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실제로 다양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시장에 내놓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들이 있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서 실제로 시장에 내놓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웹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구분을 아는 것은 당신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한 사이트에서 결과를 개선하고, 그 사이트에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집을 둘러앉기 위해 돈을 벌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는 집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정도의 자유를 준다면 그들은 sns 마케팅 결과를 예상한다.

이 키워드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귀하와도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세부 정보 태그에는 실제로 관련 링크 및 키워드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킹 사이트에 팬을 배치하려고 할 때, 어떤 경우에는 양이 품질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하라. 트위터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상품을 판매할 때, 엔터테인먼트뿐만 아니라 세부 사항이 가득한 업데이트로 트위트에 최대한 확실하게 보내라.

웹 디자인 사업의 성장을 위한 소셜 네트워크 디렉터로서의 나의 입장에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직접적으로 기여하는 것과 함께, 내 사업에서 그들의 새로운 웹사이트를 구매하는 수많은 소규모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것에 책임이 있다.

나의 주요 목표는 우리의 잠재적인 고객과 고객들과 대화하는 것 외에,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도움을 주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무엇을 요구하는지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충분히 빨리 서성거리고,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주고 있다.

여기 내 이슈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누군가가 블로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어떻게 뛰어들 수 있는지 그들에게 보여줄 수 없는 것이다. 다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성취하기 위한 당신의 방법에 있다.

http://sns-pro.net 러므로 고객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을 구축하지 않으면, 당신은 남게 될 것이다. 이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월별 요구 사항을 인수할 수 있는 곳이며, 실내 장식에서 가장 좋은 일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책임지는 것이 믿음의 도약이라고 말하지만, 당신이 그것을 직접 할 시간이나 숙달도가 없다는 것을 고려하면, 실제로는 도약이 많지 않다.지금은?내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 말해줄게.그것이 적어도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효율성 시험의 시작점이 될 수도 있어.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아마도 당신과 당신의 조직을 위한 실용적인 전략을 만드는 것

구글 경보, 구글 리더, 기타 관련 도구와 같은 추적 시스템을 통해 온라인 신뢰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멋진 소셜 네트워크 도구는 Klout이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에서 행동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에 근거하여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보고 영향력을 측정할 수 있게 해준다. 더 큰 클루트 점수, 더 나은 클루트 등급을 얻는 가장 좋은 전략은 네트워크가 공유하고 싶은 훌륭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하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면, 가지고 있는 것이 위대한 클라우트 점수는 단순히 알리는 방법 중 하나이다.

Slideshare – 2013년 Slideshare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웹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됨 Slideshare는 수백만 명과 토론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마찬가지로 비디오, 파일 및 PDF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무한하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적절한 도구라는 생각에 팔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비밀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 1면에 동영상을 어떻게 선정할 것인지를 이해하는 SNS 마케팅 담당자들을 원한다.

그들은 또한 그 비디오들에 대한 많은 호감, 발언, 공유를 보고 싶어한다.

만약, 그것은 확실히 나타난다!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그 작가들과 많은 다른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자료를 게시하는 가운데, 쉬운 방향을 따라가는 것이 어려운가?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시장화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 때문에 정말 중요하다.

시각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