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에게 경험 많은 의사결정자와 문제 해결사가 되도록 가르치십시오.

당신의 아이들에게 경험 많은 의사결정자와 문제 해결사가 되도록 가르치고, 나는 내 아이들이 스스로 선택하고 문제를 해결하도록 격려한다.

나는 심지어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그들의 기술을 향상시킨다. 만약 그들이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거나 지도가 필요하다면, 나는 개입해서 돕는다.

만약 당신이 가정용 엄마와 아빠에 남아서 집을 위해 약간의 추가 수입을 얻고 싶다면, 턴키 사이트는 당신이 이것을 성취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당신은 기저귀, 유모차, 그리고 심지어 다른 사람들과 같은 아기와 어린 아이 장치들을 검토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제휴 링크와 현수막을 배치할 수 있고, 개인들이 이것들을 클릭하고 판매할 제품을 살 때 당신은 또한 잘 배치된 AdSense 광고로 돈을 벌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의 웹사이트가 인기를 얻게 되면 당신은 광고 공간을 팔 수 있다.

자기 통제를 가르치다. 하지만 그들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한계와 통제 수준이 필요하다. 이것은 그들의 감정에 따라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의 행동을 관리하도록 가르치고 있다.

그들에게 자기 통제는 평생 동안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멘토의 끈기와 분노의 통제는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교훈이다.

당신은 이전 관계에서 아이를 가진 배우자가 있다.

요즘에는 이 시나리오에서 가정을 통합하는 것이 처음에는 부모들에게 무질서할 수 있다.

이 시나리오에서 그들의 새로운 가정을 가장 잘 살리기 위해 건강한 양육 구조를 개발하는 방법을 발견해야 한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통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양육 기존 육아 기술을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엄마와 아빠의 관점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다른 엄마들과 의견을 통해 개념을 교환할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능력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주의하고, 주의하고, 자녀의 삶에 주의하라. 만약 당신이 문제나 가능한 문제들을 일찍 본다면, 그들은 더 빨리 치료될 수 있다.

그들 자신의 생활 예방에 활용할 수 있는 기술들은 대개 저항이나 교정보다 더 간단하다.

이혼을 경험하는 사람들은 부모의 양육 수업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다. 그들은 단지 그들의 삶의 이 단계를 지나 부모의 수업을 계속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이혼 기술에 직면한 가장 훌륭한 엄마와 아빠들에게 그들이 계속하기 전에 길을 비켜주기 위해 한 가지 더 많은 직업으로 어려움을 겪는다. 이 사람들은 세부사항을 잘 지키지 못한다.

단, 당신이 결정적 유지를 쉽게 할 수 없다면 – 리더쉽 엄마와 아빠들은 무엇이 최선인지에 따라 선택을 한다.

자녀가 느끼는 감정이나 욕구에 근거하지 않고, 자녀와 논쟁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기 때문에 자녀와 논쟁을 벌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가르칠 수 있는 순간의 일부로 결정을 내릴 이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자녀와 함께 에너지와 시간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Heck, 아이는 그들의 추론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그녀는 또는 그는 단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원합니다.

이러한 온라인 수업을 통해, 당신은 또한 당신의 양육 기존 육아 기술을 수업에서 가르치는 것과 비교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부모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고, 당신은 다른 부모들과 의견을 교환할 수 있다.

그 방법은 기술 효과성을 식별할 수 있다.

엄마와 아빠는 정신 이론, 정신 치료, 육아 책, 육아 잡지, 정신 건강 전문가의 도움 없이 수없이 많은 세월 동안 아이들을 키워왔다. 사실, 정보는 1960년대 이전의 미국 엄마와 아빠들이 오늘날 대부분의 계몽된 엄마와 아빠들보다 행복하고 보호받고 사회화된 인간을 더 잘 키웠다는 것을 보여준다.

자녀에게 자기 통제를 가르치다. 그러나 그들의 감정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그러나 한계와 통제 수준이 있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의 감정에 따라 행동하는 아이들에게 특히 중요하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그들에게 그들의 행동을 관리하도록 가르치고 있다.

그들에게 자기 통제는 평생 동안 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분노의 통제는 아이들에게 인기 있는 교훈이다.

그러므로 모든 엄마와 아빠들이 특히 자신을 잘 돌보는 법을 배우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여러분이 물 위를 날아다녔 다면, 실제로 승무원이 산소 마스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만약 여러분이 물 위를 날아다녔다면, 여러분이 아이와 함께 여행을 한다면, 그들이 어떻게 끊임없이 말하는지 기억하라. 그리고 그 후에 여러분의 코 위에 마스크를 놓고 여러분의 아이들 코 위에 마스크를 놓는다. 만약 여러분이 산소가 충분히 빨리 없다면 여러분은 기절할 수 없을 것이다. 여러분의 아이들이 마스크를 쓰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이론은, 여러분이 먼저 자신을 돌본다면, 여러분은 아이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아이들에게 기능, 의무, 시민권을 심어라. 이것은 그들이 도움이 될 것이고, 사회의 좋은 일원처럼 보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