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 검색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검색하라. 말 그대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사이트에 콘텐츠를 추가하는 과정을 거닐 수 있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과 구매자를 꺼리는 것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줄 것이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당신은 빠르게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히 실망스럽다.

많은 제휴 프로그램의 문제는 온라인에서 당신의 교통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재앙이다. 그것은 항공기 맹인을 날리는 것과 유사하다. 결국 당신은 찌그러질 것이다.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빨리, 그리고 빠르게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몇 가지 일들이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특정한 틈새가 자연적으로 거의 접근하지 말아야 한다.

아무리 빨리 접근해도 인터넷에는 먹튀검증 당신이 탐험하고 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가 있다.

백금 제안!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 장치를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을 겁니다.

실제로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검토하는 경우, 제품이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예를 지속적으로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리뷰(인증 및 기타 중요한 항목)를 계열사로서 지속적으로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실제로 홍보하는 제품에 대해 통보해야 한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한 자신의 캡처 페이지 판매 페이지로 이동하기 전에 이 페이지는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구성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및 향후 추가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온라인 마케팅 제휴 상품 4년 가까이에서 나는 개인이 왜 계속 붙어 있는지 세 가지 요인을 생각해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여전히 파산하고 왜 개인들은 좌절감을 느끼는지 어떻게 말할 수 있을까? Ive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코드를 어기고 온라인에서 전일제 수입을 올린다.Bill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그의 아이들에게 이미 안정된 조직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그의 아이의 약간의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손을 대기로 선택했다. 그는 사람들이 그의 웹사이트에 왔을 때, 그가 해야 할 모든 것을 발견했다. 그들을 고용해서 돈을 내는 것이었죠

위의 5가지 행동절차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는 반면, 실상은 빠진 주요 항목 2개에 집중하겠다. 계열사 마케팅에 포함된 전체 인원의 2%만이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성공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일은 아니다.

이 사업에서 특정 업무는 비용과 같은 웹 조직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구매를 할 소비자를 위해 홍보할 수 있다.

또는, 당신은 단지 개인이 올바른 웹사이트에 접속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받을 수 있다.

어떤 경우든, 제휴 마케팅은 A의 마케팅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회사를 가져다 주기 때문에 파인더의 비용 부담 상황

짧은 글에 사용된 키워드로 다양한 짧은 글들을 작성하여 출판하게 한다.

짧은 글의 하단에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자원 상자가 있다.

짧은 글들은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에게 아웃소싱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말라!가장 훌륭한 판매 피치는 개인에게 제품을 제안할 때 제품 개발자가 한다.

왜무료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웹사이트 자료가 파에 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세부사항으로 고객을 겨냥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일정한 속도로 많은 트래픽을 지시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