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를 훈련시킬 때, 강아지의 주인이 깡통 자체를 깨는 것은 여러분에게 필요합니다

개를 훈련시킬 때, 개 주인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것처럼, 여러분에게 필요한 것은 여러분의 동물을 적절한 방법으로 훈련시키는 방법을 배우면서, 여러분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다른 코스에서 훨씬 더 쉽게 직업을 얻을 것이다. 그것은 잘 조직된 방법으로 할 수 있고, 진짜 개가 고도로 적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 될 수 있다.

클럽은 보통 수업 내 개 수에 따라 한 명의 주 강사와 조력자를 갖게 될 것이다. 훈련 클럽에 언제 나타날지 확인하여 훈련 기간 동안 한 명 이상의 도움이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적절한 훈련의 다음 부분은 애완동물이 거주하도록 교육하는 것이다. 이것은 개 교육과 학습과 관련된 까다로운 측면이다. 이런 종류의 개 훈련은 심지어 강아지에게 명령어가 어떤 방향도 없이 주제 안에 앉아라라는 지시와 통합될 수 있다.

따라서 개 훈련의 기본을 찾고 있을 때, 훈련에서 너무 많은 것을 시도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짧은 폭발로 여러분의 개들이 이해하도록 보충해야 한다.

여러분의 애완동물이 많은 것을 쑤셔넣으려는 일반적인 시도를 하기 전에 항상 그것을 덮으려고 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운 개를 남겨줄 것이다.

훈련은 재미있고 긍정적인 것이 중요하다. 개들이 노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고려하라. 만약 여러분이 오디오 녹취록과 장난감, 재미있는 추격을 결합한다면, 그들은 여러분의 노력에 훨씬 더 열심일 것이다. 그것은 재미있는 훈련 세션이 여러분의 개에게 훨씬 더 빨리 기억될 것이라는 보장이다.

대부분의 개 주인들이 전문적인 운동 프로그램에 개를 등록함으로써 가장 자주 발견되는 것. 당신은 전문적인 운동을 하기로 선택하거나, 일반적으로 교육용 DVD를 보는 데 도움을 주는 개인 개인으로 그것을 하기로 결정해야 한다.

훈련의 중요한 부분은 당신이 알파 리더라는 것을 강아지에게 제시해야 한다.

주기적으로, 긍정적인 강화, 처벌 없는 복종 또는 심지어 민첩성을 가르치는 더 진보된 과정을 위한 구독은 당신과 당신의 개들이 함께 시간을 즐기지 못할 것이다. 강남고양이분양 팀으로서, 당신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강아지가 당신이 걷고 있는 많은 사람들을 끌어당기고 있다면, 그를 옆에 앉게 하고, 당신이 다시 그 순간을 걸을 준비가 될 때까지 그와 당신 자신을 기다리게 할 것이다. 개는 당김으로써 그것에 익숙해질 것이다. 쉽고 확실히 앉아야 해. 이것은 당기는 것을 줄이고 그를 곁에 두는 데 도움이 될 거야.

애완동물이 거주하도록 교육하기 위한 좋은 훈련 의지의 다음 절. 이것은 개와 관련된 까다로운 측면이다. 이런 종류의 개 훈련은 또한 당신의 개에게 어떤 방향도 없이 거실에 개를 앉히라는 명령어를 지시하는 것과 통합될 수 있다.

반대로, 재미없는 개는 지루하고, 산만하고, 혼란스럽고, 겁을 먹고, 또는 문제가 될 수 있다.

그러면 이 기둥이 짧아질수록 재미가 떨어지고, 또한 훈련이 실패할 가능성이 더 커진다.

모든 가족은 훈련에 포함되어야 한다.

그 사람이 이 역할을 1차 신발과 연관시켜 보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이것은 당신의 개에게 안정감을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개에게 모든 가족들에게 더 편안함을 알려 줄 것이다.

재미있고 단순하고 성공적인 개 훈련을 이루기 위해서는 항상 해야 할 일을 알아야 하고, 많은 사람들이 잘못으로부터 무엇이 있는지, 어떤 일과 돈, 그리고 자신의 개나 고양이의 디자인 특성이나 성격에 있어서도 기본으로서 반드시 가져야 할 일들을 절대 결정해서는 안 된다. 게다가 어떤 적절한 개 훈련 실수가 개 훈련 경험으로부터 완전한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 확실히 알지 못하는 것이 중요하다.

집단적으로 가까운 유대감을 형성한 후, 아마도 개를 머물게 하기 위해 몇 가지 명령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개를 가만히 있기 위해 당신의 개를 얻기 위해 당신은 그들의 등을 부드럽게 밀어붙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이 그들을 앉는 장소로 옮겨야 한다는 그들의 리드 프라이스. 당신이 그렇게 할 때, 당신이 분명한 목소리로 앉으라고 말하라. 그들이 그들을 칭찬하고 앉는 자세를 취해야 하고 그들이 당신이 기뻐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도록 그들이 그들에게 대접해야 한다.

훈련과 관련된 이것은 조작 기관이라고 불린다. 기본적으로 동물은 보상과 잘못된 행동 사이의 차이를 구별할 수 있는 정확한 일련의 행동을 가르친다. 퍼피는 이것을 꽤 빨리 집어들 것이다.

이런 종류의 개 훈련으로 경험이 발전한 후, 당신은 등을 가리고 걸어가는 것으로 시작한다.

대부분의 개들은 보통 이 순간에 당신을 따라오기 위해 일어설 것이다. 당신의 애완견에게 노를 알리고 당신의 털북숭이 친구에게 당신의 마음으로 걸어가는 동안 머물라고 계속 말함으로써 다시 한번 훈련을 시작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