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사는 것이 집을 사는 것과 비슷하다고 믿는다.그 곳에서 당신은 주택 대출을 지불하거나 그에 대한 돈을 지불하기 위해 상당한 양의 현금을 축적한다.

많은 사람들은 진짜 부동산을 사는 것이 집을 사는 것과 비슷하다고 믿는다. 그 곳에서 당신은 주택 대출을 지불하거나 그 돈을 지불하기 위해 상당한 양의 현금을 축적한다.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무시한다고 믿는다. 비실용적인 일을 하는 것이 분별 있는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간단하다는 것을 명심하라!부동산을 사는 것이 항상 현금에 관한 것이 될 필요는 없다. 만약 그 제안이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단지 그것의 일부가 되기 위해 투자자들로서 당신에게 줄을 설 것이다!

부동산 투자도 마찬가지로 투자자에게 높은 수익을 사용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이 비싸다고 말한다.

반면에 이것은 실제일 수 있지만, 부동산의 비용은 더 클수록 수익은 더 커진다. 25만 달러가 들었던 집을 생각해 보라. 시장이 크다면, 그 가치는 약 10% 증가할 수 있다.

이것은 금융업자가 실제로 수동적 수익으로 2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여기서 직접 대응 마케팅이 광고 비용을 반으로 줄이게 하고, 가장 유능하고 동기부여가 많은 고객만이 반응하고 말을 할 수 있도록 선별하고, 선별하고, 스크린을 통해 고객에게 정보를 제공해주면, 고객이 더 적은 업무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더 예측가능하고 일관성 있고 통제력을 발휘하여 거래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임대인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떠날 때 가장 덜 비싼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화가와 카펫 층을 불러야 합니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모든 금융 투자와 마찬가지로 소득을 창출하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재사용할 수 없는 소득이 더 많습니다

• 마케팅은 기업 마케팅에 있어 현금이 아니라 기업 마케팅에 있다.

당신이 진정으로 이것을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진정으로 흡수하기까지는 잠시 동안 믿어야 한다.

다시 한번 읽어보라. 잠시만 기다려라.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회사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부동산 투자에서 현금을 만드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그 어떤 시간만큼 좋은 시간이다.

잘못된 손에 있는 이 일들은 위험할 수 있다.

서비스에서 단순히 시작(또는 한 번의 거래조차 하지 않은) 사람이 어떻게 부동산 투자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방법을 당신에게 말할 수 있을까? 그렇습니다. 주식시장과 세계 부동산 투자의 최고를 얻기 위해 주식시장을 선택하지 않고도 주식시장을 잃게 될 확률이 훨씬 높습니다.주식표지 IYR과 VNQ에서 논의한 두가지와 같은 주식을 많이 구매하는 주식을 선택할 필요가 없는 주식은 2가지 ETF입니다

부동산을 보존하고 처리하는 데는 많은 시간이 걸린다. 매달 좋은 자본을 가지고 있는 지점에 도달하면, 당신은 당신을 위해 그 일을 할 수 있도록 주택 관리 회사를 고용할 현대지식산업센터 가산 퍼블릭http://현대지식산업센터.kr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스스로 하는 데 이용될 직업에서 당신을 해방시킬 것이다. 그것은 다양한 거주자 문제를 가지고 임대 지불을 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다. 10년 후 등급: 주식 투자는 당신의 현금을 51,875달러로 증가시켰고, 우리의 표준 가정 하에서 재산은 당신을 54,392달러로 만들었다. 수익성과 관련하여 큰 차이는 없었다.

글쎄, 나는 밖에 나가고, 그 집에는 확실히 잠재력이 가득한 통이 있어. 내 부동산업자가 나에게 보여주듯이, 나도 실제로 기뻐하기 시작했어. (내 자신의 재산 투자 오류), 말을 타고 다시 나가서 차고에 건설될 수 있는 남자 동굴에서 노는 것이 얼마나 좋을지 상상하면서. 그녀는 그것을 나에게 가장 잘 제공했다.

하루나 일주일에 두어 시간씩만 일하면서, 그의 첫 거래에 10시간의 노력으로, 나의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제안을 끝냈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나는 내가 풀타임 투자자가 되지 않는다면 투자를 위해 짧은 판매에 대해 알아내고, 특별히 투자를 예매하고, 전매하는 데 수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내가 가장 잘 하는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할 때 나에게 해로울 것이다.

12 당신의 회사가 가는 곳마다 많은 고객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했다면, 당신은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금융가들의 기존 네트워크와 접촉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공동으로 거래에 투자하는 것을 돕고 싶어한다.

내가 회의에 참가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고백해야 한다.

내가 결국 하게 된 것은 종이에 대한 정말 재미있는 코스였고,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구입하고 재활하는 데 100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더 애절한 설명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