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동차로 가장 가까운 쇼핑몰과 15분 거리에 살고 있습니다.그리고 가장 가까운 도시는 이 지역에서 실제로 몇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나는 자동차로 가장 가까운 쇼핑몰과 15분 거리에 살고 있고, 어떤 광범위한 쇼핑을 하는 가장 가까운 도시는 실제로 이 장소에서 몇 시간 거리에 있다.

내가 시간 낭비와 연료 사용을 고려하면, 내 구매의 정상적인 비용은 좋은 불합리한 총량을 증가시킨다. 가스와 주차와 같은 비용을 고려하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를 비교하고, 인터넷으로 저축한 돈을 찾을 수 있는지 알아보자.

전통적인 쇼핑 구역을 몇 군데 다니려면 준비를 하고, 옷을 제대로 입고, 화장을 하고, 고객은 돈을 가지고, 차를 타고, 차를 타고 그곳으로 운전해야 한다.

온라인 쇼핑을 하고, 컴퓨터 스위치를 켜고, 인터넷과 상호작 성인용품 용을 하고, 쇼핑을 시작하는 동안, 실제로는 쉽고 편리하며, 어떤 옷을 입고 있든 간에 말이다.

품질 맞춤형 쇼핑백을 검색할 때, 당신은 슈퍼마켓, 쇼핑몰, 회사 및 기타 기업을 위해 그러한 아이템을 생산하는 몇몇 회사들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당신은 적절한 조직을 발견하기 위해 적절한 질문을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에게 몇 가지 브랜드의 맞춤 디자이너 지갑을 주는 회사를 상호 작용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가방을 대량으로 얻을 수 있는 회사를 찾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많이 주문할 때 당신은 항상 그것들을 도매로 구할 수 있다.

기초

조심:인터넷 쇼핑은 도난 및 바가지치기 쉽다. 은행이나 신용카드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동안 주의하라. 보안 정책이 강한 웹사이트에서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쇼핑만 하라. 한 가지 물건은 강력한 도난 방지 필터와 평판을 가져야 한다.

이메일로 자신의 카드 세부사항을 교환하지 마라.

그러나 현재 공급이 있다는 보장 일부 사이트는 휠이 공급될 것인지 또는 재고를 넘어 공급될 것인지를 알려준다. 정보를 제공받지 못한 경우, 원래 문의하는 것이 좋을 수 있다.

이것은 판매자들이 문제의 휠이 다시 편리해질 때까지 기다려야 했기 때문에 이미 지불한 돈을 포함할 때 배달이 지연되는 것을 절약한다.

인터넷 사이트에 휠이 있는지 없는지 여부의 데이터는 당신이 휠을 잘못 보지 않고 언제인지를 깨닫는다. 이미 이미 일어난 일이 분명해

하지만, 인터넷 쇼핑은 보통의 쇼핑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여기 온라인 쇼핑을 할 때 고려해야 할 5가지 제안이 있다.

편리성 – 인터넷은 가정집의 프라이버시를 검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확장된 당신은 군중들과 싸우거나 주차와 관련된 수백만 개의 다른 두통뿐만 아니라 당신이 사고 싶은 물건을 가지고 다니는 트롤리 쇼핑 바구니를 가지고 다니지 않는 것과 관련된 다른 두통들을 다루어야 한다.

이 때문에 상당한 체중 감소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백팩을 사용하는 것도 필요하다.

전통적인 지역 쇼핑몰에 들어가려면 옷을 준비하고, 옷을 잘 입고, 화장을 하고, 돈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차에 올라타서 그곳으로 운전하는 동안 온라인 쇼핑을 하고, 컴퓨터를 위해 스위치를 돌리고, 인터넷에 접속하고, 무엇을 입고 있는지와 상관없이 쉽고 편리하며 쇼핑을 시작해야 한다.

요즘 쇼핑몰은 쇼핑과 오락을 위한 장소가 아니다. 이 미니 키보드는 또한 사람이 여러분의 근육을 조율하고 건강하게 생활하는 센터로 변했다

이제 시설에 관한 것이 어떤 쇼핑 웹사이트 테마를 어떤 사업에도 사용하기에 좋은 것으로 만드는지 알아보자. 포인트가 올바른 것을 결정할 수 있기를 바란다.

주의:인터넷 쇼핑은 도난 및 바가지치기 쉽다. 은행 또는 은행 세부사항을 제공하는 동안 주의하라. 보안 정책이 강한 웹사이트에서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 쇼핑만 하라. 위치는 강력한 도난 방지 필터와 평판을 가져야 한다.

모든 사람과 이메일을 통해 카드 세부사항을 교환하지 말라.

디비소리아 – 이것은 가장 싼 음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발생한다.

필리핀 사람들은 대부분 다른 지방을 경유하여 디비소리아에서 쇼핑하는 이곳에서 요건을 구입한다.

여기에서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 돈을 쓰지 않고 자동적으로 많은 물건을 살 수 있다.

패션아일랜드는 200여 개의 전문점, 영화관, 네이만 마커스, Y-3, 블루밍데일을 방문자뿐만 아니라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해안 명품 쇼핑과 식당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30여 개의 식당을 통해 미각을 감질나게 한다.