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질문 1번부터 시작해 봅시다

첫 번째 질문부터 시작해보자. 어떻게 아스트랄 신체를 볼 수 있는가? 아스트랄 시스템이라고 부를 필요가 없는 아스트랄 미러가 있다.

사실, 당신의 아스트랄 시력은 당신의 아스트랄 눈에 구속되지 않는다. 아스트랄 투영할 때, 당신의 시력은 당신의 몸과 가까운 곳에서 유래될 수 있다.

당신은 단지 없는 동안 당신의 아 출장마사지 스트랄 형태를 보는 것만으로도 외부에서 당신의 아스트랄 형태를 부를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아스트랄이 될 필요가 있다.

그것을 실행하기 위한 계획

2차: 모든 재료 식사 계획을 한 번에 구입해서 비축할 수 있다.

아이디어 뒤에 있는 것만 사라. 초콜릿을 사지 않으면 집에서 달콤한 것을 갈망할 때 그것을 먹을 수 없다.

사랑하는 사람의 어깨와 허리의 긴장을 부드럽게 부드럽게 반죽하고, 팔과 다리 위로 손가락을 올리고, 부드럽게 목을 마사지하여 완전히 편안한 아시아 신체 작업을 전달하라. 일단 당신의 애인이 편안하고 편안하면, 당신의 가슴과 그들의 몸에 따뜻한 마사지 오일을 찾는 다른 수준으로 마사지를 완전히 가져가라. 당신의 가슴으로 그들의 몸 위로 부드럽게 문지르십시오. 당신의 가슴으로 피부를 즐겁게 할 것이다. 다리를 그들의 다리 위로 옮기고 피부에 있는 피부의 즐거움을 이용하라.

운동 후와 운동 내내 신체를 만드는 데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면 휴식은 모든 것이다.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때마다 우리는 효과적으로 근육을 찢거나 손상시킨다. 휴식 중에, 우리는 근육 섬유를 더 크게 만들어 손상된 근육을 시작하게 된다. 따라서 우리는 휴식 시간을 가질 때마다 운동을 하지 않는 상태로 신체를 배치해야 한다.

균형 잡힌 형태의 신체 구축 프로그램은 본체 웨이트 트레이닝, 적절한 영양, 휴식, 그리고 좋은 심혈관 운동에 필수적이다. 당신의 목표와 함께 당신에게 훌륭한 결과를 만들어 내기 위해 매우 잘 조합된 것 기억하라. 당신의 심장은 전기원이며, 그 뒤에 나타난다. 당신의 심장은 더 오래 그리고 더 잘 훈련하기 위해 크게 나타날 것이다.

트랜스인으로서 나는 몸 수용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다.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내 머리 속까지 내 몸이라는 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았다. 나는 거울을 보고 미워하는 것을 존경했던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와 비슷해 보였다. 누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제안할 때마다, 나는 그 여자 연료 탱크가 내 몸을 보지 않을 때 내가 내 몸을 받아들일 수 있는 방법이 없을 것이라고 믿었다. 내 머릿속에서 하는 방법. 호르몬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한 후, 나는 거울을 뒤져서 한 소녀들의 얼굴을 보고 내 자신의 사진을 내 개인 페이스북 페이지에 멋지게 올릴 용의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저자 제임스 레드필드는 『셀레스틴 예언』에서 우리가 선택한 것처럼, 우리는 우리가 같은 해결책이 아니라 우리가 보이지 않게 되는 많은 곳으로 진동을 올릴 계획을 세울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아마도 우리를 영의 영역으로부터 분리시키는 장벽을 넘고자 하는 그들의 욕망을 실현할 수 있다.

그러나 진동과 관련된 이것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그의 9번째 통찰력을 바탕으로 인간의 진화를 위한 길을 설명하고 있다.

걱정을 없애다

당신이 그저 끔찍하게 사랑하고 명예를 위해 그렇게 하는 친구가 있다면, 당신은 소녀들에게 선물을 의미하는 방식으로 그렇게 하고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예약을 하는 것은,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작은 사업이 될 수 없다. 전신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몸과는 반대로 행복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그걸 알아내는 게 그의 건강을 기리는 첫 번째 일이라고? 어떻게 하면 병 없이 피부를 유지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다시 건강해질 수 있을까? 이런 질문들은 해독이 최소한 매년 여러분의 신체를 깨끗하게 하는 것을 해결할 수 있고 여러분의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한 가지, 많은 사람들은 다양한 독성 물질에 둘러싸여 있다.

우리는 오염, 담배, 자외선과 같은 다양한 요소들을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 해로워 보일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한다.

지금 여러분의 몸에서 이러한 독소를 주사하는 것을 돕기 위해, 매우 좋은 해독 세정제를 생산한다.

고용하는 방법: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면 실제로 더 건강한 곳에 대한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저항력 훈련은 또한 근육과 뼈의 강도와 밀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체형의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뼈가 깨지기 쉽기 때문이다. 그러한 체형을 키우기 위해 수영을 할 수도 있다.

그들은 심근경색과 힘의 혼합 훈련을 할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의 제조한 것을 칭찬하는 크게 톤이 높은 하체를 기르려고 노력한다.

그들은 또한 ab sit ups와 같은 배의 조임 운동을 할 수 있다.

누군가가 그의 머리카락을 손가락으로 쓸어내리는 것을 볼 때마다, 여러분은 알아야 한다, 어떤 것에 대해 좌절감을 느낄 수도 있다.

그것은 또한 이 바디랭귀지를 피할 수도 있다.

그것은 당신의 좌절감을 주는 증상을 주고, 당신의 긍정적인 아우라를 가라앉힌다.

좋은 체격의 건축가로 변신하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