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19 궁극적으로, 당신이 6, 7, 8자리의 투자 제국을 빠르게 발전시키는 동안 사람들을 돕는 데 초점을 맞춘 서비스를 구축하라. 우리는 실제로 그것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찾아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내 네 트워크를 구축했다), 마침내 내가 제안한 것을 팔기 위해 관심이 있는 한 쪽지 소유자를 발견했고, 그는 거절했고,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일을 할 수 없을 정도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서비스를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패턴과 함께 스스로 작동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장치로 성장시킬 수 있다.

부동산에 대한 수입을 창출하는 것은 여전히 가능하다. 현실에서,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해야 할 그 어떤 시간만큼 좋은 시간이다.

첫 번째는 단지 전액 지불하는 것이고, 어떤 현금도 지불하지 않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투자하고 싶은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관리할 자금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이것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두 번째 대안을 제시한다.

어떤 것에서든 이익을 얻는 비결은 지금 당장 낮은 가격으로 사고 높은 가격을 제공하는 것이다. 현재 주택은 2011년 부동산 시장의 40%, 2012년 60%의 가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사고 표준 또는 비 전통적인 접근법을 사용하여 수익을 위해 재판매한다.

애플 주식이 아니라 매코필 주식으로 활용되지 않는 한,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기술 주식을 검색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부동산과 함께, 당신의 부동산에 자부심을 가질 뿐만 아니라, 주식 사례를 매수 및 보유 사고방식으로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동산 금융가로서 직업을 투자하기 시작하지만, 그들은 모두 대학 무도회에 올라가는 것을 꿈꾼다. 그러나 그들은 모든 고등학교 게이머들이 필드를 치고 그들이 선호하는 그룹을 위해 열심히 노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것은 당신이 지금처럼 특별할 필요가 없는 장기적인 목표 때문에 단일 가구를 미시간 기회 개발로 바꾸기를 꿈꾸는 진정한 부동산 파트너들과 똑같다. 당신은 그것들을 나열하고 그 밑에 당신이 성취할 수 있는 능력을 갖기 전에 달성해야 할 몇 가지 행동이나 작은 목표들을 기록해야 한다.

장기적 목표는 끊임없이 큰 것을 믿는다. 또 다른 장기적 목표를 위한 훌륭한 운동은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을 그 위에 올려놓는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의 사진, 여행하고 싶은 장소, 당신의 가족의 이미지, 당신이 원하는 수입의 수, 또는 당신이 고려할 수 있는 어떤 것에서든.

인구통계학적 그룹(예를 들어, 대출금의 목록이나 채무불이행 통지가 만료된 것과 같은 특징을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종류의 판매자(이것도 구매자에게 효과가 있음)를 선택함으로써 심사 과정을 시작하고 있다.

헤어스타일당 5달러만 내고도 여전히 근무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은 없었지만, 그는 회사를 떠나지 않고 소비자들이 실제로 좋아했던 것과 똑같은 가치를 계속 전달해야 한다는 것이 밝혀졌다. 그래서 그는 반격 전략을 생각해냈다. 그는 또한 경쟁자가 그에게 하려는 일에 대항할 큰 수표를 창문에 넣기로 결정했다.

내가 현금을 가지고 있을 때,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고, 그러면 나는 부유해질 것이다. 이 해묵은 이유는 잠재적으로 어떤 인플루엔자 전염병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이 지금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조치를 취하기 위해 현금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을 하고 있고, 당신은 조치를 취할 돈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뭔가를 할 현금을 결코 갖지 못할 것이다!많은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부동산을 구입하고 내가 요구하는 모든 현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부자가 될 것이다. 이 쉬운 수정은 당신이 부를 창출하는 백만장자 관행을 확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많은 투자금은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 수많은 성공한 금융가들은 대출 제공업체로부터 기본적으로 돈인 소위 다른 사람들의 현금을 사용한다.

대출 담당자들과 회의를 열고 그들에게서 돈을 제공하기 위해 헌신을 받는다.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THEMSELVES를 걸러낼 수 있는 수많은 비딜을 얻는 것 훌륭한 마케팅은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자격이 없는 사람들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서비스입니다. 주택 담보 대출과 이자율 및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거래를 협상하고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제공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주택 투자는 또한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진짜를 사는 것이 비싸다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