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the WordPress advertisement panel pay a visit to settings>reading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 방문>읽기 조정을 가장 잘 수행한 다음 1면에 표시됨: 1면에 표시됨: 공기 버튼 확인: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 그리고 1면에서 사용할 페이지를 선택하십시오. 그 페이지는 보통 Welcome 또는 나는 키워드 리치 모니커를 포함한다.

제목이 비어있기를 원하지 않으면 빈 페이지를 남겨라.

강력한 기술인 자연 환경 캐쉬링크 사이트는 자신의 온라인 웹사이트에 특정 키워드를 연결하는 것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는 개인 사이트로 들어오는 링크가 다른 어떤 단일 계획보다 웹사이트 순위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그 링크가 그 키워드에 대한 앵커 텍스트를 사용할 때, 당신의 사이트는 그 키워드에 대한 더 큰 순위를 달성할 것이다.

WordPressorg에서 제공되는 WordPress 버전은 더 강력한 버전일 수 있으며, 최근 블로거 스피어의 많은 A-List 블로거가 사용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의 명성을 고려할 때, 블로거는 많은 무료 블로그 플랫폼과는 별도로 많은 사람들이 제휴 사이트의 착륙 페이지, 나쁜 SEO 관행 및 스팸에 사용하는 평판이 좋은 블로그 플랫폼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반면에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검증할 때 블로거들은 서비스에 지불된 블로그에 대해 심각하게 간주된다.

나는 다음 날쯤 관리인에게 블로그의 한 부분을 쑤셔넣어 모든 특징을 익히려고 노력했다. 어느 정도 분명한 곳에, 내가 너무 확신하지 못하는 다른 곳에, 그리고 블로깅과 관련된 어떤 것을 성취하지 못하는 것 같은 특징들이 있었다. 그것은 내가 어떤 방향을 좋아하고 내 웹페이지와 가장 잘 연관되어 갈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분명해졌다.

2007년에는 지금까지 1090건의 커밋이 이루어졌고, 2008년에는 2840개의 워드프레스가 최근 한 번에만 11개의 릴리스를 만들었는데, 워드프레스 팀은 또한 3개의 새로운 핵심 개발자들이 당신이 5명으로 증가할 수 있도록 추가했다. Might WordPress 57 릴리즈는 현재 2008년 11월에 예정되어 있다.

기본 라인은 – 워드프레스 토토총판 도트 COM – 모든 온라인, 확실히 설정하기 위해 많은 것이 아닌 도트 ORG – 자신의 도메인과 호스팅에 대해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현재 제품조차도 개인이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도록 한다)에 대한 책임이 있다.

그렇다, 업그레이드를 하는 몇 가지 옵션 플러그인, 그러나 항상 위험 요소의 구성 요소가 있다.

데이터베이스와 연결된 대규모 공간을 포함하여 많은 공간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공유되는 호스팅은 WordPress 블로그가 공동으로 웹 사이트를 만들기에 완벽합니다. HTML에 항상 익숙할 필요는 없습니다. 환상적인 사이트 내에서 WordPress의 자동 설치자가 될 수 있습니다. 호스팅 cp. 호스팅 제공자는 이러한 상황에서도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 내부에서 고객은 워드프레스에 티켓을 넣고 모든 요소를 준비하고, 즐거움으로 그것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5-10분 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지금 그것을 하고 내 자신의 블로그를 설정하기로 선택했다. 그러나 내가 분명히 말하고 싶은 것은, 그러나 내 블로그에 사용할 수 있는 아주 효율적인 패키지를 찾은 것은 아마도 워드프레소그의 사람들은 훌륭하다. 모든 다운로드는 엄청나다. 파일, 빠르고 쉬운 5분 설치 가이드 및 포럼을 통한 지원 모두 무료!

하지만 기다려! 그게 컴퓨터를 위한 것이 아닌가? 우리 인간이 하고 싶지 않은 모든 평범한 반복적인 것들을 행하는가? 컴퓨터가 돌아가 워드프레스에 쓴 글이나 글, 페이지의 모든 키워드에 개인적으로 접속 코드를 삽입한다면 좋지 않을까? 이제 캐시링크 라이트 덕분에, 한 개의 게시물이 있든 수천 개의 게시물이 있든, 캐시링크 라이트는 당신이 말하는 모든 키워드나 문구에 하이퍼링크 코드를 동적으로 삽입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워드트랙터 도구를 사용하여 홈 키워드 필드와 함께 당신의 설명의 일부로 키워드를 검색한다.

당신의 설명은 오직 키워드가 되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예를 들어, 사람이 읽고 쓸 수 있는 것처럼 들릴 수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당신의 홈페이지를 클릭하기 위해 가입하도록 노력하라. 바스켓에 몇 개의 키워드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구글에서 당신의 홈페이지를 클릭하도록 노력하라.

뮬런웨그는 또한 다가오는 블로그 트렌드로 간주되는 것에 대해 논의했다. 미디어의 사용, 즉 사진 갤러리와 비디오는 블로그에서 더 주류가 될 것이다. 또한 이것은 단지 코멘트, 영화 또는 작은 아이템으로 묘사될 게시물을 만드는 블로거들과 또한 당신의 포스트에 미디어 콘텐츠를 포함시킬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한다.

이것은 워드프레스가 다른 완전한 정보의 허브가 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 이유는 RSS가 만드는 것은 다른 웹마스터가 당신의 콘텐츠 샘플을 채택하는 것이 간단하기 때문이다(보통 당신의 헤드라인과 단지 몇 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