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수많은 부모들이 자녀의 대학 교육을 위해 현금을 어떻게 보존해야 하는지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이다

문제는 수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현금을 어떻게 절약해야 하는지에 대해 전혀 모른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은 그렇게 하는 동안 당신에게 달리기를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왜 그러느냐고 물을 수도 있고, 세금 혜택이 있느냐고 물을 수도 있다.

정답은 그렇다. 529조 대학 비용 절감 계획에 저축하는 데는 세금 이점이 있다.

누구나 이 기사를 자유롭게 흩어지고 그들이 이 기사로 이득을 볼 수 있다고 느끼는 사람에게 복사할 필요가 있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의견과 지침을 찾아야 한다.

현재 시장에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종류의 대학 저축 전략이 존재한다.

연구자들은 이를 연구하고 당신의 요구에 맞는 가장 좋은 것을 선택한다.

이러한 전략들은 당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금전적 조언자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매력적인 세금 이점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부유한 가정 출신이 아니라면, 대학에 자백하는 것은 간단한 부분이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당신의 교육을 위해 충분한 돈을 쓰는 것이다. 당신의 부모님은 항상 당신을 돕기 위해 그곳에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교육 대학을 위해 당신의 가족을 파산시킬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그리고 학생 대출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제2유형은 정부 학자금 대출이다. 가장 전형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대출이다. 이 대출에는 낮은 이자율, 더 길고 간단한 지불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기간이 포함되어 있다.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대출을 찾는 부모들을 위한 엄마와 아빠 플러스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환상적이지만, 온라인 대학을 여전히 받고 싶은 것은 다른 헌신을 가진 훈련생들에게 다재다능하다. 학생들은 아이들이 졸고 있는 동안, 점심시간에, 또는 비즈니스 온라인 수업을 위해 길에서 수업에 참석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앞으로 4년 동안 일주일에 3박 6시에 급하게 수업에 참여해야 하기 때문이다. 당신은 여전히 같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수업에 갈 필요가 없다고 해서 일을 할 필요가 없다고 제안하지 않는다. 당신은 여전히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언제 어디서 그것을 하는지 결정할 뿐이다. 웰 등록을 위한 대학의 제한, 선불 대학 전략의 주된 단점은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가야 할 선택권이 없다는 것이다. 전략은 단지 대학에 등록을 제공한다.

전략이 입수된 주 내에서 그것은 마찬가지로 주 대학으로의 적용 범위를 제한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사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갈 수 있는 학교의 최소한의 선택권을 암시한다.

Shipler씨는 오하이오에 있는 한 엄마에 대해 언급했는데, 그녀는 그녀의 아이가 대학에 있고 떠나기로 선택했다고 말했다. 그 아이는 그 당시 그것이 큰 제안이 아니라고 생각했다. 그것은 그녀가 가난으로 빠져드는 시작이었다. 그래서 다시 생각해 보라. 그리고 세 번, 당신이 떠나기 전에 당신은 다시는 기회를 갖지 못할 수도 있고, 결국 당신의 남은 인생 동안 결과를 지불하게 될 수도 있다.

사실 많은 장학금이 있다.

엄마들을 위한 장학금을 어디서 찾아야 하는지 이해할 때, 이런 최고의 장학금의 원천은 인터넷에 있다.

웹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지역 사회 단체, 대학, 그리고 민간 회사들은 모두 당신의 교육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장학금을 제공한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불황에 빠져 있다.

오늘날 실업자 승무원학원 의 44%를 찾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교육, 경험, 과제 능력, 성숙도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당신이 실업자, 또는 미취업자의 대열에 가입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대학을 마스터하고 오직 운영에만 치명적인 전공을 할 필요가 있다.

어딘가로 이끌 업무

엄마들은 대학 졸업 후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얻기 위해 교육을 필요로 하지만 경제 위기는 실제로 실업률을 증가시켰고 많은 개인들이 그들이 원하는 직업을 얻지 못하고 있다.

교육과 관련하여, 현금은 문제가 되어서는 안 된다. 마찬가지로 학생 대출은 단순히 가능한 선택이 아니다. 이 시기에 엄마들을 위한 대학 장학금이 정답이다.

온라인 교육 대학 프로그램의 대다수는 재래식 대학보다 비용이 적게 든다. 웹을 검색하는 데 시간을 좀 들인다면, 당신은 온라인 수업이 일상적인 대학 프로그램과 비교했을 때 경제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교육을 마치면 온라인 교육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대학생들처럼 상당한 학자금 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온라인 교육을 받는 것은 사실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장래의 프로스프를 철저히 조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