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컵스 부정적인 미디어는 이번 시즌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웹사이트에 있는 기록 보관소를 평가하는 유일한 부분이 아니다. 그것은 어떤 식으로든 지난 두 달을 비교할 수 있을 것이고, 브루어스가 환상적인 시즌을 보내고 있는 반 컵스 기사들과 비교할 수 있는 친 브루어 https://www.mt-doctor.com 기사들의 수를 세어보라. 그러나 이 기사의 요점은 쓰여지고 있는 이야기들은 다음과 같다. 독자들의 의견이 어떤지. 이런 훌륭한 의견들이 스포츠북에 부딪혔고, 분명한 것은, 당신의 주말 전사는 컵스가 패스업할 것이라고 장담할 것이다. 당신의 정보에 입각한 투자자는 브루어스에게 언론이 형성하는 두 가지 의견을 모두 받을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애너하임의 천사들(80-82, 2010년 3위 AL 웨스트): 지난 시즌 할로스에게는 힘든 한 해였는데, 그들은 정말로 3위로 경기를 끝내곤 했으며, 그는 결코 500으로 끝나지 않는 데 사용되지 않았다. 특히 AL 걸프에서 수년간의 지배 끝에, 그들은 작년에 정말로 재건해야 했다. 그러나 시즌 초반에 켄드리 모랄레스를 잃은 후, 그들은 더 많이 재건해야 했다. 이 작품들은 함께 모랄레스가 모이기로 되어 있었다. 올해는 비수기 내에 칼 크로포드와 함께 했지만, 대신, 그는 보스턴 레드삭스 감독 마이크 스코오시아로 향했다.
글쎄, 당신은 단지 개인적인 재미로 내기를 하고 흥분해서 물어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다면? 손실을 확실히 승리로 바꿀 수 있고 훨씬 더 많은 돈이 들어올 수도 있다.
MLB Picks & Prediction : 텍사스는 아마도 두 번째 시즌에서 간신히 위로 올라간 팀 중 하나일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충분히 훌륭하지만,이 특정 리그에서 가장 유익한 팀을 매년 선발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볼티모어 오리올스(66-96, 2010년 5위 AL 이스트): 벅 쇼월터 감독은 지난 시즌 오리올스로부터 최고를 받았다. 이 사람들이 지난 시즌 50경기를 거의 모든 팀과 관련된 어떤 팀보다 더 잘 치렀기 때문이다. 물론, 여전히 몇 가지 의문점이 있다.
특히 이 라인업은 작년에 최고로 보였다. 이 젊은이들은 정말로 그렇게 할 것이다. 이 부문에서 새로운 떠오르는 팀이 되다
필라델피아 필리스: 2009년 시즌에 4경기에서 2경기까지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LA 다저스와 콜로라도 로키스를 물리치고 1경기에 출전할 권리를 얻었다. 그리고 전년도 이 팀은 실제로 시리즈를 주장하였다. 그래서 필리스가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것을 성취하기 위해 필수적으로 세지 말라. 그런 이유로, 그들은 약간 다른 몇 시즌 동안 혼합된 것으로 보인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로 가는 세 번의 도시 도로 여행을 막 끝냈다. 카디널스는 6승을 거두며 위대한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밀워키를 몇5경기 차로 이끌게 된다. 카디널스는 285타를 쳐서 264타를 쳐서 MVP 알버트 푸졸스가 진정으로 고군분투한 세 번의 득점을 기록하며 270타를 기록하며 그의 안락한 270타를 기록했다. 시즌 후반부터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많은 활약을 펼치며 NL을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 뉴욕 양키스로부터 18승을 합작했다. 2009년은 작업 그룹 전체에서 괴로운 기억으로, 최고가 되기 위해서는 이상적인 것을 이겨야 한다!
그럼 네 애완동물은 비디오 게임에 넣을 멋진 무언가가 필요해? 당신은 애완동물을 위한 MLB 옷으로 덮여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작은 강아지를 MLB 유니폼이나 간단한 팀의 티에 넣고 당신이 당신의 팀과 당신의 강아지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보여줄 수 있다.
캐닌은 야구를 좋아하기 때문에 귀엽고 프릴리한 의상은 잊어버려라. 그리고 당신이 그가 가장 좋아하는 팀 저지나 티를 입고 그들을 다시 보여줄 수 있다.
이것은 젊은 사람들과 늙은 팬들 내부의 플래시가 아니다. 말린스는 10년 동안 그것이 언제 어디서 중요한지 브레이브스를 꾸준히 능가해 왔다. 그리고 베터의 관점에서 볼 때, 압승으로 브레이브스보다 투자자들에게 더 많은 약자 내기를 해 왔다. 왜 그런가? 재능, 줄무늬, 허영심과는 거의 관계가 없다. 그것은 언론에 의해 만들어진 대중의 인식과 관련이 있다.
애틀랜타 브레이브스(29-24) –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시즌 500경기 이상 5경기까지 진출했고, 내셔널리그 동부지역 애틀랜타에 2차 투입되는 2차전을 향한 추진은 디비전 플레이에서 필라델피아에 4경기 뒤진 데 불과하다. 브레이브스는 브라이언 맥캔이 이끌고 있고 그의 295타율과 마틴 프라도스가 30타점, 애틀랜타스 투구 29득점이 합작된 자이르 주르젠스가 이끌었다. 선데이 나이트 경기 6승 56자책점 평균
올스타전에 최종적으로 선택된 사람들의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참석에 반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