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 기술을 배우는 것은 애완동물에게 필수적이다

연상 기술을 배우는 것은 애완동물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이 명령을 내릴 때 강아지가 당신이 말하는 많은 것 또는 단어를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는 그 명령과 연관시키는 법을 배우고 있다.

일단 그가 각각의 명령에서 어떤 종류의 행동이 예상되는지 이해하고, 엉망진창이고, 규칙적으로 그것을 따르도록 노력하면.

개에게 보상을 해주어 좋은 행동을 하게 해라!애완동물이 정말로 즐기는 종류의 음식, 특히 사람들에게 리필하는 것으로부터 믿을 만한 아이디어를 유기견보호센터 얻어야 한다.

그들이 보상을 더 많이 사용할수록, 당신의 요구를 따르기 위해 훨씬 더 많은 인센티브가 있다.

훈련은 당신의 개에게 삶을 간단하게 만들 것이다. 그것은 그의 혼란이 없어질 것이고 그는 조금 더 잘 아는 제품들이 좋고 정확히 어떤 나쁜 관행이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잘 훈련된 개는 더 많은 자유를 가질 수 있고, 개인이 당신 대신 성가신 일을 일으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지 않고 혼자 남겨질 수 있다.

복종 트레이너를 통한 훈련은 비용이 다를 수 있고, 게다가,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업에서 일어난다. 만약 당신이 개 훈련을 직접 할 것이라면, 그것은 보통 비용이 들지 않고 당신의 집을 통해 이 권리를 달성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혼자서 개를 운동시킨다면, 동물을 훈련시키는 것에 대해 아는 것이 더 좋다.

개들은 경계가 필요하고, 경계를 높이 평가하며, 당신이 당신의 규율과 보상에 대해 일관되게 고려하는 한, 그들은 지침을 따를 것이다. 팩 리더는 규칙을 정하고 모든 개들은 그것을 알고 있다.

이 상황에서, 개는 그가 길들여지지 않은 개들 아래 서열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콘텐츠 기사들은 길들여지지 않은 개 리더고 아이들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개가 그가 쪼아대는 구매 순서의 맨 아래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의 아이들이 팩 리더 역할을 맡을 수 있게 해준다. 일반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경우

훈련을 받은 개는 믿을 만하다. 그는 단지 좋은 행동이 무엇인지 이해하기 때문에 그의 주위에 있는 많은 사람들과 동물들을 위협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새로운 털복숭이 친구를 얻었든, 아니면 오래된 개에게 새로운 묘기를 가르치기 위해 검색했든, 내가 10개의 간단한 개 훈련 팁을 공유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하는 중요한 문제들이 되는 경향이 있다.

개 주인 대다수가 전문 과정에 개를 등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당신은 전문적인 방법을 선택하거나 교육적인 백본의 도움으로 스스로 개를 결정할 수 있다.

훈련의 중요한 부분은 정기적으로 당신이 알파 리더가 되고 일을 담당한다는 것을 개에게 제시해야 한다.

이웃과 잘 지내는 것은 중요하다(의심할 여지 없이 정확한 경비견 훈련이 들어오는 곳), 대신 경보와 관련하여 많은 경비견을 바꾸는 것을 더 빨리 결정하는 것. 예를 들어, 바쁜 도심에서, 돌아다니는 개를 개발하는 것은 부적절하고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보호하는 다른 방법을 찾는다.

네 새끼를 위해서 꼭 해. 그가 너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니? 당신의 개들의 행동은 종종 당신이 그의 판단에 창을 열어줄 것이다. 파괴적인 개들은 종종 지루하거나 불안해 할 수 있다.

걱정스러운 개들은 사람들과 일관성 없이 행동할 수 있다.

어떤 문제가 있어도, 당신의 개는 그가 다음과 같은 경우를 행동할 때 그가 어떻게 느끼는지 당신에게 말하고 있다.

참고: 명령과 수정이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집의 규칙은 일정해야 한다.

만약 사람이 강아지나 개를 침대나 소파에 앉히게 하고, 지침이 가구의 애완동물이 아니라면, 그것은 침대 방을 혼란스럽게 한다.

전문적인 개 트레이너가 있든 없든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당신의 개로서 움직일 수 있는 수준이나 유형의 개 훈련이 중요한 것은 당신이 개인에 대한 개 복종 훈련을 관리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개에게 좋은 개 트레이너와 관련된 지식과 기술 없이 적절하고 충분한 민첩성 훈련을 줄 수 있는가? 사람들은 개 연습의 다른 수준을 어떻게 할 것인가에 대해 알고 있는가? 개를 훈련시키는 것은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은 더 많은 걱정과 함께 해야 할지도 모른다.

일단 여러분과 개나 개들을 위해 올바른 웨이 칼라를 선택하게 되면, 여러분은 그것을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싶을 것이다. 기억하라. 이 장치들은 여러분의 훈련에 도움이 되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개 목에 칼라를 모두 두르고, 그것이 으스스하지만 개 목과 함께 칼라 사이에 손가락을 편안하게 둘 수 있다고 확신하라. 칼라는 그날 훈련을 마치고 12시간 이내에 추가되지 않을 수도 있다고 해서 제거되어야 한다.

기타와 관련된 개에 문지르는 탐침 내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발진을 피하기 위한 시간 또 다른 중요한 점은 개 연령에 대해 몇 가지 생각을 하는 것이다. 이 단위는 적어도 5개월에서 6개월 된 개들에게 사용되어야 한다.

더 젊고 개는 당신이 그들을 훈련시키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발달될 수 있다.

개를 훈련시킬 때, 개 주인으로서 여러분 스스로 이것을 성취하기 위해 공부하는 것이 필요하다. t를 배우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