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종종 정부 교육 대출이다.

두 번째 형태의 금융은 종종 정부 교육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스태포드와 퍼킨스 학자금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기간을 가지고 온다. 아이들에게 대출을 원하는 부모들에게 있어, 부모 플러스 모기지 프로그램은 지금 작동한다.

나는 당신이 A와 b에 대한 구매를 지불하지 않는다고 전적으로 믿는다 – A와 bs의 가격에 감사하라. 이것은 특히 당신의 대학 지원 과정이다. 당신은 높은 gpa를 가진 교육대학이 아닌 것에 대한 대가를 지불한다.

학생 유형: 어떤 학생들은 단지 고등학교에 가기 위해 깎아내린 것일 뿐이다. 그들은 정말로 공부, 독서, 이론적 해석을 싫어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왜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이 더 나은 대안이 되지 않는가?

대학을 위한 무료 돈. 얼마나 아름다운 정보인가? 그것은 보조금 구조에 들어갈 수 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듯이, 무료 돈에 대한 경쟁은 치열하다. 사실, 잔인할 수 없다. 그러나 핵심은 연구, 연구, 연구뿐 아니라 많은 것들이 있다.

보조금과 장학금의 더 큰 부분은 작은 그룹들에 의해 나타난다. 그들을 찾는 것은 건초에서 속담 바늘을 찾는 것과 같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돈은 더 추가될 수 있다.

인터넷은 이 검색을 시작해서 무엇을 찾을 수 있는지 보기 위한 놀라운 매체다.

장학금은 다른 곳에서 대학을 향해 만들어진다. 고용주로부터 장학금 기회를 확인해라. 그리고 장학금 정보와 원칙을 원한다면 인터넷을 검색할 수 있는 단체들이 있을 수 있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들의 대학 학위를 위해 더 적은 돈을 쓸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당신에게 전체 과정에서 유리한 출발을 제공한다.

미리 시작하라. 당신의 아이가 아기를 갖기 위해 가장 좋은 시기인 지금이 시작이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아동 대학 저축 기금에 돈을 세울 수 있게 해주지만, 아이들이 초등학교를 가지고 있고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적은 액수의 돈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출발이 있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갈 준비가 된 시간과 함께, 당신은 그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의 과정 안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최고의 공예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많은 돈과 시간을 절약하고, 온라인 교육을 위한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가정의 편안함을 통해 배우기 위해 여행하는 것이다. 그래서 더 이상 제때에 7명의 우등반이 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잠을 자고, 깨어날 때를 보라. 또한 편의 식사, 육아, 가스를 위해 환경 친화적으로 될 것이다. 월간 인터넷 지불 빌은 대학 학습에 쓸 값이 적다

네, 전문가는 교육 보조금을 반 시간 이내에 등록해야 하지만 공무원 펠 그랜트와 FSEOG만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기사에 있는 상품들이 정규직으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그 ACG와 National SMART Grant는 물론, 당신은 정규직으로 등록되어야 한다.

그리고 이것은 정말로 우리 성인의 초기에 많은 돈을 빌렸고 주택, 자동차, 보석, 휴가, 그리고 정말로 갇히고 대학과 같은 제품을 위해 저축할 수 없다고 느끼는 다른 것들에 대해 많은 빚을 졌기 때문이다. 몇 년이 지난 지금 우리는 시간이 있고 이제 우리는 돈을 가질 것이다. 간단한 진실은 그들이 빚을 지게 되었기 때문에, 아이들이 한 번이라도 빚을 진다는 생각이 확실히 없기 때문이다. 대학을 졸업하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지원자는 40개 규모의 교육 대학 0의 높은 학점 점수를 받기 위해 액세서리에서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지역 은행에 예금증명서나 CD를 투자하기로 선택한다.

이것은 CD의 대다수가 당신을 가두고 당신이 그것들을 현금으로 바꾸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낫다. 여기서 문제는 CD가 지불하는 불쌍한 작은 수익이다. 당신은 또한 매트리스를 고수하는 것에 거의 의존하지 않을 것이다. 특히 인플레이션을 계산한다.

대학 운동선수들은 그들 자신의 학문에 고군분투한다.

많은 사람들은 졸업하지 않고 몇몇은 완전히 대학 운동 경기를 그만두는 것은 모든 사람들을 위 애니메이션학과 한 것이 아니며 많은 학생 운동선수들은 그 성적을 낼 수 없기 때문에 선수들을 위해 돈을 써라!모든 개인에게 시간과 실험에 대한 대가를 치러라!

대학 저축 계좌에 부모 이름을 사용하라. 왜 이러는 거야? 이것은 부모들이 돈을 통제할 수 있게 해주거나,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이 재미로 돈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자원들이 항상 당신을 찾아오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그들을 찾으러 가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의 학교 특성 지도 치료사 그녀는 아마도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