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어. 왜냐하면 실제로 그 일을 완성하지 못했기 때문이야.

사실 일을 완수하지 않는 것은 분명할 수 없습니다.제가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정신적 변화가 일어나야 합니다.여러분이 원한다면, 개인은 부동산 사업의 적절한 사람으로서 어떤 심각한 돈도 벌 수 있어야 한다고 결정합니다

매달 부동산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부동산에 많은 돈을 투입해야 한다.

또한 PMI(민간담보대출보험)를 피하기 위해 최소 20%의 위치를 시도해 보라.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소규모 사업을 하고 있다.

이제, 왜 사실이 될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는 않겠지? 그들은 당신이 아닐 수도 있는 정보를 투자하는 어떤 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이 배달할 수 있는 것보다 창조적인 모든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최근 급여일의 진보가 지구경제를 위협했기 때문에 금융지렛대는 이제 더러운 단어다. 규칙은 변했지만, 전형적인 투자자에게는 과거에 대해 잊고 거래주와 주식과 전통적인 수준에 투자하는 부동산을 비교하는 것을 잊어라. 전통적으로 존재했던 두 가지를 비교하는 것은 정말 의미가 없다. 왜냐하면 부동산을 사는 것은 종종 다른 의무와 의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곳에 가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수 톤이 더 있지만, 훨씬 더 효율적인 것은 기본적으로 훌륭한 시작을 한다.

당신은 또한 미국 기업인들에 대한 협상, 판매, 동기 부여, 전기에 관한 책도 읽어야 한다.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에서 단점은 기업가적 분위기가 아니다. 문제는 이러한 제품들 중 대다수가 보통 정말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 도서관의 일부로 가는 약간의 시간만으로 완전히 무료일 수도 있다.

대부분의 경우,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허튼소리일 뿐, 더 나쁜 완전한 허튼소리일 수도 있다.

친구여, 오늘 부동산 구매자로서 더 성공하기 위해 우리가 추구하는 것을 어떻게 언급하는가? 나는 모든 다른 웹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모든 장외에서 생겨나는 것을 본다. 모든 싸구려 쓰레기 제품들은 하룻밤 사이에 산업에 단지 성공적인 투자자가 되어야 한다.

그것은 텔레비전에서 39달러의 정보 강좌들 중 하나로 여겨지는 것을 사는 사람이 갑자기 주머니에 천 달러를 가지고 컨설턴트가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인다.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해시드 잡동사니들을 조립하는 대필작가 당신의 시장 독감을 아는 쉽게 부동산을 투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추측한다.

당신은 당신의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왜 그들이 당신을 상대하는지 이해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시장에 이러한 핵심 특징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실패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많은 판매를 하고 있다.

이제, 왜 사실이 될까? 그들은 판매자들에게 너보다 더 뛰어난 것을 제공하지 않아, 수건을 던져? 그들은 당신이 아닌 정보를 투자하는 당신의 부동산에 대한 비밀이 아니다. 그들은 확실히 당신이 분배할 수 있는 능력보다 창조적인 모든 것을 판매자들에게 제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보다 더 http://www.urbanbricks.co.kr 좋은 전화 방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이 관여하는 비중이 건강하지 않다면 할인 부동산 투자 강좌를 찾고 싶지 않다는 점을 고려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이 하고 있는 돈을 알고 있는 전문가들, 투자 자금으로 성공하면 실제로 확실하게 변화하는 검증된 고경도 시스템을 가진 전문가들로부터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을 배우고 배우면 된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당신은 미국 중부 지역의 집을 10만 달러에 발견할 것입니다. 2만 달러,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수준의 현금 혈류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하고 있습니다. 즉, 당신의 임대 소득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등을 포함합니다. 단순하게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개 이상의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합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오랜 시간 후에 팔린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검토하기에 그리 기본적이지 않다.

부동산을 투자하면 은퇴 후 가장 필요할 때 생계를 유지할 수 있다.

받는 것을 알아차린 월세 수입은 그대로 유지되고 결코 줄어들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을 것이다.하지만 이런 종류의 것들은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산업과의 네트워크화와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

그러나 탐험가는 부동산 투자로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보장을 받지 못한다.

2008년 금융 시스템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