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 내에서 콘텐츠를 고수하되 사교적일 필요가 있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여러분의 틈새 내에서 콘텐츠를 고수하고, 여러분도 사교적이어야 한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사람들은 퀴즈와 대회를 좋아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서 할 수 있는 것을 위해 박스 밖에서 생각해라.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은 질문과 대회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도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용 가능한 것을 사용하도록 하라.

SNS 마케팅 Facebook 페이지 만들기 – Facebook 페이지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Facebook은 검색 엔진이 Not a Page를 방문하는 것을 멈추는 암호벽 뒤에 있다.

당신이 끊임없이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 등을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 달리, 당신의 Facebook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당신의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당신의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지켜본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문서, PDF 및 비디오도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함께 가능성은 끝이 없다.

당신은 적어도 일주일에 한두 번은 관심을 끌기 위해 글을 올릴 수 있다.

당신이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많은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비즈니스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업 이름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2010년 저는 소셜 미디어 마케터들이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온라인으로 지역 기업 시장을 도왔을 때의 추세를 기억합니다.연간 60달러에서 80달러 정도였습니다

샴페인은 프랑스 왕 유럽 왕족과의 연관성 때문에 유명해졌다. 그래서 샴페인의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을 가지고 있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으로, 당신은 당신의 틈새에서 권위를 가지고 말하는 로열티가 될 기회를 갖게 된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고 건전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줘라.

페이스북에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끊임없이 추가하고,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당신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지만, 더 표적이 되는 후속 조치를 위해, 당신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그 끙끙거리는 일을 하도록 하라.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당신의 틈새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주목하는 것도 중요하다(Facebook 타임라인을 브랜드화하셨나요?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종종 판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소셜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마지막에는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차를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각 사업은 다른 사람의 사업과 다르고 각 개인이 독특하기 때문에 각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그래서 뭐가 그렇게 큰 문제야? 인테리어 디자인 사업에 이미 아웃소싱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만의 부기를 하는가? 고객을 위해 카펫을 깔았는가? 캐비닛 설치는? 대신 아웃소싱을 생각할 때, 그것을 하청으로 생각하는 것은 어떨까? 내 말은, 네가 지금 하지 않거나 할 수 없는 일들을 도와줄 사람을 이미 고용했다는 거야. 왜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그렇게 하지 않는 거지? 특히 새로운 사업을 가져올 수 있다면?!

끝소셜 미디어 블로그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친구에 대해 알리는 것은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지만, 사람들은 당신과 연결되기 전에 당신의 연결을 보고 싶어한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인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판매해왔고 소셜 네트워크는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며 고객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당신은 그것을 기억해야 한다.

일단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하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잠재적으로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콘텐츠의 비용은 단지 몇 시간 밖에 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이 수천 달러를 절약하고 당신을 전국적인 노출을 하게 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합니다.페이스북의 능동적인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친구, 트위터에서 팔로워를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시켜야 합니다.다시 말해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습니다.그러나 좀 더 목표가 되는 다음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십시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2005년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으므로 1번 직업은 비즈니스가 무엇인지, 시장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