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이다.

둘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채널 또는 플랫폼을 활용하는 것을 고려한다.

이것은 우리가 혜택을 받아야 할 기회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무엇을 필요로 하고 원하는지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더 잘 평가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을 더 잘 섬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네트워크는 소비자의 반응을 추적하고, 사회적 이익이 되는 것을 검토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이 제대로 관련되어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이 게시물을 어디에 두든 상관없다.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유형의 타이틀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당신이 흥미롭고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이 돌아올 가능성이 가장 높고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것이다.

그들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청중을 어떻게 참여시킬지 알고 있는 개인들이 계속해서 그들의 트윗/상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논평하고, 좋아하게 하기를 원한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만들거나 다른 인터넷 부동산을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서 버튼과 위젯 위치를 지정해야 자료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그러나 새로운 회원을 만나십시오. 그러나 대상 고객에 남아 있는 사람들만. SNS의 대다수는 매주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목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 고객에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전화를 걸어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포인터를 제공하십시오. 그러나 한 가지 행동을 더 보십시오.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의 관심사 중 하나를 기반으로 포럼을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하십시오. 실제로 작동하고 있으며, 귀하.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에게 특별하기 때문에 스팸메일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4 – 마지막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이므로 # 1 과제는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알고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수많은 (자신을 제외) 웹 사이트가 우리 모두가 필요로하는 중요하고 저렴한 서비스 및 제품을 찾지 못하면 신뢰를 나타내는 공식 조직 전략을 발견하지 못하면 뒤로 물러나서 기본에 집중해야 합니다. 왜 나는 서비스 웹 마케팅에서 마지막이 되는가?

팝스타와 대기업들이 트위터에서 왜 그렇게 큰 추종자를 가지고 있는가? 왜냐하면 그것이 너무 빨리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당신의 청중에게 전달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이다. 단지 많은 개인 할인율 트위터가 있다.

그러나 그것이 보장하는 방법이 있고 중요한 방법은 개인과 교제하는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들과 빠르게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누군가가 질문을 한다면,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양한 감시 도구들이 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중에서. 후트슈트

내가 당신에게 이야기한 요소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당신에게 FAST를 수행하도록 강요되기 때문이고, 어떤 경우에는 소셜 네트워크와 웹 마케팅으로 당신의 통제력을 고갈시키는 것들이 있기 때문이다.Fifth,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개발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목표를 가져야 한다.

진정한 힘은 약 1000명의 독특한 팔로워에서 쉽게 드러난다. 나는 작은 것이 가치가 없다고 말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정한 움직임, 효과적인 결과는 당신의 능력으로 시작한다.

1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다

도구와 기능 사용 – 소셜 웹 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와 기능을 사용하여 서비스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러한 모든 도구를 분석하 오피가이드 고 팔로워와 회사의 이익을 위해 활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실제로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실제로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수많은 조직들은 즉시 이런 유형의 마케팅 전략을 갖는 결론에 도달한다.

그들은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이해하지 못한다.

따라서 좌절을 초래하는 경우에, 만약 당신이 진정으로 소셜 미디어를 채택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떻게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인지를 매우 먼저 연구해야 한다.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어떻게 활용하고 그들의 전술에서 알아내야 한다.

조직에 적합한 개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휴일의 이미지는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을 토론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드러낼 것이다.

5 –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웹에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유용성을 쉽게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특수주의자),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브랜드 강조) 소셜 마케팅 야수가 소셜 마케팅 도구를 직접 사용하기 전에 2011년 Facebook 광고에 1,00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Facebook 프로젝트가 가능하면 단 한 대의 자동차 판매에 묶여, 그들은 얼마 전에 그들이 개념이 없다는 것을 밝히며 공개되었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가 실제로 f를 제공할 수 있는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