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은 때때로 일어난다. 왜냐하면 당신의 감정에 사용할 적절한 배출구가 없기 때문이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당신의 감정에 적절한 배출구가 없기 때문에 일어난다. 때때로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할 수 없고 일반적으로 공황과 불안 공격의 유발 요인을 잘 알고 있을 때, 만약 당신이 이러한 공격을 심리상담 받는 이유가 이것이 당신이 이런 공격을 하는 이유라는 것을 스스로 안다면, 그들이 다시 일어나는 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파워 콘센트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일기를 쓸 수 있고,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고, 조깅을 할 수 있고, 듣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사람들은 이 모든 것들을 그들과 공유한다.

이러한 자조적인 공황 발작은 당신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애지는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을 재발견할 것이다.

붐비는 장소에 있는 것, 교통 체증에 있는 것, 공공장소에서 말하는 것, 스트레스가 많은 슈퍼마켓에서 쇼핑하는 것, 다리를 건너는 것 등, 그것은 당신의 전반적인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는 그러한 최적의 결정을 촉발시키고 공황 발작이 촉발될 때 촉발될 수 있다.

또 다른 팁은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보고 카페인과 함께 과도한 양의 커피, 알코올 또는 음료를 마시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설탕과 함께 이것들은 공황과 불안 증상의 유발 요인이 될 수 있는 신경계의 자극제다. 이 시기에 카페인이나 알코올에 의존하고 있는 사람이 이 시간에 이런 일을 하는 것이 꽤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이것들을 한꺼번에 제거할 필요는 없지만, 반드시 제한해야 한다.

그러한 흥분제 소비

불안이 강박적인 행동과 결합되기 시작할 때, 아이가 죽지 않도록 세 번 불을 끄기 위해, 당신은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고 싶을 것이다. 강박장애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치료받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치료 열쇠가 있기 때문에 도움을 받아야 한다.

공황 발작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 언제부터 시작했지? 어디 있었어요? 그동안 뭐하고 지냈어? 공황과 급성 불안 반응을 유발했을 수 있는 특정 생각을 확인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실수하지 마세요.공황발작, 치료 또는 특정한 공포증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은 원치 않는 손님들의 강도와 수준에 직접적인 결과를 수반합니다

그러한 해결책은 존재하며 공황/불안 공격을 자연스럽게 피하는 하나의 기술만이 여기서 논의된다. 그러나 그 해결책에 들어가기 전에, 공황 발작에 대한 일부 가정적 진실을 의식해야 하고, 사람은 계속해서 이 사람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종류의 두려움을 없애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 시스템, 그리고 이것이 불안 공격에 효과가 있는지 여부에 상관없이, 일반적으로 당신이 모든 두려움과 부정적인 감각의 정신적 수행을 자유롭게 해주기 때문에 상당히 자유로운 경험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매주 공황 발작을 겪기 때문에, 더 이상은 아니더라도, 과거를 수반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아마도 지금의 시작을 인식할 수 있을 것이다. 두려움은 감정을 없애고, 통제력을 되찾는다. 공포증을 포용함으로써 추락한다.

공격이 있은 후, 여러분은 특히 불안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공격 직후 몇 가지 방법으로 여러분의 몸을 이완시키려고 시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여러분은 시스템을 이완시키고 심장 박동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명상, 심호흡, 또 다른 휴식 방법을 통해 마음을 편히 쉬어라. 즐거운 생각을 하거나 잠을 자면서 어떤 종류의 생각도 하지 말라. 이것은 여러분이 단지 숙면을 취하도록 도와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잘 쉬면,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지고 생화학적인 변화가 날카로워져서 공황 발작을 통제하고 싶게 만든다.

걱정할 수 있는 능력을 주면 걱정은 제쳐두고 정상적인 삶을 살 수 있는 행동을 다시 고려한다면, 당신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그 대가로 그것을 얻기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깨달을 수 있다.

십대들이 이런 끔찍한 불안을 경험하지 않을 것이다. 또한 내가 부모로서 너무나 무력하다고 느낄 때, 우리는 우리의 아이를 그렇게 볼 때, 우리는 무엇을 완성하거나 말할 수 있는지 알지 못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스스로를 비난할 뿐만 아니라 죄책감을 느끼기 시작한다.

우리는 우리의 잘못을 찾고 있다.

우리는 우리의 책임이 그들의 문제를 처리하도록 그들을 길들인다고 느낀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이 모든 것을 잡는 것을 야기하는 것은 우리의 유전자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거의 우리가 불안 공격에 빠질 수 있다고 느낀다. 당신은 그들을 품에 안고 사람들을 보호해야 한다.

우리는 돕고 싶지만 어떻게 그렇게 느끼는 것이 자연스러울 수 있는지 모른다. 다행히도 십대들에게 불안 공격에 대한 해결책과 치료법이 있다.

사회불안장애는 의학 용어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사건은 생리학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