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를 받을 때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을 감안하면 결코 질 수 없다.

판매를 받을 때만 지불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결코 질 수 없다. 그것은 당신의 돈을 받을 만하지만, 당신의 시간을 가질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당신은 인터넷 마케팅 접근법을 이해하는 계열사를 필요로 하고, 단순히 온라인에서 현금을 벌기를 꿈꾸는 개인은 아니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추구할 때는 먼저 자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어떤 전문 분야에 집중하고 싶은지 파악한 다음, 그것을 처리할 때, 얼마나 많은 네트워크를 연구해야 하는지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제휴 네트워크를 발견해야 한다.

인터넷 마케터로서 당신은 소비자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내 관점에서는, 당신 자신이 정확히 같은 아이템을 소유하고 활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평가와 설명에서 진실할 수 있는 제품을 이해한다면, 당신이 원하는 제품에 대해 언급해야 한다.

그들이 그것을 이용할 때, 소비자가 얻을 수 있는 당신의 제품에 대한 긴장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의 묘기를 제공하는 개인들과 달리, 당신이 진정으로 판매하는 것, 당신이 알고 있는 것, 당신이 선택한 이점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이 찾고 있는 바로 그 이점일 것이다.

어떤 방법이 가장 좋고 어떤 식으로 해서 절대적으로 재미있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 어떤 경우에는 일을 하지 말아야 할 일, 하지 말아야 할 일, 때로는 일을 하는 사람이 실제로 어떤 일이 효과가 있고 어떤 일이 일어나지 않는지 추측하는 사람이 많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말하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품목에 대한 방문자 지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간단한 리뷰 디자인 웹사이트이다.

고객이 되어 인내를 유지하라: – 롬이 하루 동안 통합되지 않은 것은 핵심 제휴 마케팅 포인터다. 첫 번째 제휴 위원회를 보기 위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 동안 일해야 한다.

총 수입은 당신의 알고 있는 곡선에 달려 있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입을 창출하는 것은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만큼 가능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는 모든 계열사 통계를 기반으로 판매를 창출하는 데 필요한 배너나 텍스트 링크의 전형적인 히트 수다. 이 측면은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트래픽을 생산해야 하는지를 알려주기 때문에 예외적으로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당신은 다른 누군가의 서비스, 아이템 또는 사이트를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당신의 사이트에서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또는 당신의 광고를 통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상인으로부터 구매를 할 때, 당신은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수수료 지급되는 수수료 금액은 수수료율과 제품 비용에 기초한다.

결국 상인과 계열사는 서로의 사업을 성장시키는 데 도움을 주면서 모두 승리한다.

당신의 일을 아웃소싱하라 – 이것은 간단하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아웃소싱은 자신을 많은 시간을 절약하는 뛰어난 방법이다. 좋은 것 같니?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일을 하기 위해 누군가에게 돈을 지불하기 위해 지갑이나 지갑을 파고들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시간은 현금이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당신을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누군가를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개발된 사이트, 개발된 전자책 커버, 카피라이팅 도움말 또는 풍부한 자료가 필요한지 여부 온라인에는 당신을 위해 그 일을 먹튀 할 수 있는 수많은 훌륭한 프리랜서 서비스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 피치를 쓸 필요가 없다. 판매 사본을 쓰지 말라!개인에게 아이템을 추천할 때, 가장 훌륭한 판매 피치는 아이템의 개발자가 한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사업을 개발하려고 시도한다면, 당신은 손해를 볼 것이다. 당신이 믿고 있는 첫 번째 경우, 그러나 잠깐,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다. 이것은 현실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사람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했다면, 당신은 그 사람으로부터 수년 동안 많은 제품으로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누군가가 구매한 후에 또는 그 후의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이익의 대부분이 뒷부분에서 또는 업셀에서 벌어들인다는 입증된 현실이다. 엄청난 돈과 엄청난 돈을 잃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다고 믿는 것일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귀중한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이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 달리, 그들은 당신에게 다른 수입을 보내는 민간 기업보다는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은행, 서킷 시티, 그리고 가장 좋은 구매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다른 수수료 수표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