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참고 자료를 가지고 다니도록 절대적으로 하라.

참고자료를 항상 가지고 다니기 위해서는 절대적으로 하라. 의심할 여지 없이 투자를 시작하기 전에 연구자료로 준비해야 한다.

이러한 참고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수많은 참고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진짜 전문가들은 대학에서 그들의 자격증을 깨닫는 것을 연구하는데 많은 돈을 쓴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증명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너무 오만해서 그들은 서로 반대할 것이다. 만약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관한 투잡 책 몇 권과 내 취미에 대한 방법을 읽었다고 말한다면 상상해보라. 나는 그것을 인터넷에서 연습했다고 생각한다.

투자는 아주 달라야 할까? 도움을 받고, 전통적인 투자를 하러 가!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에 대해 떠밀고, 그들이 실제로 투자 최종 결과에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고 있는지 핵심을 파악하려고 노력한다.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일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크게 못 미친다.

가치 발견 방법 다가구 투자와 함께 싱글의 큰 차이점은 어떻게 가치가 단호한 싱글 패밀리 홈 가치에 달려있느냐 하는 것이다. 비슷한 부동산 판매를 경험함으로써 가격이 매겨지지 않는 아파트는 개발된 수입에 의해 결정된다.

내가 하는 일은 좋은 이야기를 가진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그 긴 수행을 위해 보유하는 것이다. 시장은 장기적으로 상승한다.

얼마나 어려워야 하는가? 그것은 시장이 붕괴되면서 지난 10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더라도)임을 보여주었다.

이 소매의 세계는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고용한 각각의 특징들을 나의 분석과 경험을 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을 벌기 위해 나의 투자에 가져와야 한다.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개선 단계를 통해 나는 돈과 시간을 벌기 위해 그 기간을 가져야 하고, 내가 유지하기 전에 갔던 사람들이 스스로 성취한 도움을 무시할 정도로 오만하지 않다. 성공이 필요해 이걸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해

또 다른 고려사항은 품질기업을 선호한다는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좋은 기업을 찾을 수 있도록 국가주식거래게임 리스트에서 훨씬 더 많이 선택하여 좋은 기업지배구조를 보이고 특히 지속적으로 긍정적인 기업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올해 펀드에 자금을 투자할 때 유연성과 즉각적인 유동성을 더하고 싶다면 어떤 회사가 좋은 매출과 수익성을 보이는지 이 마케팅 방법으로 회사 분기의 성과를 조사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품종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하는 것 외에도: Exchange-TRADED 펀드(ETF) 이것들은 보통 다른 인기 주식들이 달성하는 것과 같이 정렬된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INDEX FUNDS이다. 여기서 투자하는 돈은 주요 할인 중개인의 중개 계좌로 가장 잘 수행된다. 당신은 단지 설명을 열고 돈을 예치할 뿐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이 펀드 주식들을 거래당 약 10달러의 가격으로 분할 초 안에 사고 팔도록 설정되었다.

간단한 대답은 거래와 투자가 배타적인 습관이 아니라 시장의 모든 움직임을 진정으로 이롭게 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전략을 모두 사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핵심은 이 사람들이 섞여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실제로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여러분의 마음속에 정신적 변화 요건이 있다는 것을 지적하고 싶은 것은, 패러다임의 변화가 여러분에게 일어날 것이고, 부동산 온라인 사업주로서 심각한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투자와 부동산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도박이 아니다. 최소한 위험은 있다.

하지만 실제 도박과는 달리, 그 실수는 당신에게 유리할 것이다. 그래야 한다.

그리고 당신은 그 결과를 분명히 알아야 한다.

시간이 흐르면서 지속적인 빠른 감사의 가정으로 보고된 대로 투자해서는 안 되는 이유, 부동산 가치는 상승하지만, 어떤 특정한 특정한 특정한 곳에서도 가격이 계속 오른다는 보장은 찾을 수 없다. 특정 기간 동안의 요금 가격은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는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수익성이 있을 것으로 거래한다.

가치가 상승하면, 당신은 그 가치가 향상된다.

물론 골프를 더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내 직업이라고 부르지는 않는다. 나는 기껏해야 취미로 여겨질 것이다. 나는 내 게임을 연습할 시간이 거의 없기 때문에, 내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며칠 동안 정말로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데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은 물론 큰 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