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장기적인 수익을 얻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어떤 종류의 시장을 추구할 것인지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시장 유형에 대한 조사를 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에게 장기적인 수익을 주기 위해 마케팅 노력을 원한다면, 만약 이것이 단기적이고 패턴적인 현금 투입이라면, 당신은 단지 순간에 무엇이 뜨거운지 이해해야 한다.

말 그대로 제품을 팔려는 개인들의 전군이라는 사실 때문에,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는 아이템을 가진 사람들은 이것을 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할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마케팅을 할 필요가 있다면 그렇게 많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클릭뱅크와 같은 웹사이트들은 그렇게 높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이 회사의 사설은 코스트와 같은 웹 조직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한 일 때문에,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들을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들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아니면, 단지 사람들이 이상적인 웹 페이지에 도달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받을 수도 있다.

어쨌든, 제휴 마케팅은 파인더들의 충전 상황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회사를 가져다주신다는 사실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으로부터 후한 수표를 기다리고 은행까지 웃는다. 매달 나는 짧은 기사를 내 제휴 마케팅 기술의 주요 부분으로 활용하는 제휴 프로그램에서 좋은 현금을 번다.

그래서, 분의 걱정은 어떻게 이런 눈사태를 뚫고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배우는가 하는 것입니다.왜냐하면,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 말하고 행해진 후에, 제휴 마케팅으로 생계를 꾸려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말 그대로, 귀하가 제휴할 수 있는 다양한 항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고객에게 추천할 수 있는 최상의 항목(품질과 관련하여)만 선택하기 위해 샷을 호출할 수 있다.

B Pay Per Click: 이 결제 기술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생산하기 어려운 사이트Pre-sell 페이지를 확인할 때마다 정해진 요금을 결정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약간의 카피라이팅 능력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라이팅을 발견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을 통해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이메일 뉴스레터 복사본은 두 분야에서 모두 도움이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수익성이 좋은 산업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기회를 극대화하는 큰 열쇠는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제휴 광고를 맞춤화한다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이 그룹에 가장 큰 관심을 가질 어린이나 기저귀 책이나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설치하십시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고 사람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원래의 공급자나 제조자로부터 구입한다.

만약 그들이 지원에 관심이 있다면, 공급자는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오고 당신은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휴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링크를 클릭하기 전에 당신의 웹사이트를 떠나게 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없애는 것이 경향이다.

비용은 언젠가 은퇴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서 애드뉴 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기를 원했기 때문에 그는 아들의 작은 도움으로 웹사이트를 설립하는 데 손을 써보기로 선택했고, 그는 그가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할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사람들이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사이트에 관련된 경우에만 돈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현실적 목표와 기한 설정 – 제휴 마케팅 조직에서 일할 시간이 하루 한두 시간밖에 없다면, 진지한 마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자리에 앉을 때 심각성을 만드는 데 어려움이 있는가? 답은 간단하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정하고,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합리적이고 달성할 수 있게 하라. 이상적인 마음가짐으로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놀랄 것이다.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유능한 사람들을 연구해보니,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회사를 발전시키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나중에 로버트 키요사키에게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소유물을 투자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을 본다면, 그 부동산은 잠재적인 고객과 사이트 트래픽의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많은 극단적 계열사들은 엄청난 데이터 베이스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