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를 관리하세요

불안장애를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으로 잘 작동할 수 있다.

공격은 훨씬 더 이로운 스트레스를 받는다. 스트레스를 줄이는 많은 방법들은 당신이 사랑하는 활동을 하고, 목록을 만들고, 순간적으로 대조를 이루어 운동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한 치료는 가능한 것이다. 공황발작이 당신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심지어 당신 자신에게도 믿게 하지 마라. 그것은 무섭게 보일지 모르지만 어쨌든 당신을 해칠 수는 없다. 믿음의 도약을 하고 공황장애의 방향으로 뛰어드는 것은 아니다. 그것이 일어나도록 내버려 두어라. 그것을 관찰자가 되어 그것을 환영하는 법을 배우고 곧 당신의 두려움이 서서히 사라질 것이다.

장애에 대해 배워라. 질병이나 장애나 건강 문제에 대해 찾을 수 있는 무기는 이 적절한 자원을 갖추는 것이다. 물론,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있다면, 적어도 그것을 처리하거나 증상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있을 것이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한다면 – 그것은 확실히 구매자들을 피할 것이다 – 그것은 분명히 지금 당장 당신 자신에게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노력할 것이고 나는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결정하는 것이 정말로 잠재의식적인 결정이고 이것은 본질적으로 내 통제를 벗어난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그것을 내 힘을 나눠주는 경향이 있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내가 배운 것들을 적용하면 모든 것이 바뀔 준비를 하고 있다!

사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유일한 문제는 현재의 경험이 그것과 구별되기를 바란다는 것이다!그것을 확인하고 그것을 시도해보라. 반대로, 우리가 우리의 불안을 있는 그대로 내버려둘 때마다, 우리는 말 그대로 나보다 강도와 지속 시간을 모두 단축시키고, 겪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공황이나 불안의 정기적인 고통자라면, 내가 간단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실제로 읽는 것은 당신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친숙한 두려움과 불편한 상황을 유발했다. 당신의 공포와 불안을 유발하는 것은 당신의 몸이나 머리 속에 다르고 독특할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정말로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경험했을 수도 있다.

공황이나 불안의 공격, 여전히 그 감각은 너무 친숙하다.

공격에 감사하세요!그들은 집안일을 끝내거나 집안일을 고치는 것과 같은 일을 성취하기 위해 모이는 에너지를 덜 가진 환상적인 기회줄을 제공한다.

스포츠나 유투브 비디오 게임 같은 것을 시도해 보라. 공황 발작을 긍정적인 상황으로 만들어라. 그러면 결국 그들을 바라보게 될지도 모른다.

긍정적인 마음의 틀을 항상 유지하라 이것은 효과적인 예방 과정이다. 긍정적인 생각이 당신의 마음을 점령하도록 허용함으로써, 당신은 부정적인 의견이 성공적으로 당신의 시스템에서 쫓겨날 수 있다는 두려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이 방법의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이 최근에 받을 수 있었던 칭찬을 다시 방문하거나 당신의 어린 시절의 공감과 현재 상태의 수용이 실제 해부자라는 것을 상기함으로써이다. 그리고 그것은 노력하지 않는다. 완전히 필요한 것은 당신이 어떻게 당황과 불안을 연관시키는지 확실히 차이를 만든다는 것을 알아차리는 인식뿐이었다.

특히 보통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을 때, 사회불안장애를 가 부부상담 진 아이들이 비정상적으로 느끼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과 함께 앉아서 다른 완전히 정상적인 사람들이 숙독하는 문제를 경험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여러분은 이것을 어디서든 할 수 있지만 이것은 방해받지 않는 조용한 장소 안에 있어야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전화기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이 자연 환경을 만들 기회가 주어질 수 있는 편안한 음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심호흡을 할 수 있는 공격을 경험할 때, 단 한 번에 너무 오랫동안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심호흡을 10번 하고 10분 후에 다시 시작하기 전에 그들을 밖으로 내보내는 것은 여러분의 몸을 편안하게 하고 공격을 하루 동안 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기상 조건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실제 세계 신체가 신체적으로 한바탕을 일으킬 수 있는 경우, 특히 밸브 폐쇄와 관련된 일부 심장 질환과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을 야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 결과 갑상선은 갑상선 기능저하증의 의미다. 만약 당신이 정상 이상의 것을 발견한다면, 저혈당증의 의미일 것이다. 실제로 공격할 수 있는 잠재적인 트리거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므로 이 공격은 특정 자극에 대한 심리적 반응이나 공격을 유발하는 깊은 공포증에 지나지 않는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적절한 감정의 배출구가 되기 때문에 때때로 발생합니다. 사람들은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할 수 없으며, 이것이 공황과 불안 문제의 촉발 요인입니다.이것이 당신이 이러한 공격을 받는 이유라는 것을 스스로 알고 있다면, 당신은 다시 일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기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