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스케줄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사람들이 계속해서 당신의 페이지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사람들은 흥미를 잃게 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그것을 공유할 때 당신의 콘텐츠를 볼 수 없을 것이다.

여러분의 틈새 내에서 콘텐츠를 고수하고, 여러분도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사람들은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을 위해 박스 밖에서 생각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것을 사용하도록 하라.

그 모든 것은 공급자들에게 아무런 대가로도 요구하지 않고 삶을 발전시키는 도움이 되는 조언으로 주고 받는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고 호의를 돌려주기로 결심하는 것이다. 지그 지글러가 말했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얻는 것을 도울 때, 당신은 곧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당신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당신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친구 기사를 보여줘라. 그들에게 훌륭한 웹이나에 링크를 연결시켜라. 재미있는 컨퍼런스 콜 그들에게 그들의 사업이 더 성공적이 되도록 돕는 것들을 주고, 다시 MLM 리드 세대를 향상시킬 것이다.

SNS 마케팅 도움이 필요하면, 그것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부끄러워하지 마세요!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꽤 비쌀 수 있다.

하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이 옵션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지갑을 열 준비를 하라.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많은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할인 트위터를 할인한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는 방법들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대답하고 그들과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 하나는 후트슈트다.

이 모든 질문에 성공적으로 답변할 수 있다면 소셜 카카오채널 친구추가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매우 쉽게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략은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 단계를 따라야 한다.

이는 위의 점과 완전히 모순되는 것처럼 들리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더 작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서성거린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더 적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훨씬 더 표적이 된다!사업을 위해 소셜 네트워킹을 사용하는 것은 정말로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간단한 질문의 도움으로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을 참여시킬 수 있다.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이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연락처를 검색하여 초대할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간다는 것은 더 이상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자신에게 말하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최근에 뉴웹사이트를 개설하여 사이트를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거나, SNS 마케팅이 한동안 사업을 해왔고, 예산을 낭비하지 않고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과 교류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 중 하나이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배워야 할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이것에는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정보, 지식 및 추가 보너스가 포함됩니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매우 오랫동안 잘 늙어야 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이 같은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지만, 잘 되면 비용이 많이 들 것이다. 많은 시간을, 특히 처음에는. 하지만 투입된 시간은 결국 성과를 낼 거야!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고통을 피하고 싶다면, 나는 당신에게 당신의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 지켜야 할 6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줄 것이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흔한 피트 폴을 피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마케팅을 할 때부터 당신이 최대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