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될 내면의 것들은 무엇인가?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금지된 것은 어두운 색조로 커튼이나 그늘로 창문을 덮는 것이다.

안 될 내면의 것들은 무엇인가? 당신이 알아야 할 첫 번째 금지된 것은 커튼이나 그늘로 창문을 덮는 것이다. 그것은 전혀 바람직하지 않다. 왜냐하면 훨씬 적은 수의 사람들이 당신의 방에 들어갈 수 있는 자연광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조명과 방을 결합하는 능력은 당신이 정말로 충족시켜야 할 불가피한 것이 된다.

벽면과 함께 직물의 선택과 기본색채의 수집은 침실 가구의 실내디자인을 시작하면서 결정되어야 할 첫 번째 사항이지만, 올바른 가구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직물과 기본색채를 결정해야 한다.

벽면에 적은 돈을 투자할 필요가 전혀 없다. 침대가 아닌 벽면에는 아마추어 사진을 덮을 필요가 없다. 편백나무침대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몇 점의 그림을 선택하라. 벽면에 액자를 놓고 장착하는 이 두 가지 방법은 벽 공간을 덮은 동화되지 않는 그림의 결과로 침실에 멋진 느낌을 주는 데 좋다.

계획에서 스타일에 대한 계획을 세우십시오. 계획을 가지고 각 방을 통과하여 이 항목들이 원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많은 사람들이 고수하는 예산을 책정하기 위해 수없이 계산해야 하는 것을 알아보십시오. 그러나 예상치 못한 비용에 약 10%를 추가할 수 있는 긍정적입니다. 재정이 문제라면, 기간과 구매와 천천히 구입하십시오. 정확한 것을 만들 필요가 있을 때마다 많은 사람들이 시간을 소비한다.

나머지는 가구, 음영, 특정 문화에 맞게 맞춤화된 가구를 위한 가정과의 측정을 고려하기를 원한다.

자연이 최고일 수도 있습니다!자연의 조화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 복사본은 보통 나무, 식물, 꽃처럼 방 안을 부드럽게 하고, 편안하고 자연적으로 보이는 자연 재료 안에 야외를 더하면 자연 캠핑처럼 따뜻하고 아늑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물의 특징과 벽난로를 잊지 마라. 이것은 개인이 필요로 했던 진정시키는 손길일 수 있다.

시간당 통화료 디자이너가 단순히 자신이 언급될 때 필요한 경우, 그녀는 시간당 재단을 청구할 수 있다.

다른 디자이너는 경험, 전문지식, 그리고 고집에 따라 시간당 요금이 다르다.

이런 종류의 예스(Yes)를 대체하면, 중국 동전은 풍수()의 부를 상징한다.

그래서 구체적으로? 미국 니켈을 가진 펑크난 금속 코스터도 같은 일을 할 수 있다.

협회가 있고, 요소가 있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캐비닛은 가정에 기능과 아름다움을 더하는 가족용 에너지 키트 고정장치 중 몇 가지다. 장식할 필요는 없지만, 가정용 스테이징 디자인이 적용할 수 있는 신선한 새로운 모습을 돕는 것이 눈에 띄면 위태로워진다.

부엌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예산이 아마도 얼마나 위압적일지는 보통 사실이다. 하지만 당신의 꿈의 부엌을 설계하는 많은 방법들이 치솟는 예산 전제조건을 설계하는 것이 있는가? 부엌이 어떻게 완벽한 인테리어 계획을 세울 수 있는지 계속 읽어보십시오. 부엌에서 금속 가전제품은 이 인테리어 템플릿을 하기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사와 부엌 테이블은 완벽하게 사각형이거나 직사각형이거나 팔이 없는 의자를 가지고 있다.

다른 집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종류의 호화로운 디자인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어떤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종종 하나의 커버다.

패션과 인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나의 사랑은 매일 나를 고무시켜!인테리어에 어떤 트렌드가 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활주로를 통해 어떤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지 예측하기 위해, 우리는 올해까지 이러한 추세를 볼 수 없을지 모르지만, 제조업체의 비율과 제조업사의 국제적 범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우리는 현재 이러한 추세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에 매우 빠르게 나타나는 것을 보고 있다.

패션 트렌드는 보통 우리가 우리의 가정 디자인을 바꾸고 싶은 것보다 훨씬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그러니 당신의 트렌드를 현명하게 선택하라. 모든 계획에 대한 트렌디의 대안으로 시대를 초월하게 집중하라. 그리고 억양이 가볍고 휴대가 가능한 트렌드를 매혹시키는 트렌디한 액세서리와 페인트 색상은 큰 투자가 아니며, 만약 여러분이 이것들에 싫증이 나거나 IT 계획을 시도해 볼 때 쉽게 바꿀 수 있다.

좀 더 형식적인 것을 유지하는 다른 사람들도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의 능력은 공간을 다시 작업하고 누군가에게 통제권을 남겨주는 것이다. 벽을 그리는 것만으로도 사람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고 생산성 수준 인테리어 디자인은 매일 개인이 있는 건물과 방에서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

벽색에서 꽃의 배치에 이르기까지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창의성을 발산할 수 있는 자유가 다층 아파트로 이동하고 있으며, 주택은 동일하여, y를 위해 인테리어 디자이너를 참여시킴으로써 여전히 계급으로 간주되는 통제력을 얻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