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 청바지와 비슷하게, 내 여성들은 마술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마술 청바지와 마찬가지로, 내 여성들은 마법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그들의 모든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어머니와 아버지는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를 것이다. 데님도 대학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초기 여성들은 그들의 교육을 위해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벗어나지 않은 채 대학에 있다.

그 방법을 따라, 나는 대학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대한 세 가지 분명한 현실을 발견했다.

전체 기간 동안 약 100,000달러까지 교육비를 계산했다고 가정해 보자. 자녀 교육을 위해 전액을 따로 보관하고 있는가? 100만 달러면 마음의 평온을 얻을 수 있을까? 대다수의 사람들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선택할 때가 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해 충분한 돈을 가질 수 있는가? 부모로서 자녀가 행복하기를 바라며,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취업을 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된다면, 그 영향은 재앙이 될 수 있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자녀들에게 모든 구별을 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를 이상적인 대학에 보낼 자금이 강력한 목표로 보일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올바른 계획으로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왜 게이머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믿는가? 왜 선수들은 그룹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룹에서 정학을 당하는가? 왜 대학 프로그램은 보호관찰을 받고 있는가? 그 모든 것은 현금이라는 사실 때문이다. 당신은 가정에 돈이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에서 비롯된 게이머들이 많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젊은 학생 프로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을 위해 써야 한다면, 많은 게이머들은 대학에 전혀 남아 있지 않을 것이다.

제2의 자금조달은 정부 학자금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간단한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기간을 가지고 있다.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대출을 찾는 엄마와 아빠들에게 엄마와 아빠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이 당신이 삶을 살면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전략을 설계할 때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것을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이러한 종류의 준비는 기업을 위한 것이든 이익 기업을 위한 것이든 간에 조직 준비라고 불리는 것과 다르지 않다. 어느 경우든 조직을 위한 유익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하는 개인을 포함한다.

주요 목표는 조직을 위한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고, 이익 조직을 위한 것이 아니다. 좀 더 높은 기능을 위해 일하다

우리는 몇 년 동안 선수와 코치들이 돈 때문에 문제가 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우리는 실제로 게이머들에게 현금이 주어지는 사실 때문에 NCAA에 의해 대학 프로그램 전체가 살해된 상황을 알게 되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현금이 왜 문제인가? 한 가지 요인은 특정 유형의 선수를 특정 배경에서 쉽게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빅타임 대학 프로그램은 큰 규모의 대학 게이머들과만 해낼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들에게 돈을 지불한다.

우리 모두는 대학 프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NCAA의 지침에 따라 설정됨). 그러나 이 규칙은 지금 바뀔 필요가 있다.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도 대화하십시오. 내가 여기서 실제로 쓴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의 교육대학 경험 권고사항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이해해 주십니다.

대학 교육을 통해 아이들에게 자신을 더 낫게 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준다. 또한 하늘이 한계라는 것을 그들에게 보여준다. 많은 성공한 사람들은 어렸을 때 그들이 어떤 것에든 마음을 둘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고 이해했다. 그것은 단지 단어에 있는 것이 아니라 엄마의 행동이다. 그것은 어린이의 삶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라고 한다.

상호작용의 7%는 말을 통해서이고 나머지는 행동을 통해서라고 한다.

인용하자면, 내가 말했듯이, 내가 말하는 것처럼, 그들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므로 엄마는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좋은 모범을 보이기 위해 대학에 가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미래 세대는 당신의 직업을 통해 당신의 급여에서 예금을 직접 입금하거나, 당신의 은행 계좌에서 거의 직접 입금하기 위해 그것을 설정했다.

펠 그랜트는 교육 대학 보조금 프로그램의 핵심이다. 연방 펠 그랜트는 또한 금전적 원조의 기초다. 이 훌륭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 에스티유니타스 음과 같이 불렸다. 대학 금전적 지원에 관한 한, 그것은 당신의 첫 번째 자금 조달이다. 다른 종류의 재정 지원과 다른 보조금 보충 이 보조금은 당신이 FAFSA 신청서를 제출할 때 이 상은 상환할 필요가 없는 많은 보조금과 마찬가지로.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돈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고려하게 될 첫 번째 보조금이다.

만약 당신의 가족이 대학 저금을 가지고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