히 약간의 자본만 있으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단지 주택을 새로 짓기 위해 주택담보대출만을 쉽게 줄 것이고, 신용등급을 다시 유지할 것이다. 더구나 당신은 대부분의 은행들이 당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도록 상환을 조직할 수 있다.

즉, 당신은 빠른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최대 25년을 줄 것이다. 대안적으로, 당신은 임대료에서 얻은 돈을 사용하여 상환할 수도 있다.

자금 지원

또한 부동산투자자는 세금부담이 크다. 주택에 대한 모든 비용은 세금공제대상이다. 또한, 만약 세입자를 얻을 수 없고 주택을 대출받아 매입했다면, 당신의 재산은 1년 동안 세금을 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유지보수와 수리가 부동산의 양을 초과한다면, 그 후, 그 연도의 세금 납부도 면제되는 경향이 있다.

부동산 전문직 종사자가 어떤 일을 하든, 실행하기 어렵지 않은 것이 당신이 더 높은 수준의 상업용 부동산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적절한 수단은 교육, 전문지식, 마케팅, 그리고 올바른 태도를 결합할 때, 당신은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흐름 거래를 받을 수 있는 소질을 갖게 된다. 당신은 그것을 성취해야 한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및 주식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가 투자됩니다. 장기적으로 증권 거래소가 매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단순히 우리의 가정 수익입니다.

이제 당신은 자동차의 뒷면이 무엇인지 깨달아야 할 때다. 당신은 교육이 진정으로 중요하다. 현실에서 투자자로서 깨달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법의 선택과 누군가가 가지고 있는 전략을 주의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고 싶지 않지만, 우리를 믿고, 아마도 이 시장에서 우리를 믿기 위해서, 이 모든 것을 위해 당신을 데려갈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것이 있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이러한 비현실적인 방법들이 이용 가능하다는 가능성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재미를 보고 온라인 검색에 대해 배우고, 전자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인근 부동산 투자 음료소에서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을 찾아보라. 만약 당신이 창조적인 재산 취득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사람은 확실히 아직 이해하지 못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다. 습관,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특별한 전문지식을 조정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성공을 창출하기 위해 돈을 투자할 때, 당신과 나는 당신이 어떤 분야에 투자하든 간에 당신이 얼마나 잘 알고 게임을 하느냐에 달려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위의 예보다 훨씬 더 잘 할 수 있는 시장 부동산을 선택, 개선, 관리, 자금 조달하는 사람이 있다면.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이 부동산에 대해 화가 난다면, 다음 5가지 신화가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막지 못하게 하라.

마지막으로 최소한의 출구 계획은 구매하는 것처럼 판매에 대해 냉정하게 말할 필요가 있다.

완전히 팔 수 있는가, 아니면 스위치를 할 수 있는가? 또한 집을 팔고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도 있다.

자신의 투자 수익으로 월간 자금 흐름을 접하게 된다.

비록 수익성이 높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일지라도, 카펫 작업을 제대로 한다면 손해를 볼 수도 있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돈을 버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모든 이야기들을 듣지 마라. 그것은 더 전형적인 하루가 현금을 보기 시작해야 한다.

특정한 틈새 시장을 진정으로 얻고 찾을 수 있는 충분한 돈을 갖기 위해서는 일주일 이상이 걸린다.

롤러코스터 시장에서는 투자자들이 우리가 가지고 있는 것을 선호한다.

즉, 투자자들은 그들의 부동산 게임 다변화가 필요하다. 즉, 당신은 단지 하나의 전략,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할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한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개인은 계획 A와 함께 후퇴할 것이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