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도는 확실히 차이를 만든다

태도는 자신의 사업을 다음 단계로 요구할 수 없는 문제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나 여성이 시도조차 하지 않고 이미 무능해질 운명인 사람이라면, 반대로 성공에 충분히 굶주릴 것이다. 그는 향상을 주지 않았기 때문에 성공에 충분히 굶주릴 것이다.

또한, 부동산 투자는 높은 추구를 제공한다.

이것은 부동산을 선택하기 위해 사람이 약간의 자본만 조달하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부분의 은행들은 집을 사기 위해 주택 담보 대출을 쉽게 받을 것이다. 특히 당신이 좋은 신용 등급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부분의 은행들이 당신이 빠른 대출을 상환하기 위해 보통 25년을 줄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의 할부금을 정리할 수 있다.

대안으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임대료에서 받는 돈을 집세에서 받는 돈으로 사용할 것이다. 차입금을 갚다

다른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공부와 건설에 대한 당신의 설명을 해야 한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훨씬 더 많이 알고 이 산업에 익숙해지기 때문에, 당신이 이 겸손한 지식을 사용하여 당신이 큰 성취를 기대할수록, 우리가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수 있는 것을 반영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그들이 이 사업을 진정으로 이용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그들이 이 사업을 진정으로 이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매일 일하기 위해 당신이 믿는 것만큼 오래 끌리는 것은 아니다. 30분 일찍 떠나 다른 길을 택하고, 일을 하고, 못생긴 사람들의 집에 주소를 적어두기 위해 다른 동네를 순항하고, 학교에서 아이들을 데리러 오더라도 같은 일을 수행하되 주소를 적어두도록 하라. 한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매일 몇 분씩 더 시간을 벌 수 있는 주소를 찾아라. 플러스, 다른 마케팅 아이디어도 있다.

(특히 아이가 있을 때) 마지막으로, 시간이 당신에게 큰 문제가 될 수 있다면, TV를 뽑으면, 그 사람이 그 사업에서 몇 시간 접근 가능한 시간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감사했지만, 나의 (비용이 비싸고 고통스러운) 지주 오디세이를 고려했을 때, 그것은 모든 놀라운 부동산 투자 정보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내가 처음 시작되었을 때 우리가 있던 것과 매우 같은 위치에 있었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장점은 운동하기 쉽다는 것이다. 처음에는 운동하기가 쉽기 때문에, 까다로운 시장에 위치한 훌륭한 집을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한다면, 계약자들과 함께 일을 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한 가지 더 지루하다. 당신이 실제로 건물을 갖게 되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들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일단 이 모든 것을 완료하고 나면, 나머지는 모두 완성할 것이다. 사실,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시장도 유지하기 위해 부동산 관리자를 볼 수 있다.

당신이 현재 수표를 고르러 가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수 있다.

가이드라인과 식사계획이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만 말했지만, 많은 돈이 필요하지는 않다. Easy는 부동산 세계에서,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그 기간과 노력을 기울인 사람이 있다.

현금은 나올 것이다.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을 발견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 예산은 다른 사람들이 엄청난 자산이 될 수 있는 곳이다.

첫 번째 거래에 10시 사무실임대 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로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첫 번째 거래와 관련된 경험이 있는 후, 다음 거래 등을 찾는 것이 좋다. 이것은 당신이 다음 거래 등을 창출하고 획득할 기회를 찾는 대신에 투자하는 것을 더 좋게 여길 것이다. 부

예를 들어, 적은 돈(즉, 높은 레버리지)으로 부동산을 취득할 것인가, 아니면 가치와 계속 연관되어 수동적 수입을 늘리기 위해 그렇게 큰 할인을 개발하고 싶은가?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를 몇 푼 아끼려고 하는 판매자나, 집을 아주 멋지고 가치 있게 꾸민다고 생각하는 판매자도 분명히 있었다(그들만 그런가?).

산업 투자의 또 다른 유명한 이점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현실 확인을 하자. 단지 휴대폰을 만든다고 해서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제공할 계획이 없다. 그것은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단원에서 찾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부동산을 갖는 데 돈이 필요하다. 심지어 그것이 단지 10달러일지라도 전단지를 우편으로 보내는 데 돈이 필요할 것이다. 내가 한 번은 내가 필요한 튜토리얼을 신청했고 주목할 만한 첫 번째 질문은 우리가 광고 캠페인에 매달 300달러를 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 !돈 한 푼 안 받고 너무 많은 것

이 모든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에 대한 단점은 기업가적 의도가 아니다. 문제는 이 제품들의 대다수가 보통 아무런 리도 없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