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전에 쓰던 것 처럼 완벽한 몸매와 톤이 좋은 몸매를 얻기 위해서, 임신, 고난, 힘든 일, 힘든 일, 힘든 일, 힘든 일, 힘든 일, 힘든 일 등 인생에서 어떤 사례를 직면했는지를 발표하세요

당신이 전에 사용했던 완벽한 몸매와 톤의 몸매를 얻기 위해, 임신, 고난, 힘든 일, 힘든 일, 힘든 일, 힘든 일, 힘든 일, 힘든 일, 힘든 일, 바쁜 일, 이제 전문가들이 당신이 다시 정상으로 돌아가고 당신이 원하는 해를 가진 몸을 보기 위해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사람들과 친구들을 걱정하지 말라. 이 특별한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이 톤다운 몸매를 건설하는 것을 지원하는 방법에 대해 토론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것은 특정 신체를 뚜렷한 사람의 일부로 감싸는 얇은 천, 시트 또는 담요 층을 사용한다.

흡수와 짜는 과정의 조합은 훌륭한 피부 결과를 초래한다.

그러나 고객들은 그러한 모드에 의해 제공되는 편안함을 경험하기를 원한다.

자신의 노력을 통해 만들어 내는 식단은 중요한 훈련 절차를 위해 에너지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을 배우는 것보다 훈련에 더 좋은 영향을 미친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빨리 회복할 수 있는지, 당신의 몸이 얼마나 잘 회복할 수 있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의 몸이 얼마나 당신의 손상된 근육 덩어리를 회복할 수 있는지. 당신의 몸이 얼마나 신진대사가 얼마나 높은 출장안마마사지 가, 당신이 얼마나 잘 자고, 어떤 기분에 빠져있는지, 훨씬 더 큰 기분인지.

1차: 당신은 당신의 식사 계획을 전문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아마도 이것이 당신의 체지방에 대항하는 당신의 십자군원정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도구로서 추가 비용을 지불할 것이다.

시각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는 것처럼 보이는 매우 매력적이고 건강한 체격을 가질 수 있다.

위대한 또한 당신의 힘과 지구력 콘텐츠 기사들이 이 체격을 강화하고 유지되도록 노력한다.

이것은 단지 이점과는 별개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2) 물건을 사야 한다면 확실히 체중 운동을 경험하고 큰 이점을 얻은 사람의 지도 부분을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필요한 것은 배짱, 단지 약간의 강인함, 일상 생활에서 끝까지 지키겠다는 헌신, 그리고 몇 평방 피트의 스펙이다. 당신은 침실, 차고, 뒷마당에 있는 거친 풀밭을 사용할 수 있다.

심지어 공터도 주차장, 즉 산업단지는 사실 훌륭한 운동장이다(특히 아침 일찍, 그리고 주말에)

이 신체 수용 문제는 많은 트랜스 고객들에게 종종 어려운 문제다. 또한 중요한 것은 이 신체 수용의 부족은 내가 건강을 소홀히 하게 만들었다(내 몸 때문에 잘못 성화되는 것에 대한 나의 우려는 또한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식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특성과 상호작용하게 만들었다. 대부분의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은 정말로 시작점이 아니라, 실제로 전체적인 신체를 완전히 받아들이기 어렵다. 그래서 우리는 묶고 집어넣고 하나로 묶는다. 호르몬 치료를 받고 수술을 받는 경우 우리의 몸이 우리의 정체성과 상당히 일치한다고 믿지만, 우리는 우리의 몸이 우리의 것이라고 믿어야 한다.

우리가 그것들을 바꾸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그리고 Id는 트랜스 사람들에게 신체 수용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탐구하기 위해서.

여성의 키도 완벽한 수치에 기여한다.

56인치 510인치 정도의 어떤 것은 그 여성에게 효과적인 높이로 간주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약 173cm의 높이는 여성이 존경하는 이 시점에서 가장 좋은 높이다. 24인치 또는 61cm의 허리도 여성에게 권장된다. 마찬가지로 28인치 또는 71cm의 엉덩이 크기는 완벽한 수준으로 인식된다. 체중 면에서는 146파운드 정도, 등가물. 66kg까지, 현재 아동복의 초기 신체 형태에 맞는 적절한 무게로 보여질 수 있다.

가능한 한 당신의 성별 정체성을 반영하기 위해 당신의 머리카락을 스타일링하라. 이것은 많은 수의 트랜스 사람들이 취하는 단계일 것이다; 당신이 현재 이러한 것들을 수행하지 않는 것을 발견했을 때, 매우 자주 그것들을 하기 시작하라. 올바른 옷을 입고 또한 올바른 헤어스타일은 당신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을 반영하기 위해 신체적 구조를 실현하기 위해 가능한 것처럼 느끼게 할 수 있다.

그것은 수용의 중요한 구성 요소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육체적인 존재에 있는 동안 우리에게 없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적 재앙에 불침투적이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육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오히려 가벼운 몸은 빛 위에서 번성한다.

가벼운 몸은 그 안에서 두려움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훨씬 더 가까이 마음을 가렸다. 블로잉

다음으로, 우리는 여러분이 준비해야 할 것들을 상상해야 한다.

여러분은 깨끗한 식단을 가지고, 많은 물을 마시고, 감정적인 휴식을 취하고, 가능하면 자연과 함께 야외에 있어야 하며, 광물 허브뿐만 아니라 자연과 같은 도움이 되는 영양소들을 주변에서 상상해야 한다.

차크라와 아스트랄 인체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빙고!당신의 차크라는 당신의 아스트랄 체격의 일부분이며, 몸은 고객과 함께 있을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아스트랄 에스가 어디에 있는지에 대해 정말로 대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