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긍정적인 마음의 틀을 유지하라

긍정적인 마음의 틀을 항상 유지하라 긍정적인 생각이 마음을 차지하도록 허용함으로써 효과적인 예방 메커니즘이다. 긍정적인 생각이 마음을 차지하도록 허용함으로써, 당신은 정신 독이 성공적으로 시스템에서 쫓겨날 수 있다는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 그렇게 하는 방법은 최근에 받은 칭찬을 다시 방문하거나 어린 시절의 인상적인 사건들을 회상하는 것이다.

만약 이미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당신은 그 문제에 대해 승낙할 수 있는가?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이 어느 정도 미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존재의 모든 섬유질과 함께, 불안 공격에 대해 그렇다고 말하는 것은, 특정 공포증이 실제로 약화되고 결국 그 공포증에서 바로 사는 것을 빨아들이는데, 종종 쇼핑객들에게 충격을 주기 위해 그렇게 빨리

이 글은 침입자들이 초대받지 않을 때마다, 심지어 가장 부적절한 경험일지라도, 당신이 즉시 사용하는 강력한 5단계 과정을 성인ADHD 분명히 설명할 것이다. 열쇠는 내 시대를 앞두고 준비되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비이성적이고 심리적으로 반응하는 것에 비해 합리적이고 명확하게 반응할 수 있었다. 결국 당신은 크게 줄일 수 있고 때로는 어떤 불안의 기회도 없앨 수 있는 새로운 도구를 무장하게 될 것이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과 심호흡, 다른 휴식 기법과 함께 즐거운 생각을 하거나 거의 모든 것을 생각하지 않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자게 될 때 큰 사건을 도울 것이고, 또한 여러분이 잘 쉴 때, 여러분은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지고, 뇌가 더 날카로워져서 공황 발작을 더 통제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또 다른 불안 우울증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할 중요한 열쇠는 과거에 경험했던 경험들을 통해 당신은 한 사람이 그것에 대한 두려움에 직면하는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은 내 것을 이겨낼 수 있다.

고등학교 학생들이 한 줄로 줄을 서서 소방 훈련을 위해 침착하게 대피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질서와 침착함은 공황이나 불안 공격을 탈 수 있게 한다.

당신의 아이가 버스정류장을 향해 걷거나 침대 매트리스 전에 이를 닦는 차분하고 습관적인 행동을 상상하도록 하라.

공격의 원인이 정확히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직장에서 프로젝트를 제출할 때마다 공격을 받으십니까? 무서운 영화를 본 후 밤늦게 공격이 있는가? 이러한 공격이 일어나는 것으로 보이는 상황을 파악함으로써, 그 공격을 피할 수 있는 것을 발견하고, 바라건대 그 공격도 발견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불안을 돕기 위해 약이라면, 당신이 당신의 약을 끊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치료된 사람이 이것을 한다고 믿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불안한 방법으로 되돌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의 약의 완전한 중단을 계속하도록 노력하라.

이러한 통제에서 벗어나는 느낌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까지 커진다. 문제가 될 수 있는 것은 그 자체로 공황 발작뿐만 아니라, 공격으로 인한 심리적 영향도 분명하다. 십대들은 공격 중에 걱정을 관리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은 것에 대해 부끄러움과 굴욕감을 느낀다. 이것은 그들의 자존심을 떨어뜨린다. 그들은 또래들로부터 소외감을 느끼고 모든 사람들이 가능한 위험으로 볼 수 있다.

이것은 또한 그들이 결코 그럴 수 없을 것이라는 잘못된 가정을 만들어낸다. 이 잔인한 시장에서 적응할 수 있는 능력 이것은 사회적 사건에서 탈퇴하고 친구들과의 접촉을 피하기 위해 구부러진 것으로 이어질 수 있다.

사람들은 사회적, 동기부여적인 번거로움을 초래한다.

이렇게 빠른 아드레날린의 축적은 당신이 죽거나 당신이 미쳐가는 것처럼 행동하도록 만들거나 당신을 미치게 하는 것을 돕는다. 그것은 무시무시한 실제 경험이다. 뜨겁거나 차가운 홍조, 빠른 호흡, 가슴 통증, 땀의 한가운데서 압도적인 느낌은 당신을 무력하고 견딜 수 없는 상태로 만들 것이다. 이러한 감정들은 계속될 것이지만, 후속 전략에 대한 두려움에 당신을 하나둘 남겨둔 채 여러 번의 공황 발작을 경험하게 할 것이다.

때로는 사람들이 파업에 대해 긴장을 계속 유지할 수 있다.

그래서 종종 그것을 자제하라. 이것은 단지 더 많은 문제를 야기할 뿐이다. 그러나 당신에게 더 많은 공격이 일어날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가장 두려워해서 더 많은 것을 위해 그것을 가져온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그것에 대해 계속 흥분하고 그것을 피하려고 한다면, 만약 그것이 더 빠른 속도로 온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다음 번에 불안 장애가 오는 것을 느낄 때, 그것을 허용하고, 그것을 통해 흐르게 함으로써 더 쉽게 사라질 수 있다.

정면으로 맞서서 이해하라. 이 사실을 알고 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두려움이 공격을 야기하는 훨씬 더 확실하다. 다른 어떤 것도 아니다. 그러니 팔을 감싸서 바람직하지 않은 나쁜 짓을 하고 있다고 말해라. 실제로 그들이 있는 것에 비해 더 나쁜 징후를 만들고 싶다고 말해라.

많은 사람들에게 요구되고 스트레스를 푸는 운동에서, 우리 자신을 통제하는 방법은 우리의 몸을 극도로 통제하기 어렵게 보이는 우리의 몸을 통해 이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