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대학생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공부하고 수행하도록 스스로를 훈련시키기 시작하는 지역 2년제 커뮤니티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어한다.

대학생이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스스로 훈련하고 수행하도록 훈련하기 시작하는 지역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다. 이것은 대학이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한 것인지 정말로 알아내기 위한 시간이 될 것이고, 만약 당신이 2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투자한 후에 온라인 공부와 작업 습관을 제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훨씬 더 싼 가격으로 그것을 수행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4년제 대학으로 전학하여 교육을 계속하다

멘토는 산업 전문가다. 어떤 사람들은 다양한 분야의 일반 멘토로서 당신에게 혜택을 줄 수 있고, 당신의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들을 선호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한 분야에서 의사, 다른 의료 전문가들이 당신에게 제안할 수 있다.

법률과 정부 문제에서 변호사들이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건강 관리 분야에서 간호사들은 당신에게 조언할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들은 당신에게 교육 대학에서 교수와 기회에 대해 제안할 수 있다.

상담과 재정적인 조언을 받는 데도 마찬가지다. 대학이 고등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해줄 사람들을 기대하지 마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친구와 가족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가? 조부모, 이모와 삼촌,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사람은 누구나 재정을 개선할 수 있다.

당신이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두 가지, 즉 고등교육 저축 계획과 529 계획 등록부뿐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저축에 돈을 붙이는 것을 선호한다.

왜냐하면 요즘 현금이 필요할 때 저축 계좌가 국가기술자격증 특히 쉽게 급습하기 때문이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갚으려 하지만 항상 어떤 것이 나타나고 그것은 결코 그렇게 되지 않는다.

수익률에 따라 투자에 대한 잠재적 수익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갖고 포트폴리오 리스크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고려해 보십시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더 많은 보수적 접근방식에 대해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고등교육은 성공의 표로 여겨지고 실제로는 절대적으로 사실이지만, 재정적인 장치만 있으면 모든 사람이 교육을 마칠 수 있는 기회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이 돈을 이용해 학비를 갚아라. 많은 기업들이 기술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재능도 없는 사람들을 찾아야 할 현대에, 당신은 또한 고용할 수 있는 교육적 배경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대학 졸업장에 돈을 함께 투자해야 한다.

물론, 가까운 지역사회 대학에서 수업을 듣는 아들 졸업 파티에서 발표하는 것은 정말 화려하지 않을 수도 있고, 이상적인 선택이 훌륭한 미결정 대학 졸업생일 수도 있다.

때때로 타이밍이 맞지 않고 소유된 십대들은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기 때문에, 지역사회 대학에서 일반 과정을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재정적 안도감,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더 많은 사람, 그리고 융통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지역사회 대학 경로에서 경계심을 느낀다면, 단지 5명만 주면 된다. 자녀를 둔 다른 부모들이 정상적인 대학을 중퇴하고 1000달러를 낭비하는 것을 말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아이들을 위해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그들이 태어날 수 있는 날일 수도 있다.

그러나 현실은 그들이 시간이 많다고 믿기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리는 것이다. 혹은 그들이 더 많은 돈을 벌 때, 또는 그들의 빚을 갚을 때, 또는 실제로 대부분의 경우 이 모든 것에 대해 위의 점에 대해. 소년이나 소녀가 많은 나이 든 부모들에게 접근하는 시간은 그들이 교육 기관을 위해 아무것도 제쳐두지 않은 것에 대해 약간 걱정하기 시작한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깨닫고, 그들은 깨어났고, 그 아이는 14살이고 실제로 대학에 필요하다. 그리고 이제 전적으로 유일한 선택은 항상 신용 접근을 하는 것이다.

물론, 어떤 학생들은 중퇴하고, 전혀 배우지 못하거나, 직업이나 재정 청구서 때문에 돌아올 수 없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당신에게는, 그 때가 바로 그 때일 수도 있다.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나는 나의 스케줄을 바꿀 수 있다.

내가 분석할 시간을 찾을 수 있을 때, 당신이 그 모든 장애물을 극복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동안, 가혹한 현실은 당신을 벽돌처럼 때린다. 학교를 어디서 살 수 있을까? 이것은 이기기 가장 어려운 장애물이다

만약 당신이 부유한 가정에서 단지 돈을 낭비한다면, 대학에 입학하는 것이 간단한 부분이다. 우리는 당신의 과외 비용을 지불할 충분한 돈을 찾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교육대학을 위해 당신의 가족을 파산시킬 수 없다. 그리고 학생 대출은 가능한 한 피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k를 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