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들은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기 위해 교육을 필요로 한다.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교육을 받아야 하지만 경제 침체로 실업율이 높아졌고 교육훈련생 대출에 관한 한 돈이 문제가 되지 않아야 하는 직업도 많아졌다. 마찬가지로 쉽게 구할 수 있는 선택권이 아니다. 이 시기에 엄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이 정답이다.

529 계획 탐색 교육 기간보다 높은 한도를 가진 비용 절감 전략이며 현금은 교육 관련 제품에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현금의 얼마가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루는지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어떤 큰 요행으로 인해 그들은 스트레스를 어떻게 다루는지에 대한 대학의 주요 과정을 수강하게 된다 하더라도, 그들은 정말로 얼마나 잘 교육을 받고 있는가? 그들은 단지 이미 문제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같은 긴장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장학금에 관해서는 교육생의 요구 사항과 인증에 따라 제공되는 유형이 많고, 오늘날 주어지는 장학금은 수업에 뛰어난 사람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보조금이나 장학금을 받기 위해 직선적인 수련자가 될 필요가 없으며, 요즘에는 학구적으로 우수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제공되는 유형이 많고, 지급 능력에 기초한 어머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한 전략과 예산 계획을 잘 세운다면, 빚을 갚기 위해 가고 있던 돈은 이제 대학 교육대학으로 흘러갈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모든 대학을 위해 저축을 할 수 없을 것이다. 그러나 어떤 것들은 절대적으로 아무것도 아닌 것보다 훨씬 낫다.

이 질문은 많이 나타난다. 그래, 학자금 대출이 있으면 학생 보조금을 요청할 수 있어. 네가 대학 대출을 채무불이행하지 않은 한 학자금 대출을 받더라도, 항상 보조금을 받을 수 있어. 만약 내가 학자금 대출을 채무불이행했다면, 나는 진심으로 보조금을 신청할 거야. 심지어 네가 빚 문제에 부딪혔음에도 불구하고 너에게 교육 보조금을 제공할 프로그램을 찾을 거야. 해를 끼치지 않아. 반드시 합법적이 되도록 하라

자녀의 대답은 다르지만, 그는 자신이 갈 전공이나 대학에 대해 생각하기 전에 첫 번째 장소에서 왜 대학에 가는지 알아내야 한다.

그는 기자가 되고 싶은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모르고 있다는 사실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고 있는가, 그리고 강사가 제안했는가? 당신의 아이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고려했나요? 그녀는 그 장소에 남을 계획이니, 아니면 움직일 준비가 되었니? 만약 그녀가 집에 있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기술에 대한 필요성조차 있을까?

대학 코치의 대다수는 6개의 수치 수입을 얻습니다. 큰 대학 프로그램과 작은 대학 코치 중 일부는 신발 계약을 맺고 TV와 라디오 계약을 맺고 다른 많은 특권을 얻습니다. 마찬가지로 훌륭한 코치이며 비디오 게임에서 승리하면 더 큰 현금과 더 큰 이점을 가진 다른 곳에서 또 다른 코칭 작업을 사용할 것입니다!학생 운동선수들은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나에게는,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

지금 게이머들에게 돈을 지불해라!너는 언제 어디서나 웹 연결이 있는 곳에서 수업을 할 수 있다.

만약 네가 실제로 대학에 갔거나 졸업하고 학위를 따기를 원한다면, 너는 지금 그것을 받는 것을 체크해야 한다.

대학은 당신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실제 사실을 직시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그렇게 훌륭하지 않았는가? 너무 많은 시간을 허비해서 그런가? 아니면, 당신은 그 일을 하기 위해 단순히 고군분투했나요?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일상적인 저축을 월별로 하면, 당신은 당신의 수입에서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세운 당신의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수선된 현 화상영어 금을 제쳐둘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혜택을 받거나 현금 인센티브를 받을 때 그들 중 일부를 저축 계좌에 넣어야 한다.

베어는 불필요한 벌칙을 막기 위해 연간 기여 제한 내에서 유지해야 한다.

오늘 어머니로서 낙담하여 회상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대학을 마치지 못한 것에 대해 미안한 적이 있는가? 아니면 대학에 가지도 않을까요? 훌륭한 대학 교육대학을 얻었더라면 당신에게 어떤 삶이 있었는지 의문을 제기하고 중단한 적이 있는가?

529 전략은 주 또는 대학이 처리하는 비용 절감 계획으로, 많은 전략들이 단지 교육에 활용되는 한, 취득한 주 이외의 학교에서 돈을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많은 주들이 하나 이상의 529개 계획을 가지고 있다.

529개 전략은 연방세와 많은 주세를 면제하는 것이 좋다. 교육에 활용되는 한, 당신은 교육이 아닌 요인에 대한 돈을 인출하면 기존 요금으로 과세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자녀들의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가장 어려운 요소는 아니다. 어려운 부분은 ID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