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년 전에 민간 은행들은 확장을 위해 자금을 늘리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210년 전 민간은행들은 확장을 위해 자금을 늘리기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법이었고 부유층이 부유해지기 위한 기술이었다. 1792년 뉴욕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만들기로 합의한 12명의 대형 상인들은 월가에서 매일 이행하고 주식을 사고 팔기로 합의했다.

35세에 투자하는 살아있는 음식만 섭취하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179,191달러의 수익에 대해 매일 498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그러나 55달러에 투자하기 시작하면, 운이 좋지 않은 사람은 매달 3,051달러, 즉 젊은 나이에 투자한 은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총 366,123달러를 투자해야 한다.

머니는 훨씬 더 높은 수익률을 올린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이러한 위험은 비용 지출 전에 특정 기업에 대한 적절한 연구를 통해 완화될 수 있다.

많은 회사들이 회사가 미래에 구속될 때만 배당금보다 훨씬 더 잘 지불되는 좋은 배당금이다. 당신은 다양화 뉴스타빗 를 통해 이러한 유형의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모든 회사들이 지속적으로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개인 컴퓨터 다양성 주식은 모든 회사들이 침체를 겪거나 파산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경험으로 당신은 어떤 좋은 회사를 구매해야 하는지, 그리고 형편없는 회사가 무엇을 멀리해야 하는지 알게 될 것이다.

싸구려 집을 수리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시장에 전시하기를 꺼린다면, 그것은 당신이 부동산 중개인을 사용하여 그것을 나열해야 한다면 곧 상당한 수익의 일부를 잃게 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는 것은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대출 회사들은 항상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인 생계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리스크란 무엇인가? 위험은 잠재적 손실로 정의된다. 더 나은 정의는 –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것이 아니다. 그러므로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관련된 위험의 형태와 위험을 완화하는 올바른 방법을 이해해야 한다.

기억하라. 당신은 서로 함께 위험을 피할 수 없다. 당신은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현명하게 시간을 투자해야만 위험을 줄일 수 있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들은 여러분으로부터 정말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여러분이 하는 일을 하는 것 자체가 마케팅의 가장 순수한 형태라는 것이다.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라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놓친 선택에 손해를 보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연 10%의 복합 비율로 30년 안에 672달러의 소비 가능한 자본을 30년 안에 달성할 계획 때문에 오늘 벌어들이지 못한 달러는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추론할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은 오늘 당신의 투자를 바로잡기 위해 실제로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어떤 생각을 갖게 될 것이다.나는 그 과정을 배우는데 몇 주를 보냈다. 대부분의 은행가들은 테이프에 있는 남자가 나에게 설명했기 때문에 나는 그가 묘사한 것처럼 노트 닫는 가게를 시작하고 싶어했다. 나는 이 물건들을 안팎에서 알고 있었다.

1800년대 중반에 이르러 회사는 급속한 발전을 경험하고 있었다. 회사는 자사의 제품에 대한 증가하는 요구에 부응할 것으로 예상되는 확장을 위해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 주식을 산 사람들은 이 회사의 부품 소유자가 되었고 당신의 이익이나 손실을 회사에서 공유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트워크를 설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한 것을 팔려고 관심을 가졌던 한 명의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공연을 하면서 잠자리에 든 것은 없다”고 말했다.

부동산 중개업자가 부동산을 더 소중하게 여기는 비슷한 판매량을 보여준다는 점과 그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제 다양한 수치를 파악하는 것이 가능할 경우, 많은 카운티에서 너무 많은 돈을 지불하는 것을 피하는 것은 미국 인구조사 사이트와 같은 다른 웹사이트에서 판매가격을 쉽게 할 수 있게 했으며, 이러한 수치를 이해하는 것은 인구와 직업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이 수치는 시장에 투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마을이 방치하기 직전에

하지만 위험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게임 같은 건가요? 위험은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당신이 소유한 여러 회사 간에 확산할 때, 당신이 낮은 가격 변동을 가진 회사를 매입할 때, 단지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표피 투자를 추가함으로써, 그러나 당신이 빨리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을 때,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장기 투자를 위해 투자하는 것이 가장 안전한 방법이다. 오래 투자할수록 훨씬 더 그럴 가능성이 높다. 2008년의 폭락에 투자를 계속한다면, 거래주식은 저기간의 80% 상승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