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네트워크 밖으로” 가기 위해, 당신이 방문하는 의사가 당신이 지불하고 있는 전환 보험 혜택을 받지 않을 수 있도록 한다.

이제 네트워크 밖으로 나가기 위해 방문하신 의사가 당신이 지불하는 전환 보험 혜택을 받지 않을 수 있도록 한다.

이 경우 방문은 당신에게 매우 해로울 것이다.

이것은 이미 건강하지 않은 개인들만이 의료 생명 보장을 사지 않게 한다.

그래서 보험 회사가 정말로 이 그룹으로부터 돈을 벌고 싶다면, 이러한 정책을 사는 모든 사람들이 통계적으로 그들의 청구에서 현금화하는 것에 대해 다소 좋게 서 있다고 가정하는 것은 그들이 분명히 금융 부를 결코 보상하지 않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실제 회사에 나쁜 소식을 제공한다.

요약하자면, 우리는 국가 의료 보험 옵션을 감당할 수 없고, 어떤 국가 의료 보험 옵션도 감당할 수 없으며, 자격을 얻지 못하기 때문에 벌금을 물거나, 수감되거나, 혹은 임상을 거부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이것이 사실이기를 바라지 않지만, 이 나라는 이 나라 상황에 대한 빛을 발하고, 수정하기에는 너무 늦었다는 것을 인구 조사에서 빨리 인식하기를 바란다.

의료 기록을 제출했다고 확신하고 건강 문제에 대한 진실을 말하라. 왜냐하면 보험회사에 거짓말을 할 때 최악의 시나리오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것들을 수행함으로써, 희망적으로 당신의 건강 향상에 도움이 되고, 부차적인 혜택이 낮은 보험료에 대한 자격을 얻을 수 있는 위치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건강 문제와 관련된 보험 건강 검진을 두려워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보험에 대한 최소 달러 금액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예를 들어, 내 유형의 상업용 총책임은 최소 비용이 들 것인가?

고객과 개별 보험 보험 계획을 제공하는 많은 건강 회사들이 있다.

거의 많은 개인들 중에서 여전히 보험의 가치를 전혀 알지 못한다.

어떤 사람이든 응급 의료 상태에 직면할 수 있는 것처럼 보험이 매우 중요하다. 보험이 있을 때 당신은 동전이 충분하지 않을 때에도 건강을 돌볼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확신시킨다.

현재의 건강보험에 대한 보험 적용 범위를 확대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이것은 당신의 보험과 비교하는 것에 많은 이익을 준다. 왜냐하면 어떤 식으로든 당신의 보험에 건강보험을 포함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이다. 당신이 보험 보험을 나눌 수 있는 네 가지 광범위한 범주가 있다.

그들은 재산과 인과보험, 생명보험, 건강보험, 그리고 구식 연령뿐만 아니라 실업 프로그램이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두 가지를 지배하고 있다.

보험료는 보험료와 가격 노출에 따라 달라진다. 보험료는 노출에 따라 달라진다. 만약 당신이 더 큰 보험료를 선택한다면, 당신은 그 보험료를 더 많이 지불해야 할 것이다. 마찬가지로 이것들 각각은 다른 방법에서 필수적이다.

그러나 나는 훌륭한 보험 중개인/회사를 선택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가장 싼 보험에 대한 빠른 견적을 위해 노란색 페이지에서 Hastily와 거래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에 대해 친구/가족에게 물어보는 것이라는 것을 배웠다. 당신은 많은 질문을 하고 광범위한 검색 작업을 하기 위해 특정 인후 구매를 하지 않을 수도 있다.

지원업체에서만 일하지 않는 한, 지원업체에서만 일하지 않는 한, 개인에게 맞는 모든 해결책은, 그들이 낭비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노력도 생략하라!

보험 건강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고, 기존에 병이 났을 때, 당신은 보험을 찾는데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기존 조건을 가진 사람들에게 건강보험을 주는 위험을 감수할 회사들은 그렇게 없다.

자동차, 가정 등 다른 보험 정책이 있기를 바란다. 이제 30분 정도 시간을 내어 적어도 세 곳의 보험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3개를 구입하는 동일한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올바른 견적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최대 5개의 A 등급 보험 회사의 견적을 입력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건강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우리는 단지 우리의 건강과 웰빙 문제를 무시한다.

우리가 보살핌을 받더라도, 우리는 매우 나쁜 건강 상황에 처하게 된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위기에 처할 가능성이 있다.

건강 보험은 정책에 의해 의무적이다. 보험 부문은 호황을 누리고 있다.

매일 꽃피고 있다.

물론 어떤 사람은 건강보험의 필요를 잘 돌보는 고용주에게 충분히 운이 좋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직업을 원한다면, 이것이 정확히 큰 혜택이기 때문에, 당신이 제공하는 건강보험 계획에 대해 물어볼 것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한다.

사실, 직장을 통해 건강보험을 사는 것은 정확히 어떻게 하면 저렴한 건강보험을 과로사 얻을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생명보험에는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다: 순수보험인 1년생과 8년생의 현금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