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초보자일 때, 너는 이것을 고려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꺼낼 필요가 있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내가 그것을 제기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만약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그것을 효율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당신이 최고의 청중들 앞에서 그 물건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도 기존에 주의를 기울이는가? 나는 당신이 계열사 마케터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시장 개척 방법을 알아야 한다.

또 다른 기억해야 할 것은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생산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시작하면서, 당신은 거의 현금이 없고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예비 자료를 직접 만들어야 한다.

만약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특정한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그것을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는 전혀 이질적인 존재입니다

목록 작성: – 고객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현금을 제휴 사이트에서 얻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기를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당신의 가입자를 흥분시킬 것이다.

고객이 되어 결정을 유지하십 청주오피 시오. – Rom이 하루 안에 구축되지 않았다는 핵심 제휴 마케팅 제안입니다.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및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합니다. 전반적인 수입은 학습 곡선에 달려 있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현금을 만드는 것이 차량을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트래픽 소스를 인식하는 즉시 어떤 마케팅 전략이 수익을 창출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지 정확히 파악할 수 있다.

조회 수와 같은 항목을 추적하고 제휴 링크에서 레이트를 클릭하면 어떤 효과가 있는지 알 수 있다.

결과를 산출하는 항목에 집중하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이런 특정한 틈새에서 돈을 버는 것은 가능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려움 수준은 크다. 왜 처음부터 자신을 위해 일을 더 쉽게 만들지 않는가? 이 요인에 대해서는 경쟁이 덜한 틈새를 찾는 것이 필수적이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조직을 구축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볼 것이다. 당신이 믿고 있는 첫 번째 사례에서, 그러나 잠깐, 나는 그 개인에게 약간의 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개인 이름과 이메일 주소가 당신이 수년 동안 수많은 제품에서 그 개인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록했다면, 그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수익의 대다수가 뒷부분이나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팔려나가는 시험 현실이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돈과 돈으로 지고 있다.

비용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싶어했고 그의 아이들에게 현재 안정된 조직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그의 아이의 약간의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설립하는데 손을 쓰기로 결심했고, 그는 사람들이 그의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람들이 물건을 사기 위해 웹사이트에 왔을 때, 그가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고용하고 그들에게만 지불하는 것이었다.PLATINUM TIP!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돈을 창출할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활용한 광고에 현금을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볼 수 있게 될 것이고, 당신은 그 개인들을 구매자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품질 트래픽 생성: – 계열사 사이트에는 강력한 트래픽 생성 기법이 많이 있지만, 신입사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기법은 짧은 기사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포스트 마케팅은 정말 쉽다. 단지 당신의 특정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와 그 키워드에 게시물을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그 후에, 그것들을 Recourse 박스에서 당신의 백링크가 있는 최고의 기사 디렉토리에 제출하라.

링크, 즉 백링크는 또한 구글이 당신의 사이트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어떤 결과를 초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살펴보는 또 다른 필수적인 절차다. 많은 종류의 백링크, 나쁘고 뛰어난 많은 백링크는 페이지 랭크 또는 PR이라고 불리는 것으로 측정된다. 이것은 웹사이트가 웹사이트의 자료가 언급하는 특정 틈새에 얼마나 많은 권한을 가지고 있는지를 나타낸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수많은 높은 PR 사이트를 얻고 싶어한다.

더 높은 PR 사이트 링크 당신의 웹사이트로 돌아가면, 구글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더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이 때문에 당신의 사이트는 그들의 검색 엔진에서 더 큰 순위를 차지할 것이다.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다 할 수는 없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많은 노력을 집중하고,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첫 번째 프로그램과 앱에서 성공을 거두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