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능력으로 인해 높은 매력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능력으로 인해 높은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유니폼 판매는 목록의 두 번째 순위에 있습니다.

16 신인왕은 매년 어떤 신인왕(하셈 타베트)이 부딪히고 어떤 신인이 뛰어나는지 보기 위해 본다(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10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이 정확히 같은 속도로 도약하는 것을 즐기며 보냈던 확실성처럼 보인다. 아마도 유타에서는 고든 헤이워드가 더 많은 것을 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제리 슬론이 신인 선수들로부터 가장 많은 것을 추출하는 데 있어서 예상보다 큰 영향(웨슬리 매튜스와 폴 밀삽 참조) 나는 또한 데마르쿠스 쿠신스가 20과 10을 올리는 동안 에반 터너스 통계 라인이 읽힐 때마다 내 머리를 내 책상과 부딪칠 것으로 기대한다.

4pts, 8 to

워리어스 구단주와 NBA 복권 게임 그룹 대표인 조 라콥이 한 건성 발언 외에도, 그는 운에 대한 불안감이 덜하고 탁구공의 물리학에 대해 더 걱정한다고 말한 바 있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 그렉 포포비치에서 진지한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완전한 힘이 필요할 것이다. 그는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훌륭한 일을 하고 있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한 코치로서 언젠가 명예의 전당에 오를 것이다.

최근 NBA에서 몇 가지 분명한 패턴이 있었다. 훈련 업무를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전형적인 50승이지만, 1970년대 초의 팀 수에 비해 이직의 많은 요인들이 있어 NBA는 우승하기가 훨씬 더 어려워졌다. 언론은 코치들을 검사하고 계속해서 압박을 가한다.

오늘날, 값비싼 선수들은 그들의 코치에 대해 경영진에게 투덜거리거나 결국은 될 것이라고 위협할 가능성이 더 높다.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면 무료 대표들. 요컨대 현금팀은 코치에게 제공하는 것보다 게이머들에게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한다.

올드 오너들이 팀에게 지불하는 선수보다 코치를 바꾸는 것이 훨씬 쉽다. 반면 새로운 오너들은 매우 많은 돈을 지불한다.

그들은 훨씬 더 빨리 결과를 원한다.

만약 오돔이 이번 시즌에 벤치에서 벗어난 게이머가 될 수 있다면,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감에 접힌 선수가 다른 그룹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보이게 할 가능성이 있다면 다른 선수들로부터 기여를 찾아야 할 것이다.

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는 그들의 위치에 있는 전사들에게 약간의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만약 그가 11위에 존재한다면, 전사들은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NBA 드래프트에서 11개의 선택 없이,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누가 제공될지 알 수 있지만, 그들의 드래프트 스톡이 떨어지고 다음 번 안에 증가할 가능성을 가진 몇몇 게이머들이 있다.

9일

덴버 너겟은 계속해서 금-NBA 결승전 금메달을 따고 있는데, 그것은 덴버 너겟 제품으로 그들을 응원하는 것이다. 그들이 가장 큰 NBA 너겟을 위해 내 것을 얻기 때문이다!

nba West는 NBA 그룹이 어떤 nba 팀이 증가하든, 그들은 피, 땀, 그리고 약간의 행운을 통해 NBA 결승전에 진출할 것이다. 그들은 NBA 웨스트 그룹이 이기든, 그들은 이미 그의 부상으로 휴스턴 로케츠를 무너뜨린 매우 건강한 야오밍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NBA 훈련 캠프가 2010-2011시즌에 열릴 때까지 23명의 포지션을 방어할 수 있는 장기 프로 운동선수로, NBA 최고의 잠재 고객 중 가장 성숙하게 만든다. 그는 야외에서 강한 스트로크를 가지고 있고 그의 포지션에서 뛰어난 리바운드 선수다. 그의 볼 핸들링과 드리블을 생산하는 능력은 개선되어야 할 것이다.

현실적으로, 만약 워리어스가 거대한 남자 실시간중계 를 원한다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조금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끌고 있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장기간의 도달이다.

1995-96시즌 NBA에서 1년 반 동안 결장한 마이클 조던은 1996년 시카고 불스를 4번째 NBA 타이틀로 이끌기 위해 돌아왔다. 그 시즌, 불스는 NBA 역사상 여전히 최고의 정규 시즌 기록이었던 72-10의 승패 기록을 세웠다. 결승전에서 불스는 6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시애틀 슈퍼소닉스를 물리쳤다.

셋째, 올스타 NBA 게이머가 되는 것은 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득점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다!무슨 일이 있어도 올 프로는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 서비스 레이디, 득점할 수 있어? 즉, 제안할 수 있습니까? 영업 그룹이 비즈니스 수익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매출을 창출할 수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