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설정하려면 특정 목표를 가져야 한다.

다섯째,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특정 목표를 가져야 한다.

실제 권력이 11월 16일 1000일 특유의 팔로워가 되는 나의 경험은 좋지 않다. 그러나 실제 움직임, 강력한 결과는 당신의 능력에 1000+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시작한다.

당신의 시장을 당신의 프로필 양식에 대해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누가 마케팅을 구매하기를 원하는지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나는 전업으로 일하고 있고 따라서 한쪽에서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여성들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는 12개월 이내에 그들의 상사가 되기 위해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나의 프로필 월드 와이드 웹 페이지에서 전달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백으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하라. 플래쉬 배너 광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거래를 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당신의 더미를 위한 이메일 마케팅 중단이요. 당신이 원한다면, 그러나 이러한 SIMPLE, 그러나 소셜 네트워킹 에티켓의 강력한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의 정규직으로 물러나 웹 2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실제로 실현하고 싶은 목표를 적어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정확히 어떤 제품이 홍보하고 있는지 정확히 얼마나 오래 주문할 것인가?

이는 소셜 미디어가 소셜 미디어를 공유하고 학습하며 가치를 더하는 것이 소셜 미디어의 가능성을 깨닫지 못하는 기업이 소셜 미디어 노력을 중단하는 가장 큰 원인일 수 있다.

하버드의 한 연구에 따르면 개인은 다른 기업에 비해 자신의 뇌를 대화할 때 다소 활동적이고 참여적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이는 기업가가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비용을 무료로 제공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그들은 특정 키워드를 위해 유튜브의 SNS 마케팅 페이지 1에 동영상을 선정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 비디오에서 많은 호감, 댓글, 공유를 본다.

둘째로, 개인 프라이버시 설정을 작동하는 경우, 모든 사람들이 시장 소셜 네트워크를 제시할 수 있도록 모든 사 인스타그램 사용법 람을 선택해야 한다.

이 외에, 당신은 당신의 패널에 적절한 키워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이 소셜 미디어에 하지 말아야 할 것에 대한 콘텐츠를 게시하면서,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고수하는가?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그것을 인식하는 것이 당신의 틈새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지금까지 페이스북 타임라인을 낙인찍었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온라인 커뮤니티를 쉽게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활용하는 것이다. 대개 이미지를 없애는 것은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켜주는 이미지인데, 그 이미지는 당신의 이미지를 보고 나서 잠시 당신을 연결시켜주고,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그러니 당신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측면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나열하여, 스네스 마케팅 주간이나 그 이상에 대해 계획을 세우고, 그 안에 갇히지 마라!

그들은 여러분을 홍보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알고 있다.

이것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고 그들이 긍정적인 면을 얻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최선의 것이기 때문이다.

친구로부터 기업에 관한 단편들을 올리고 개인에 대한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라는 말을 듣는다. (웹로그가 무엇인지는 분명치 않지만) 그리고 밤을 이해해야 하는 저녁 요인에서 다양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당신은 일주일에 수십 시간을 보내고 당신의 시간을 위해 아무것도 전시하지 못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말한다.

목속 소셜 미디어 정보가 정확히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대부분의 마케팅 대행사들은 고객 보고서가 담긴 웹사이트에 이런 내용을 담고 있지만, 고객이 부정적인 과거 고객 증언서를 작성하는 것은 어리석지 않다. 이에 대해, 당신은 외부 웹사이트에 게재된 증언서와 리뷰를 읽어야 한다.

이것은 마케팅 회사를 실제로 고용한 사람들이 쓴 리뷰가 되어야 한다.

후원된 리뷰에 회의적이다. 이것은 회사가 고용한 사람들이 만든 리뷰이기 때문에 그들이 그렇게 하기를 기대한다.

기관을 얻으려고 편파적이다

마케팅 전략이 성공할 때마다 사람들은 마케팅에 맞는 팁을 선택하지 못하고 실패하게 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필수적인 학습은 공유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소비자를 위한 정보, 지식 및 추가 보너스는 재미를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