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결혼식은 본질적으로 가장 전통적이다

정식 결혼식은 본질적으로 가장 전통적인 것이다. 남자들은 낮 예배를 위해 저녁이나 아침 양복을 위해 검은 넥타이를 매게 될 것이다. 신부는 기차 형식의 신부 가운을 입은 풀 드레스를 입어야 한다.

크리스탈 비딩, 오네이트 자수, 또는 훌륭한 레이스 정교함 클래식 진주 신부 보석과 전통적인 결혼식에 확실히 적합한 총 베일이 특징이며, 긴 장갑은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

복숭아는 중국에서 보호와 기쁨을 가져다 준다고 믿어진다. 또한, 그것은 그녀의 결혼식 날에 환상적인 여성을 더 매혹시키고 매혹시키는 것을 의미하며, 이것이 복숭아 결혼식이 여름 기간 안에 결혼을 통해 모든 커플이 함께 어울리는 것을 가장 잘 묘사하는 풍부한 기원, 상징성, 사랑, 열정으로 세계의 많은 신부들에게 더 호의적인 이유다.

흑백 결혼식은 2010년 겨울 결혼식의 점점 더 유행하는 트렌드다. 손님들과 수행원들은 모두 검은 옷을 입을 수 있어서 신부는 반짝이는 흰색 의복을 입을 것이다. 당신은 극적인 아름다움과 두드러진 대조를 위해 서면으로 합의된 장식으로 결혼식장을 장식할 수 있다.

그리고 이 행사는 또한 당신이 해야 할 흑백 스틸 사진으로 포착될 수 있다.

2단계는 당신이 선택한 종이를 사용하여 6개의 꽃잎을 줄이기 위해 템플릿을 추가한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색깔을 선택하라, 또는 단지 결혼이라는 문제 주제를 흐르는 색깔일 뿐이다. 당신은 결혼 꽃다발에 있는 꽃과 결혼하는 꽃과 더 나빠질 수도 있고, 심지어 당신의 신부 들러리 웨딩드레스를 없애는 것과 일치할 수도 있다.

당신은 어떤 공예점에서도 색칠된 크레페 종이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색의 에세이를 위해 파티 공급 가게를 시도할 수 있다.

추니(두파타)는 신랑과 사랑하는 파트너 모두에게 매듭을 지어 묶는다. 이 후 신부가 경전에서 읽는 동안 신부와 신랑은 성서를 위해 4라운드를 돌다. 그 커플이 성서를 돌아다닐 때, 그 신랑은 그들을 위해 꽃과 꽃잎을 샤워할 것이다.

수영장을 입을 필요가 없기 때문에 장식에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 해변은 환상적인 곳이기 때문에 많은 장식이 필요하지 않다.

결혼 사진사에게 팁을 주는 것이 당신이 해야 할 옳은 일이라고 결정한 개발에서, 10-15% 사이에 팁을 주는 것이 옳다. 이것은 제안할 필요가 없다고 결정하는 이유일 수 있다.

예상치 못한 팁이 가장 좋은 것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팁을 줄 때 당신이 가장 잘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사진작가가 떠나는 것처럼 결혼에 팁을 주는 것을 선호하고 다른 사람들은 팁을 주기 전에 그들의 사진을 볼 때까지 기다린다. 당신이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팁을 주는 것이다. 누가 참석할지 결정 날짜 설정 두 사람은 앉아서 누가 항상 초대되고 환영받아야 하는지를 명시하기 위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해야 한다.

당신이 초대할 계획인 손님의 양에 따라, 당신은 적절한 장소를 선택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뒷마당이나 집이 편안하게 수용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손님을 초대하고 싶다면, 당신은 교회나 다른 장소를 빌릴 필요가 있다.

결혼은 자신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어야 하기 때문에 붉은색은 환상적인 선택이다. 중국에 붉은색 웨딩드레스가 이러한 유형의 이면에 상징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행운과 만족을 의미한다.

아시아에서 그것은 행복과 번영과 행운을 상징하고, 유럽에서는 힘과 열정, 정욕과 사랑을 상징할 수 있다.

이 외에 붉은색은 여성에게서 발견되는 관능과 양육성을 상징하는 것으로 나타난다. 어떤 사람들은 붉은색 가운이 그들의 것이다. 실제 화장품의 이유를 선택하십시오.이 가운은 결혼식 날 활기차고 따뜻한 색으로 두드러지고 빨간 가운을 입은 우아해 보입니다.

나는 또한 공동체 노래의 개념, 모든 사람들이 교회 결혼식에서 예루살렘을 벨트로 묶는 방식이 좋았다. 만약 큰 노래방 스크린이 만답 위에 올려져 있고 모든 사람들이 다른 볼리우드 사랑 노래뿐만 아니라 쿠치 쿠치 호타 하이에게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보라. 모든 바와 카카들이 홈에 들어가는 거야?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당신은 계절에 반하는 싸움이 헛된 것이라는 것을 기억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겨울이 당신의 계획과 꿈을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계획과 꿈을 없앨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기억해야 한다.

당신은 신부의 일상 생활에서 중요한 날들 중 하나가 어떻게 되는지 이해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완벽해지는 것을 선호한다.

실제로 오늘, 여기에서, 아마도, 모든 삶을 갈망하고 있을 것이다. 유적은 파스텔 색상이 아닌데, 웨딩의 장소를 장식할 수 있는 동안에 꼭 봐야 할 색은 여름철에 꼭 맞아야 한다.

당신은 결혼식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계절을 활용하고 그것을 행복하게 환영한다면 재회부적 성공할 것이다.

아가씨들, 웨딩드레스는 몇 시간 동안 지속되는데 드레스 한 벌에 1,000달러를 쓰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일이다. 드레스 판매를 주시하고, 흥정을 한다.

손님들은 당신이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